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 안전교육 - 어린이집 ( 어린이집 ) 버스 이용 시 주의점. 1. 어린이집에서 멀리 또는 가까이 사는 친구들을 집에서 어린이집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2. 견학이나 나들이 활동 시 편하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 어린이집 ) 버스의 필요성 -> 버스를.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 안전교육 - 어린이집 ( 어린이집 ) 버스 이용 시 주의점. 1. 어린이집에서 멀리 또는 가까이 사는 친구들을 집에서 어린이집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2. 견학이나 나들이 활동 시 편하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 어린이집 ) 버스의 필요성 -> 버스를."— Presentation transcript:

1 - 안전교육 - 어린이집 ( 어린이집 ) 버스 이용 시 주의점

2 1. 어린이집에서 멀리 또는 가까이 사는 친구들을 집에서 어린이집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2. 견학이나 나들이 활동 시 편하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 어린이집 ) 버스의 필요성 -> 버스를 이용할 때 주의할 점 버스기다릴때 - 버스탈때 - 버스안에서 - 버스에서 내릴때 ( 어린이집 ) 버스는 왜 필요할까 ?

3 1. 정해진 자리에 한 줄로 서서 버스를 기다려요. 버스 기다릴 때 안전

4 2. 차도에서 장난치지 않아요.

5 3. 버스가 온다고 뛰어 가지 않아요 버스가 완전히 멈춘 뒤 탄다.

6 1. 밀지 않고 차례 차례 줄을 서서 타요 버스 탈 때 안전

7 1. 창문 밖으로 손을 내밀거나 머리를 내밀면 위험해요 버스 안에서의 안전

8 2. 자리에서 일어서거나 돌아다니면 위험해요

9 3. 의자에 바르게 ( 엉덩이를 최대한 붙이고 ) 앉아서 가요

10 4. 안전벨트를 하고 자리에 바르게 앉아요.

11 차를 탈 때 안전벨트를 꼭 매야 한다 ! 안전벨트를 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12 두 친구가 안전벨트를 맸다. 차가 달리다가 갑자기 멈추었다. 두 친구는 어떻게 되었나요 ?

13 * 안전벨트를 안 매거나, 바르게 매지 않으면 몸이 앞으로 쏠리면서 다칠 수 있다.

14 안전벨트는 어깨위로 매세요 어깨뼈 중앙을 지나도록, 그리고 골반뼈를 지나도록 매세요.

15 1. 버스에서 내려서 버스 뒤로 걸어가지 않아요. 버스에서 내릴 때 안전

16 2. 물건이 떨어져도 차 밑으로 손을 넣으면 안돼요.

17 3. 버스 문에 옷이 끼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Download ppt "- 안전교육 - 어린이집 ( 어린이집 ) 버스 이용 시 주의점. 1. 어린이집에서 멀리 또는 가까이 사는 친구들을 집에서 어린이집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2. 견학이나 나들이 활동 시 편하고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 어린이집 ) 버스의 필요성 -> 버스를."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