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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게임공학과 2010182055 손홍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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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D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게임공학과 손홍민

2 목차 1. 게임 컨셉 2. 게임 실행 흐름 3. 개발 범위 4. 개발 일정

3 1.게임 컨셉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쥬얼 게임 ●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소 ● 간단한 조작과 추억을 자극하는 요소

4 2.게임 컨셉 ● 땅따먹기 게임의 다른 형식 ● 키보드 방향키와 아이템 사용키, 그림 영역 밖으로 움직이기 위한 키를 이용
<걸스 패닉s2> ● 땅따먹기 게임의 다른 형식 ● 키보드 방향키와 아이템 사용키, 그림 영역 밖으로 움직이기 위한 키를 이용 ● 몬스터의 공격을 피해 그림을 파헤치자 ● 랜덤 아이템을 얻어 몬스터의 공격을 피하자 ● 90%이상 그림이 파헤쳐지면 클리어

5 2.게임 실행 흐름 예시> <초기 실행 화면> <사용자 이동 화면> 몬스터 아이템 횟수 면적 표시
<몬스터 공격 화면> <사용자 이동 화면>

6 2.게임 실행 흐름 <아이템 획득> <몬스터와 충돌이나 공격에 의한 죽는 화면>
<클리어 화면>

7 3.개발 범위 내용 범위 맵 - 배경1(덮이는 그림이나 사진),배경2(덮는 그림) 캐릭터 컨트롤러
- 키보드 화살표 키와 아이템을 쓰는 A키, 배경2를 지우는 S키 게임 코어 기능 - 사용자 케릭터가 몬스터나 몬스터의 공격에 의한 충돌 구현 - 사용자의 아이템 사용 모델링 - 사용자 캐릭터, 몬스터, 물음표 상자, 아이템, 충돌 오브젝트 게임 난이도 - 횟수 제한 - 시간 제한 - 시간이 지남에 따른 몬스터의 공격이나 움직임 및 아이템의 변화 사운드 배경음악과 충돌, 아이템 및 몬스터 공격 음악 애니메이션 몬스터의 움직임 , 사용자 케릭터의 움직임, 아이템 사용 이나 몬 스터의 공격 시 효과

8 4.개발 일정 10월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주차 프로젝트 기획 2주차 1차 프로젝트 발표(20-26) 3주차
맵, 캐릭터, 몬스터 리소스 수집, 시작화면 구현( ) 11월 4주차 캐릭터와 몬스터,아이템 구현 및 이동패턴 구현(3-9) 5주차 맵 지우기 구현 및 몬스터의 공격 구현 및 2차 프로젝트 발표(10-16) 6주차 충돌 ,아이템 사용,사운드 구현(17-23) 7주차 미비점 보완 (24-30) 12월 8주차 버그 찾기 및 테스트(1-7) 9주차 3차 프로젝트 발표(8-14)

9 마무리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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