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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번: 이름: 견정수 학번: 이름: 장성우 학번: 이름: 조재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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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학번: 2009182005 이름: 견정수 학번: 2009182032 이름: 장성우 학번: 2009182041 이름: 조재훈
1차 프로젝트 발표 학번: 이름: 견정수 학번: 이름: 장성우 학번: 이름: 조재훈

2 <Castle Defence>
게임 컨셉 <Castle Defence> 기존의 스마트폰 게임 ‘프런트라인 코만도 D-DAY’의 다양한 미션 중에서 대공포를 이용한 기지 방어 모드의 컨셉을 빌려 제작. 1인칭 시점의 FPS 게임 제작. 성으로 날아오는 악마를 막아야 함.

3 개발 범위, 분량, 규모 내용 범위 게임 컨트롤 키보드의 W,A,S,D키를 이용하여 대공포 이동
마우스를 이용하여 대공포 조준 및 발포 구름 낀 어두침침한 날씨의 중세 시대 성의 마당 십자가 모양의 레일 맵의 크기는 50m * 100m * 100m (3ds max의 1 unit == 1 m) 모델링 대공포, 3 종류의 날아다니는 악마 모델 게임 코어 기능 레일 이동을 하면서 대공포를 발포 주인공을 추적하여 따라오는 악마 아이템 습득에 따라 달라지는 포탄 발포할 때의 카메라 흔들림 사운드 배경 음악, 대공포 발포 소리, 포탄이 맞았을 때 의 악마 소리, 주인공이 악마에게 맞았을 때 소리 애니메이션 악마의 IDLE, HURT, ATTACK, DIE

4 게임 실행 흐름 – 화면 및 모델 → 1인칭 시점의 대공포 조준 화면 → 대공포 모델 예시 체력 : 100 공격력 : 5
→ 대공포 모델 예시 체력 : 100 공격력 : 5 → 이동할 수 있는 십자가 모양의 레일

5 게임 실행 흐름 - 악마 악마 속도: 초당 5m 공격력: 15 체력: 20 처녀귀신 속도: 초당 10m 공격력: 5
체력: 15 ↓ 대략적인 악마 모델

6 개발 일정 주차 내용 제 1주 (4월 1일~) 간단한 레일을 모델링해서 씬에 띄우기 //레일, 악마 모델링 제 2주
레일 위를 카메라가 이동하게 하고 카메라 회전 //대공포, 악마 모델링 제 3주 대공포 발포 및 악마의 캐릭터 추적 //대공포, 악마 모델링 + 애니메이션 제 4주 (중간고사) 악마의 비행 패턴 //처녀귀신 및 악마 애니메이션 제 5주 악마의 비행 패턴 및 포탄과의 충돌 체크 //보스 모델링 제 6주 맵 리소스 수집 및 배치 //보스 애니메이션 제 7주 카메라의 흔들림 엔딩화면 제 8주 사운드 리소스 수집 및 구현 제 9주 디버깅 및 테스트 제 10주 최종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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