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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Game Programming 1차 발표 2012180016 배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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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D Game Programming 1차 발표 배강산

2 목차 게임 컨셉 개발 범위 예상 게임 실행 흐름 개발 일정

3 게임 컨셉 퍼즐 방향키로 조작

4 개발 범위 내용 최소 범위 추가 범위 캐릭터 컨트롤 4방향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하여 이동 타일 종류
4개 (벽, 출구, 시한 폭탄, 센서) 포탈 (순간 이동), 거울 (반사 이동) 스테이지 30개 각 타일의 특성을 알게 되는 튜토리얼 스테이지 게임 기능 코인 개수를 모두 소모하면 게임 오버 특정 조건 달성 시 추가 코인 지급 사운드 캐릭터 이동 소리, 폭탄, 센서, 벽, 출구 카운트 다운 소리, 스테이지 이동 소리 애니메이션 캐릭터 이동, 폭탄 폭발, 카운트 다운 포탈 및 각 타일의 자체 애니메이션

5 예상 게임 실행 흐름 - Coin Stage Clear

6 개발 일정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5주차 6주차 7주차 8주차 9주차 10주차 11주차 수집과 좌표 처리
리소스 수집 및 제작 / 캔버스 위에 타일 배치를 위한 배열 생성 및 좌표 지정 2주차 캐릭터 오브젝트 4방위 이동 및 이동 애니메이션 구현 3주차 기본 타일 제작 기본 타일 구현 / 충돌 체크, 폭탄 타이머, 스테이지 이동 구현 4주차 맵 제작 기본 타일로 이루어진 스테이지 제작 5주차 추가 구현 및 중간 점검 스테이지 넘기는 치트 키 구현 / 1~4주차 진행 동안 부족한 점 보안 6주차 포탈 타일, 거울 타일 포탈 타일로 인한 캐릭터 좌표 이동 구현 / 거울 타일로 인한 이동 방향 전환 구현 7주차 응용 맵 제작 추가로 구현한 타일이 응용된 스테이지 제작 8주차 애니메이션 및 사운드 작업 자체 애니메이션 구현 및 사운드 작업 9주차 랭킹 시스템 구현 클리어 스테이지 및 이동 횟수 기반 랭킹 시스템 구현 10주차 게임 시작과 종료 처리 게임 시작 및 종료 구현 / 게임 오버 및 클리어 구현 11주차 마무리 최종 점검 및 릴리즈

7 감사합니다

8 (A : 매우 잘 함, B: 잘 함, C : 보통, D : 못 함, E : 매우 못 함)
자체 평가 평가 항목 평가 (A : 매우 잘 함, B: 잘 함, C : 보통, D : 못 함, E : 매우 못 함) 발표자료에 포함 할 내용을 다 포함했는가? A 게임 컨셉이 잘 표현되었는가? 게임 핵심 메카닉의 제시가 잘 되었는가? 게임 실행 흐름이 잘 표현되었는가? 개발 범위가 구체적이며, 측정 가능한가? 개발 계획이 구체적이며 실행가능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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