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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2학기 세미나 카메라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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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 2 3 Max에서 캐릭터 파일 Open Creat패널 Shapes 클릭 Circle 클릭하여 원 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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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 1 2 Creat패널 Cameras 클릭 Free 클릭하여 카메라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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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 1 3 2 Motion패널 Assign Controller Position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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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 1 Path Constraint 선택 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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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 1 3 AddPath 클릭 원 오브젝트 선택 Follow 체크 하여 카메라 방향을 Path와 같게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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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 원 오브젝트 선택 마우스 오른쪽 클릭 Convert To : Convert to Editable Sp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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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 Selection에서 Vertex 선택 Make First 클릭 하여 시작점을 지정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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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 뷰 하나를 카메라뷰로 전환하여 카메라가 보고있는 시점을 확인
Modify패널에서 Target C로 타입을 변경 카메라 뷰를 확인하며 카메라 타겟을 이동시킴 2 1 카메라 타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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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 2 Time Configuration 아이콘 클릭 FPS 30 확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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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 FPS : Frame Per Second
초당 프레임 수로, max에서는 FPS 30으로 기본 설정 되어있음. max에서는 기본 프레임이 100으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약 3초가량의 에니메이션이 만들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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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 Export 클릭 파일명 : Camera_ VRML97(*.wrl)로 저장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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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 Time Configuration 아이콘 클릭
Frame Rate에서 Custom 선택 후 FPS 10으로 수정 Animation에서 End Time 100으로 수정 키프레임에서 키값 100으로 이동 Export 클릭 파일명 : Camera_ VRML97(*.wrl)로 저장 2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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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 Camera_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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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애니메이션 Camera_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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