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베플리-T 2.8 설치 매뉴얼 1. 윈도우 XP에서 설치하기 p.2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베플리-T 2.8 설치 매뉴얼 1. 윈도우 XP에서 설치하기 p.2"— Presentation transcript:

1 베플리-T 2.8 설치 매뉴얼 1. 윈도우 XP에서 설치하기--------- p.2

2 1. 윈도우 XP에서 설치하기 ※ 기존에 설치된 베플리-T가 컴퓨터에 남아 있다면 베플리-T 2.8 DVD 셋업본으로 새로 설치하기 위해 이전에 설치한 베플리-T를 반드시 삭제하신 후 설치해야 합니다. 1. 기존에 설치된 베플리-T를 삭제합니다. 처음 설치하는 경우라면 삭제과정을 건너뛰고 다음페이지의 3번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클릭합니다. 2. 프로그램 목록에서 Befly-T를 찾아 제거를 클릭합니다. 완전히 제거하겠는지 물어보면 ‘예’를 클릭하여 기존에 설치된 베플리-T를 제거합니다.

3 3. 베플리-T 2.8 DVD를 컴퓨터의 DVD롬에 넣으면 설치프로그램이 자동실행 됩니다. 약관에 동의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 자동실행이 되지 않을 경우 내컴퓨터의 CD/DVD드라이브를 열고 setup.exe를 더블클릭하여 설치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4. 다음을 클릭합니다. 5.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4 6. 설치옵션을 ‘표준 설치’로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7. 설치가 진행되는 동안 기다립니다. 8. 완료를 클릭합니다.

5 9. 완료를 클릭하여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10. 바탕화면의 ‘Befly-T’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11. ‘예’를 클릭하여 업데이트를 실행합니다.

6 12. 웹윤스넷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합니다.
13. 베플리-T가 실행되었습니다.

7 2. 윈도우 비스타에서 설치하기 ※ 기존에 설치된 베플리-T가 컴퓨터에 남아 있다면 베플리-T 2.8 DVD 셋업본으로 새로 설치하기 위해 이전에 설치한 베플리-T를 반드시 삭제하신 후 설치해야 합니다. 1. 기존에 설치된 베플리-T를 삭제합니다. 처음 설치하는 경우라면 삭제과정을 건너뛰고 다음페이지의 3번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2. 프로그램 목록에서 Befly-T를 찾아 제거를 클릭합니다. 완전히 제거하겠는지 물어보면 ‘예’를 클릭하여 기존에 설치된 베플리-T를 제거합니다.

8 3. 베플리-T 2.8 DVD를 컴퓨터의 DVD롬에 넣고 자동실행 창이 뜨면 [setup.exe 실행]을 클릭합니다.
4.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뜨면 [허용]을 클릭합니다. 5. 약관에 동의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9 6. 다음을 클릭합니다. 7.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8. 설치 옵션을 표준 설치로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10 9. 설치가 진행되는 동안 기다립니다. 10. 완료를 클릭합니다. 11. 완료를 클릭하여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11 12. 바탕화면의 Befly-T아이콘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13. 웹윤스넷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합니다. 14. 베플리-T가 실행되었습니다.

12 <주의사항> <베플리 관련 문의처> 3. 주의사항 및 문의처
▶ 설치가 마무리 되기까지 시스템 사양에 따라 1시간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시간을 갖고 차분히 설치하세요. ▶ 베플리-T의 로그인 아이디는 계정과 같습니다. (대소문자 구분함) ▶ 아이디가 없으면 먼저 에 가입하세요. ▶ 2주간 로그인을 하지 않았을 경우 다시 로그인 창이 나옵니다. ▶ 로그인 계정을 모르시면, 로 전화 주세요. <베플리 관련 문의처> ▶ 전화: , 3409 ▶ 게시판:


Download ppt "베플리-T 2.8 설치 매뉴얼 1. 윈도우 XP에서 설치하기 p.2"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