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크리스마스 김하은. 크리스마스란 ? 크리스마스란 즉 성탄절을 말하는 것인데, 세 계 4 대 성인으로 손꼽히는 인물 중 하나인 예수가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날이다. 이 날에는 곳곳에서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을 하고 집에서는 트리를 장식하며 가족과 즐 거운 시간을 보낸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크리스마스 김하은. 크리스마스란 ? 크리스마스란 즉 성탄절을 말하는 것인데, 세 계 4 대 성인으로 손꼽히는 인물 중 하나인 예수가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날이다. 이 날에는 곳곳에서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을 하고 집에서는 트리를 장식하며 가족과 즐 거운 시간을 보낸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크리스마스 김하은

2 크리스마스란 ? 크리스마스란 즉 성탄절을 말하는 것인데, 세 계 4 대 성인으로 손꼽히는 인물 중 하나인 예수가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날이다. 이 날에는 곳곳에서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을 하고 집에서는 트리를 장식하며 가족과 즐 거운 시간을 보낸다. 아이들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산타를 기다 린다.

3 크리스마스의 상징물 크리스마스의 상징물은 바로 트리, 산타, 루 돌프 등이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도시에서도 행사로 진행 되기도 한다. 요즘은 트리의 크기를 줄인 미 니 트리가 인기 있다. 산타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인물 중 하나 일 지도 모른다. 산타는 아이들이 잘때 집에 와서 선물을 주고 간다고 알려져 있다.

4 크리스마스의 상징물 산타는 소아시아 지방 리키아의 파타라시에 서 출생한 세인트 니콜라스의 이름에서 유 래되었다. 그는 남몰래 선행을 베풀어 그로 인해 산타가 탄생하게 되었다. 루돌프는 산타의 썰매를 끄는 사슴으로 빨간 코를 가지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다.

5 세계의 크리스마스 서양에서는 크리스마스가 있는 12 월이 매일 크리스마스 분위기다. 우리나라는 주로 크 리스마스 이브를 특별하게 여기게 된다.

6 크리스마스 트리의 모습


Download ppt "크리스마스 김하은. 크리스마스란 ? 크리스마스란 즉 성탄절을 말하는 것인데, 세 계 4 대 성인으로 손꼽히는 인물 중 하나인 예수가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날이다. 이 날에는 곳곳에서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을 하고 집에서는 트리를 장식하며 가족과 즐 거운 시간을 보낸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