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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발표: 프로젝트 발표 학번: 2006180024 이름: 박진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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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차 발표: 프로젝트 발표 학번: 이름: 박진완

2 게임 컨셉 컨트롤의 재미를 느껴보자! 게임을 진행하면서 컨트롤의 재미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구성.

3 3단계 향상 위급 상황 시! 게임 실행 흐름 < 파워 아이템 획득 > < 미사일 파워 증가 >
기본 미사일을 쏘다 파워업 아이템을 획득하면 3단계까지 파워 향상 게임을 진행하다 위급상황 시 폭탄 아이템을 사용해 위기탈출 폭탄 아이템은 기본 2개 지급 적을 처리 시 일정 확률로 등장 위급 상황 시! < 폭탄 아이템 사용 >

4 게임 실행 흐름 < 보스 등장 > < 다음 스테이지로 > < 충 돌 >
진행을 하다 보스 등장 보스를 처리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 적이 쏜 미사일에 격추 당하거나 적과 충돌하면 Life를 하나 잃음 기본 Life는 2개이고 전부 잃으면 게임 오버 < 보스 등장 > < 다음 스테이지로 > < 충 돌 > < 격 추 > < 죽 음 >

5 개발 범위 내용 범위 맵 하늘, 바다, 우주 3종 구현 캐릭터 컨트롤러 상하좌우이동 및 부드러운 이동 구현 게임 코어 기능
적 기체와 내 미사일이 충돌되면 적 기체 파괴(반대상황도 적용) 파워 상승 아이템을 먹을 시 3단계까지 파워 상승 각 맵 의 보스 기체를 잡을 경우 다음 맵으로 이동 모델링 기체 2종 게임 난이도 난이도 : 적 기체 수 증가 , 적 기체 체력 증가, 파워증가, 사운드 맵 별로 2종씩 구현 애니메이션 4종(이동, 미사일 발사, 격추, 아이템 이동)

6 주 단위 개발 일정 9. SEPTEMBER 10.OCTOBER 11. NOVEM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프로젝트 발표자료 작성 / 개발 계획 수립 1차 프로젝트 발표 10.OCTO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아군 기체 /적 기체 / 스테이지 모델링 아군 기체 / 적 기체 부드러운 이동 구현 미사일과 기체의 충돌처리 2차 프로젝트 발표 4 ~ 8 11 ~ 15 20 ~ 24 18 ~ 22 27 ~ 10.1 25 ~ 29   11. NOVEMBER Sun Mon Tue Wed Thu Fri Sat 보스 기체 처리 후 스테이지 이동 구현 점수를 활용한 랭킹보드 작성 게임 시작 과 종료 및 메뉴 구성 게임 사운드 및 추가 스테이지 3차 프로젝트 발표 1 ~ 5 8 ~ 12 15 ~ 19 22 ~ 26 29 ~1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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