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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182003 김덕용 게임 엔진론 Project 2차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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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김덕용 게임 엔진론 Project 2차발표

2 목차 개발범위 개발 일정 게임의 흐름 인터페이스 구현사항 시연

3 개발 범위 게임 모드 개수 캐릭터 수 1개 코스 수 1개 플레이모드 랭킹모드
장애물 종류 4종류와 나무 2종류를 적절히 배치하 여 만들어 낸다.

4 타이틀 화면 및 GUI 제작, 세부조정 및 발표 준비
수정된 개발 일정 주차 계획 1주 기획초안작성 및 1차 프로젝트 발표 2주 그래픽 소스 및 자료수집 3주 게임 상태 구현, 자료수집 4주 게임 로직 구현 , 2차프로젝트 발표 5주 게임 로직 구현 6주 코스제작 7주 코스제작, 3차프로젝트 발표 8주 코스제작, 위모트 연구 및 구현 9주 위모트 연구 및 구현 10주 타이틀 화면 및 GUI 제작, 세부조정 및 발표 준비 11주 세부조정 및 발표 준비, 최종발표

5 게임의 흐름 모드 선택 게임의 모드를 선택 할 수 있다. 선택가능 모드는 플 레이 모드와 랭킹 모드의 2가지
선택가능 모드는 플 레이 모드와 랭킹 모드의 2가지 끝을 선택하면 게임 이 끝난다.

6 게임의 흐름 랭킹 게임에서 좋은 기록을 낸 5명의 랭킹을 보여 준다. 랭킹 입력시에도 이용

7 게임의 흐름 게임 플레이 게임의 플레이 화면 실 제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된다.
게임의 플레이 화면 실 제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된다. 게임 플레이가 끝나면 랭킹 모드로 들어가 랭 킹을 보여주고 좋은 기 록을 얻었을 경우 기록 을 저장한다. 저장이 끝나면 다시 모 드 선택으로 돌아간다.

8 게임의 흐름

9 인터페이스 위모트와 눈처크를 모두 이용한다. 눈처크는 기수의 고삐처럼 말의 방향을 조정하는 역할을 맡는다.
눈처크는 기수의 고삐처럼 말의 방향을 조정하는 역할을 맡는다. 트리거를 누른채로 눈처크를 원하는 방향으로 당겨 말 의 방향을 돌린다. 위모트는 기수의 채찍역할을 해 말을 가속시키는 역할을 한다. 휘두른다.

10 인터페이스 장애물을 피하기 위한 장애물 액션은 2가지로 나뉘어 지는데 점프와 수그리기가 있다.
장애물을 피하기 위한 장애물 액션은 2가지로 나뉘어 지는데 점프와 수그리기가 있다. 점프는 눈처크와 위모트의 트리거를 모두 누른 뒤 위쪽으로 당겨준다. 수그리기는 눈처크와 위모트의 트리거를 모두 누 른뒤 아래로 당겨준다.

11 구현사항 3D자료 mesh파일로 변환 하여 화면에 출력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한 이동 구현 스카이 박스 구현
자료출처 :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한 이동 구현 스카이 박스 구현

12 시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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