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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바 프로그래밍 Thread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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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바 프로그래밍 Thread 활용 Thread 설정 Implements 키워드 사용 Runnable 인터페이스를 사용 사용법 Class AniCanvas extends Canvas implements Runnable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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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ead 활용 Thread 클래스 객체 생성(Thread 생성) Thread 시작 사용법
Thread thread = new Thread(this); 사용법 thread.start();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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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ead 활용 run() 메소드 구현 사용법 public void run(){ //애니메이션 동작 }
애니메이션 동작을 나태내는 부분 사용법 public void run(){ //애니메이션 동작 }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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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ead 활용 sleep() 함수 사용 애니메이션의 속도를 조절하기 위함 run() 메소드 내에서 사용 사용법
public void run(){ //애니메이션 동작 try{ Thread.sleep(100); //0.1초 간격으로 동작,milisecond 단위 } catch(Exception e){} }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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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ead 활용 Animation 프로젝트 다음슬라이드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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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ead 활용 Animation 프로젝트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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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ead 활용 Animation 프로젝트 결과 0.5초 단위로 수행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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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ead 활용 실습 본인의 학교, 학과, 학번, 이름을 0.1초 간격으로 무한히 출력해 보세요.
본인의 학교, 학과, 학번, 이름을 0.1초 간격으로 무한히 출력해 보세요. paint() 문 내에서 출력 System.out.println문 사용 sleep()함수 사용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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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ead 활용 실습 결과 0.1초 간격으로 동작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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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예 임의위치에 무한히 출력되는 이미지 수정부분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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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예 AniCanvas 클래스 내의 코드 추가 및 수정 추가 부분 수정부분 자바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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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예 run() 함수 코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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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결과 Thread를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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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바 프로그래밍 Time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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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r 활용 TimerTask 클래스 사용 사용법 Class timerTask extends TimerTask
자바 프로그래밍 Timer 활용 TimerTask 클래스 사용 TimerTask 클래스 부터 상속받은 클래스 생성 사용법 Class timerTask extends TimerTask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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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r 활용 run() 메소드 구현 사용법 public void run(){ //애니메이션 동작 }
애니메이션 동작을 나태내는 부분 TimerTask를 상속받은 클래스 내부에서 구현 사용법 public void run(){ //애니메이션 동작 }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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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r 활용 Timer 클래스 객체 생성(Timer 생성) Timer 시작 사용법
Timer timer = new Timer(); 사용법 timerTask tTask= new timerTask();//timerTask 클래스의 객체 timer.schedule(tTask, 1000, 1000);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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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r 활용 schedule() 함수 사용 중요 API 애니메이션의 시작 및 속도 조절 run() 메소드 호출
void schedule(TimerTask task, long delay, long period) : 주어진 시간(delay)후에 시작되면서 지정받았던 태스크(task)를 주어진 간격(period)으로 실행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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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r 활용 TimerTest 프로젝트 다음슬라이드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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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r 활용 TimerTest 프로젝트 다음슬라이드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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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r 활용 TimerTest 프로젝트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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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결과 Timer를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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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습(과제 #2) Launch시 다음과 같은 애니메이션이 시계방항으로 무한히 나오도록 하시오.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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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습(과제 #2) 참고사항 Thread를 이용(프로젝트명 : ThreadAnimation)
색상은 Red : (255, 0, 0) 사각형의 크기 : 가로 : 액정크기의 반, 세로 : 액정크기의 반 실행시간 간격 : 0.5초(500ms) 사용 그래픽 API getWidth(): 액정의 가로 싸이즈 getHeight(): 액정의 세로 싸이즈 void.setColor(int red, int green, int blue) void.fillRect(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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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습(과제 #2) Launch시 다음과 같은 애니메이션이 시계반대방향으로 무한히 나오도록 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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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습(과제 #2) 참고사항 Timer를 이용(프로젝트명 : TimerAnimation)
배경 색상은 노랑 : (255, 255, 0) 실행시간 간격 : 1초(1000ms) 사용 그래픽 API void.setColor(int red, int green, int blue) void.fillRect(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이미지 크기를 구하는 API(Image 클래스) getWidth(): 이미지의 가로 싸이즈 getHeight(): 이미지의 세로 싸이즈 사용법 : int w = img.getWidth(); int h = img.getHeight();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프로그램개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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