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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nk destroyer 2d게임 프로그래밍 2012180006 김동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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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Tank destroyer 2d게임 프로그래밍 김동산

2 목차 게임 컨셉 개발 범위 개발 계획 대비 현재 진행 상황 Github 커밋 통계 자체 평가

3 1. 게임 컨셉 슈팅 디펜스 게임 통과지점으로 몰려가는 적들을 최대한 막아내야 한다! 마우스로 간편한 조작
커서 움직임으로 공격방향 조작 클릭으로 공격거리(파워) 조절

4 2. 개발 범위 내용 최소범위 추가범위 컨트롤 마우스 조작(좌우 움직임으로 공격방향, 좌클릭으로 공격거리 조절과 아이템 사용)
키보드 조작 구현 아이템 적 격파 시 일정확률로 획득 공격력 증가,전력 보충,필드 위 적 파괴 3종 다양한 아이템 추가 아이템 상점 구현 기술 스테이지 클리어 시 획득 종류: 직선공격, 범위공격, 빠른 장전 3종 다양한 기술 추가 장착한 기술의 변경 기능 기술 상점 구현 게임요소 적 통과시 아군 전력(HP)감소,0이 되면 패배 적 파괴 및 스테이지 클리어 시 점수획득 점수나 행동에 따른 업적 추가 및 업적 확인 기능 스테이지 (난이도) 5단계로 구성 단계가 높아질수록 적 강화, 패턴 변화 및 물량 증가 다양한 패턴의 적 추가 사운드 사격,장전,폭발,배경음악 등 4종 이상 기술 효과음, 아이템 효과음 등 애니메이션 조준,사격,발사체,폭발,적 탱크 등 5종 이상 기술 이펙트, 아이템 이펙트 등 기타 타이틀 화면,스테이지 선택 화면 탱크선택 기능 및 탱크 상점 추가,방해물 설치 등

5 3. 개발 계획 대비 현재 진행 상황 주차 목표 계획 결과 1 리소스 수집 또는 제작 게임에 쓰일 리소스를 수집 또는 제작
이미지 14종 제작 및 2종 수집(계속 작업중) 2 리소스 배치 게임 화면에 리소스 배치 타이틀 및 메인 화면에 이미지 리소스 배치 3 마우스 조작 4 적 구현 5 게임요소 6 아이템 7 스테이지 8 사운드 9 밸런스 조절 10 마무리

6 4. Github 커밋 통계

7

8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5. 자체 평가 평가항목 평가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발표자료에 포함할 내용을 다 포함했는가? A 게임컨셉이 잘 표현되었는가? 게임 핵심 메카닉의 제시가 잘 되었는가? 개발 범위가 구체적이며, 측정 가능한가? C 개발 계획이 구체적이며 실행 가능한가?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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