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가수 아이돌 김수빈.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가수 아이돌 김수빈."— Presentation transcript:

1 가수 아이돌 김수빈

2 차례 -꿈을 꾸게 된 계기와 목적 -가수의 비밀 -가수가 지나쳐야 할 과정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것 top 3

3 차례 -힘든 환경에도 성공한 가수 -후기

4 꿈을 꾸게 된 계기와 목적 계기 -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꿈 꿀 때는 계기가 있기 마련이지만, 나에게는 계기라 할 만한 것이 없다. 그저 방송을 보며 꿈을 키웠던 것 같다. 목적 – 내가 나 혼자의 힘으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무대가 아니더라도 사람들의 시선을 주목받아 자랑스러워 지고 싶다.

5 가수의 비밀 가수 우리가 그냥 평범한 시선으로 보았을 때 가수는 겉멋 가득한 잘생기거나 예쁘고 노래를 잘 부르고 춤도 잘 춘다. 과연 그들은 노력 하나 없이 그렇게 된 것일까? 그들은 처음에 그 정도 실력에도 못 미치는 평범한 사람에 불과했을 것이다. 하지만 자신이 이루고자 죽어라 연습하고 죽어라 다이어트하고 , 험난한 노력 끝에 그렇게 된 것이다.

6 가수가 지나쳐야 할 과정 누구나 가수가 되려면 오디션을 통과해야 한다. 오디션을 통과하고 나면 짧게는 2개월 길게는 10년 이상 악으로 깡으로 버텨야 한다. 연습생을 할 때는 연습, 음식 조절, 작곡, 녹음 등 다양한 것들을 해야한다. 그러다가 시간을 달려서 ~데뷔를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로엔이라는 소속사에서 연습생을 했던 언니에게 들었는데. 지금 도전하는것은 연습생 생활 고통의 절반도 안된다고 한다

7 가수가 가져야 할 top3 1. 자신감!자신감이 있어야 노래를 부른다!! 2. 풍부한 감성! 감성이 풍부해야 노래에 조금이라도 더 집중 시킬 수 있다. 3. 열정! 열정이 있어야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을거니까 말이다.

8 성공한 가수 과거 K-pop star 시즌2에 출연
김세정 Age/나이 20세 소속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아이오아이, 구구단 키 164cm 몸무게 48kg 연습생 기간 1년 11개월 취미 그림 그리기, 봤던 영화 또 보기 특기 발라드 한마디 무조건 끝까지 갈거에요. 과거 K-pop star 시즌2에 출연 6살-중3 6살 때 아빠와 헤어져 10년 만에 만났고, 할아버지 할머니와 김제에서 생활함. 할아버지가 몸이 점점 편찮아져가고 계셔서 꼭 찾아뵙겠다고 약속했으나 얼마나 더 걸릴지 몰라 조마조마함, 해피투게더 시즌 3 예능행 중 고1- 틴틴팡팡 페스티벌에서 노래 고2- 인덕고 연극동아리에서 경기도청소년연극제 최우수상, 2013, ‘브리톤을 구출해라’ 브리톤역

9 후기 내가 알던 사실을 우리 반 친구들에게 알릴 수 있어 뿌듯하다. Ppt를 작성하며 내가 알던 것 보다 조금 더 아는게 늘어나서 기분이 상쾌(?)하다.


Download ppt "가수 아이돌 김수빈."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