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Neospring 모의크라우드펀딩 기업 작성 양식 참가 기업명 참가 기업로고.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Neospring 모의크라우드펀딩 기업 작성 양식 참가 기업명 참가 기업로고."— Presentation transcript:

1 Neospring 모의크라우드펀딩 기업 작성 양식 참가 기업명 참가 기업로고

2 요약소개 1-1. 기업명 1-2. 업종선택 1-3. 기업소개 Ex. ㈜네오스프링
제조/서비스/테크놀로지/헬스케어/외식/생활/광고/디자인.미술/출판.만화/패션.뷰티/영화.비디오/ 게임/음악/사진/교육/사회공헌/기타 > 상단 업종에서 3개 이내로 선택해 주세요. 1-3. 기업소개 50자 이내로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3 요약소개 1-4. Title(회사 및 아이템 소개) 2-1. Sub Title(아이템 간략 설명) 2-2. 태그
회사 및 아이템을 한줄로 표현해 주세요. Ex. 크라우드펀딩 전문 기업 2-1. Sub Title(아이템 간략 설명) 타이틀에 대한 간략한 부연설명을 적어주세요 Ex.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기업들의 자금 모집을 돕습니다. 2-2. 태그 기업 및 아이템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단어를 3개 이내로 적어주세요. Ex) 크라우드펀딩, 모의크라우드펀딩, 펀딩

4 요약소개 3. 제품소개 이미지 및 동영상 회사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이미지 및 동영상을 준비해 주세요!
고화질의 이미지를 첨부해 주세요 > 회사 소개 및 제품 소개 동영상이 있을 경우 > 파일 또는 유튜브 링크를 걸어주세요. (필수 아님)

5 요약 소개 작성은 끝났습니다. 상세 소개 페이지는 길게 쓰기 보다는 간략하고 임팩트 있게 적어주세요
요약 소개 작성은 끝났습니다! 상세 소개 페이지는 길게 쓰기 보다는 간략하고 임팩트 있게 적어주세요! (텍스트 보다는 이미지 위주)

6 1. 투자포인트 1) 사업소개(핵심경쟁요소) 전체적인 사업 소개와 핵심 경쟁요소에 대해서 적어주세요. (항목 제한 없음)
ex) 1. 버려진 건설목재 등 을 분쇄하여 수출용 파렛트 발목재인 칩블럭(Chip-block)으로 생산하여 자원보호와 원가 절감의 이중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은 개인 사업자로 시작하여, LVL (파렛트 상판재) 와 칩블럭 등을 수입하여 각 수출 회사에 목재 포장재에 판매 및 가공 납품 하여 왔습니다.

7 1. 투자포인트 2) 자금사용계획 크라우드펀딩 성공시 자금사용계획 (항목 제한 없음)을 적어주세요.
>> 모의크라우드펀딩 목표금액은 2억원 이며, 2억원을 받았을 경우 어떻게 사용하실지 적어주세요. Ex) 1. 모아진 펀딩 자금으로 생산 설비와 공장 및 창고 시설에 투자하여 2017년 초 생산 , 판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년 완성을 목표로 더욱 다양해지고 더욱 인체에 무해한 자재를 요구하는 고객 needs 에 맞춰 친환경 **를 개발하는 비용으로 사용 할 예정입니다 3. *** 홍보를 위한 마케팅 비용(브로셔, 동영상 등)으로 사용.

8 2. 아이템 1) 설립 목적 *회사의 설립 목적을 한 문장으로 표현해 주세요 - 퀄리티 이미지 삽입 + 텍스트
- 내용이 부족하면 슬라이드를 추가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Ex) 1. 코팅기술을 통한 삶의 질 향상 2. 청소 이상의 적극적인 정리 및 리모델링 등 주거공간 혁신 서비스 3. 알미늄식품 포장용기 뿐만 아니라 대량 양산에 필요한 모든 설비, 부자재까지 공급이 가능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는 것이 설립 목적 입니다.

