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있다 없다 퀴즈!.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있다 없다 퀴즈!."— Presentation transcript:

1 있다 없다 퀴즈!

2 우리는 있지만 너희는 없다. 국민은 있지만 나라는 없다. 기업은 있지만 개인은 없다. 하나는 있지만 둘은 없다.

3 은행

4 학은 있지만 비둘기는 없다. 벼는 있지만 보리는 없다. 이순신은 있지만 거북선은 없다. 동그라미는 있지만 네모는 없다.

5 동전

6 돌은 있는데 바위는 없다. 벌레는 있는데 곤충은 없다. 과일은 있는데 채소는 없다. 러시아는 있는데 미국은 없다. 꿀꿀이는 있는데 멍멍이는 없다.

7

8 새우는 있고 가재는 없다. 자리는 있고 의자는 없다. 옷은 있고 신발은 없다. 꾸러기는 있고 개구쟁이는 없다.

9

10 뻐꾸기는 있고 딱따구리는 없다. 바늘은 있고 실은 없다. 초는 있고 성냥은 없다. 손목은 있고 발목은 없다.

11 시계

12 강에는 있고 들에는 없다. 왕은 있고 신하는 없다. 맛은 있고 향기는 없다. 깨는 있고 기름은 없다.

13 소금

14 순대는 있고 떡볶이는 없다. 물은 있고 불은 없다. 떡은 있고 빵은 없다. 곰은 있고 여우는 없다.

15

16 지을 수 있고 무너뜨릴 수 없다. 들릴 수 있고 말할 수 없다. 쉴 수 있고 앉을 수 없다. 놓을 수 있고 들 수 없다.

17 한숨

18 병은 있고 병원은 없다. 눈은 있고 입은 없다. 고기는 있고 생선은 없다. 안경은 있고 돋보기는 없다.

19

20 칫솔은 있고 치약은 없다. 도시락은 있고 급식은 없다. 짜파게티는 있고 짜장면은 없다. 라면에는 있고 우동은 없다.

21 음계

22 남자는 있고 여자는 없다 아줌마는 있고 아저씨는 없다. 엄마는 있고 아빠는 없다.

23 받침

24 사이다는 있고 콜라에는 없다 수영장에는 있고 바다에는 없다. 요구르트에는 있고 요플레에는 없다.

25 숫자


Download ppt "있다 없다 퀴즈!."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