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강 사 : 황 성 근 17강 생활기사 과제물 평가(2). 과제1 예문을 읽으세요. 과제 읽기 교재는 자료실 게시판에서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교재 다운로드.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강 사 : 황 성 근 17강 생활기사 과제물 평가(2). 과제1 예문을 읽으세요. 과제 읽기 교재는 자료실 게시판에서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교재 다운로드."— Presentation transcript:

1 강 사 : 황 성 근 17강 생활기사 과제물 평가(2)

2 과제1 예문을 읽으세요. 과제 읽기 교재는 자료실 게시판에서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교재 다운로드

3 과제 평가 일본 에도 시대 거장과 현대 거장 작품 한자리에 일본의 국보급 명작, 우끼요에를 감상하고, 일본 미술의 전통과 현재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교재 다운로드 사간동 금호 갤러리에서 4 월 23 일부터 6 월 15 일까지 열리는 展이 바로 그것. 세계적으로 6 세트가 전해지는 히로시게의 「명소 에도백경」 118 점과 일본 현대 디자인의 대표주자인 아와즈 기요시의 목판화와 포스 터 88 점이 전시된다.

4 과제 평가 교재 다운로드 ‘ 떠도는 세상의 그림 ( 憂世畵 ) ’ 란 뜻의 우끼요에는 기생, 상인, 서민층의 풍속과 산수 를 담은 다색목판화다. 서구 인상파에게 영향을 끼쳤을 뿐 아니라 영화, 애니메이션, 디자인 등 현대 일본 문화에 끊임없는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에도 시대 대표 미술 이다. 사간동 금호 갤러리에서 4 월 23 일부터 6 월 15 일까지 열리는 展이 바로 그것. 세계적으로 6 세트가 전해지는 히로시게의 「명소 에도백경」 118 점과 일본 현대 디자인의 대표주자인 아와즈 기요시의 목판화와 포스 터 88 점이 전시된다.

5 과제 평가 국내 최초로 소개되는 은 우끼요에의 거장 히로시게 만년의 대작. 에 도, 즉 지금의 도쿄 지역 명소 백여 곳의 풍경을 담고 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순으 로 전시된 작품은 꽃, 비, 안개, 눈, 달 같은 각 계절의 다채로운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 며, 각 그림 밑에 현재 도쿄의 모습을 촬영한 사진도 같이 전시한다. 고흐, 마네 같은 서구 인상파 화가들을 매료시켰던 과감한 구도와 섬세한 선, 청신한 색채가 감상 포 인트. 교재 다운로드

6 과제 평가 교재 다운로드 현대의 거장 아와즈 기요시의 작품은 감각적이고 원색적인 색채가 돋보인다. 일본 고 유의 색채와 문양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아와즈는 전통과 현대를 잇는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에도 전통 우끼요에 기법 을 그대로 사용한 목판화 작품이 소개된다. 특히 화투를 소재로 한 작품이 눈에 띈다.

7 과제 평가 전시 기간 중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우끼요에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시연회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 무려 11 판 이상을 찍어야 작품 하나가 완성된다. | 展 | 4 월 23 일 -6 월 15 일 |금호미술관 http://www.kumhomuseum.com/main/ | 02-720-5114 교재 다운로드

8 과제2 예문을 읽으세요. 과제 읽기 교재는 자료실 게시판에서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교재 다운로드

9 과제 평가 [전시회]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우주 체험형 전시회 열려... [전시회]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우주 체험형 전시회 열려... 어린이들이 우주비행사 훈련을 받고 우주 왕복선을 직접 조종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우주 체험형 전시회가 열린다. 교재 다운로드 오는 7 월 1 일부터 2005 년 3 월 1 일까지 국립서울과학관 특별전시장에서 마련되는 ‘ 우 주의 신비 ’ 전시회가 바로 그것. 미 항공우주국 (NASA) 의 케네디우주센터가 프로그램 을 지원하는 이 전시회는 국립서울과학관이 주최하고 한국매드사이언스와 짐월드가 주관한다.

10 과제 평가 교재 다운로드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하면서 보고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전시회에서는 미국 우 주 비행사 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설치된 문 워커 (Moon Walker), 무중력 훈련, 자 이로 훈련 코너가 마련되어있다. 이 체험코너에서 관람객들이 우주비행사가 되기 위 한 훈련 과정을 직접 겪고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다. 훈련과정을 이수한 관람객들은 우주왕복선을 직접 조정하면서 지구와 여러 행성을 탐사하고 거대한 태양계와 블랙홀 등 신비한 우주 현상 등을 체험한다.

11 과제 평가 교재 다운로드 유무인 우주선, 달 탐사선 및 화성 탐사선, 로켓 발사체 등 인류가 우주에 도전해 온 역사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도 풍부하다. 세계 16 개국이 공동 참여한 국 제우주정거장 (ISS) 의 완성 모형이 전시되고, 허블 우주 망원경 대형 모형과 현재 화 성 착륙에 성공하여 화성 탐사활동을 벌이고 있는 스피릿의 실물 모형도 전시된다.

12 과제 평가 교재 다운로드 케네디 우주센터에서 상설 공연 중인 과학 연극 ‘ 화성 탐사 (Mad Mission To Mars)' 도 만날 수 있다. 21 세기 인류의 화성 탐사 과정을 체험과 실험으로 표현하는 이 연극은 미국에서도 연간 100 만명이 관람할 정도로 인기가 있다. 전시 문의 : www.gowooju.co.kr 02-593-6363 매드사이언스


Download ppt "강 사 : 황 성 근 17강 생활기사 과제물 평가(2). 과제1 예문을 읽으세요. 과제 읽기 교재는 자료실 게시판에서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교재 다운로드."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