9 2. 아이템 2) 아이템 개발 사유 *하시고자 하는 사업이 어느 순간 섬광처럼 떠오른 것이 아니라, 시장을 분석하고 문제점을 발견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문제점을 기술해 주세요. - 퀄리티 이미지 삽입 + 텍스트 - 내용이 부족하면 슬라이드를 추가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10 2. 아이템 3) 해결방법-기술/서비스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혁신적인 상품 또는 서비스 등 사업소개, 사업화 정도)을 기술하고, 고객에게 어떤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지 기술합니다. - 퀄리티 이미지 삽입 + 텍스트 - 내용이 부족하면 슬라이드를 추가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11 2. 아이템 4) 목표시장 진출전략 *본 회사가 가지는 솔루션이 현시점의 시장이나 트렌드에 얼마나 부합되는지 기술하세요
- 퀄리티 이미지 삽입 + 텍스트 - 내용이 부족하면 슬라이드를 추가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Ex) 1. 생활편의 및 안전을 위한 모바일 기반 정보시스템 요구증가 2. **관리의 투명성 확보를 위한 입주민정부의 높은 개혁의지 3. 웹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과 관리자에 맞는 정보 체제 필요

12 2. 아이템 5) 시장분석 *전체 시장 규모 그리고 어느 정도의 마켓 쉐어를 가져갈 수 있는 지 기술합니다.
- 퀄리티 이미지 삽입 + 텍스트 - 내용이 부족하면 슬라이드를 추가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13 2. 아이템 6) 경쟁업체 분석 *경쟁 상대에 대해 분석한 내용을 기술합니다. - 퀄리티 이미지 삽입 + 텍스트
- 퀄리티 이미지 삽입 + 텍스트 - 내용이 부족하면 슬라이드를 추가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14 2. 아이템 7) 제품 & 서비스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경쟁 상대와 무엇이 다른지 기술합니다
- 퀄리티 이미지 삽입 + 텍스트 - 내용이 부족하면 슬라이드를 추가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15 2. 아이템 8) 수익모델 및 매출전략 *솔루션으로 어떻게 수익을 창출하실 지 수익 모델을 기술합니다.
- 퀄리티 이미지 삽입 + 텍스트 - 내용이 부족하면 슬라이드를 추가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16 2. 아이템 9) 성장전략 *앞으로 이루어나갈 기업의 성장 계획과 목표를 구체적으로 기술하세요.
- 퀄리티 이미지 삽입 + 텍스트 - 내용이 부족하면 슬라이드를 추가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17 3. 기업정보 회사명 업종 소재지 설립일 대표자명 임.직원수 홈페이지 이메일 SNS

18 4. 기업소식(연혁) 날 짜 내 용 법인설립 (주)****, 모의크라우드펀딩 IR 대상수상

19 5. 임직원 소개 팀 소개 *어떠한 팀이 이루졌는가에 따라 똑같은 계획이라도 다른 결과물을 낼 수 있다고 봅니다 본 회사만이 가진 경쟁력 있는 팀소개를 해주세요.   - 내용이 부족하면 슬라이드를 추가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양식 복사 사용) 사진 이름 홍길동 직책 CEO 학력 이메일주소 경력 및 이력 사진 이름 김선녀 직책 이사 학력 이메일주소 경력 및 이력

20 6. 공지사항 공지사항(*선택사항) *앞으로 일어날 일들. 계획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투자자들에게 회사를 홍보 할 수 있는 기회 입니다. Ex) 2017/. 12. : 12월 말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된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 12월 1일부터 12월4일까지 ***에서 열린 *** 참가하여 홍보 및 현장 판매를 하면서 소비자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자리였으며, 12월 말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된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21 7.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선택사항) *제품 또는 회사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부분을 적어 주세요. (글자수 제한x)
ex) Q. 제휴사는 어떤 형태의 제휴인가요? A. 일부 대형병원을 제외하고 ****와 독점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22 수고하셨습니다! Neospring.kr


Download ppt "Neospring 모의크라우드펀딩 기업 작성 양식 참가 기업명 참가 기업로고."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