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6.01 Windows 10 표준제안서. 개요 주요 기능 새로운 앱 제품정보 및 문의.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모바일 프로그래밍 개론 UNIT 01 로봇 SW 컨텐츠 교육원 조용수. 학습 목표 모바일 프로그래밍이란 ? Embedded System 특성 Mobile OS Hybrid and Native SDK and NDK 2.
Advertisements

1. 바이러스의 감염 증상 가. 컴퓨터가 부팅되지 않거나 부팅 시간이 길어지 고 이상한 소리나 메시지, 화면이 출력된다. 나.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거나 실행 시간이 길어 지며 파일의 날짜, 크기 등이 변경된다. 다. 파일이 지워지거나 새로운 파일이 생성되고 디 스크의.
 사 회  4 학년 2 학기  2. 가정 생활과 여가 생활 > 2. 여가 생활의 변화 ( 7-8 /13 ) 윷놀이와 컴퓨터 게임.
윈도우 조 이충진, 김창완, 김현규, 최준영, 전병주, 송기훈. 목차  윈도우 최준영, 송기훈  윈도우 95 - 김현규, 이충진  윈도우 98 - 강창완, 전병주.
북한기도제목 1 월 1 주 (1/1-1/7). 1. 북한정치 - 북한의 대남정책 전반을 관장하는 김양건 북한 노동당 비서 겸 통일전선부장이 교통사 고로 지난 29 일 사망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30 일 보도했습니다. 한편 김양건 노동당 비 서의 죽음이 의도적인 암살 가능성이.
파리바게트의 기업이미지 주요 타겟 라이벌 기업 광고 방법 광고 INDEX 1. 파리바게트의 기업이미지 파리바게트 의 기 업이미 지 신선한 원료로 갓 만든 “ 건강한 빵 ” 프랑스의 지명 ’ 파리 ’ + 전통 빵 ’ 바게트 ’ 가 합쳐진 브랜드명 그 대로 유럽전통 베이커리에서.
학교폭력이란 ? 학교 내외에서 학생을 대상으로 발생한 상해, 폭행, 감금, 협박, 약취, 유인, 명예훼손, 모욕, 공갈, 강요, 강제적인 심부름 및 성폭력, 따 돌림, 사이버 따돌림, 정보통신망을 이용한 신체 · 정신 또는 재산상의 피해를 수반하는 행위 음란 · 폭력 정보.
음란물에 대하여. 인터넷 음란물의 의미 돈벌이를 위해 단지 성적 욕망을 불러 일으키기 위한 음란한 인터넷 상의 사 진, 동영상, 만화 등을 말한다.
SOFTWARE 정책 제안서 2006 년 2 월 고객사를 위한. 제안에 앞서 드리는 말씀. 21C 는 정보화의 세계이다. 모든 조직들은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로 인하여 새로운 물결에 따른 신속한 반응과 서비스가 요구 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자료는 ( 고객사명 ) 의 S/W.
1. 사고사항 2. 배상책임 유무 동 사고는 음식물을 공급한 우리김밥의 음식물 하자로 인하여 발생한 사고이므로 피해자에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으며, 피해자의 음식물 관리상의 하자는 없다고 판단되므로 피해자 과실 없음 3. 피해자 인적사항 및 예상손해 사항 4. 합의사항.
아이핑 소개 (탁구대회) 아이핑 담당 신동일 네이버(다음)에서 아이핑검색 아이핑 소개 (탁구대회) 담당 신동일 아이핑.
시스템 운영계획 OS 설치 및 드라이버 설치 패치 및 업그레이드 보안설정
5장. 시장 조사와 사업계획서 시장 조사는 창업을 하려는 사업가가 자신이 선택한 사업 아이템에 대하여 반드시 실시하여야 하는 것이다. 아무리 창조적인 제품이라 할지라도 시장에서 선택받지 못한다면 그러한 제품을 아무리 생산하여도 결국 사업에 실패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IT 패러다임을 바꾼 디지털 리더 한국대학생IT경영학회 교육팀 차헌영 가장 성공한 IT기업은?
표어 : 온 집으로 더불어 하나님을 경외하자(행10:2)
안 보여 줄끼가?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1 – 제안서 발표 피바다 (A6)조 발표자 : 조기수.
스마트 남해 모바일 앱 완료보고 및 시연회 ㈜아이액츠.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웹툰 우리반학생들이 많이보는 웹툰.
일 시 : (목) 장 소 : 1층 도서관 대 상 : 3학년 4반 (36명) 지도교사 : 박 병 진
전의총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영상 컨텐츠 TFT 출범
금호타이어 광고에 대한 오류. 항만물류학부 물류운영정보전공 박기훈.
한국신뢰성학회 퀴즈 세션 주제 공지 제목 : 인터넷(포럼 , 동호회, SNS)에서 현대/기아/경쟁사 고객불만항목 정량화 및 발췌 목적 : 사외데이터를 활용하여 현대/기아/경쟁사의 고객불만사항을 발췌하고 숨어 있는 항목을 찾는 방법 필요 선정사유 : 인터넷 고객 불만.
1. PC 에서 회원가입 1. 회원가입 버튼 클릭 클릭.
북한 교회의 과거(2) - 구한말 선교되는 교회에서 선교 하는 교회로
상품 제안서 ■ 상 품 명 : ■ 협력사명 : 이노비즈협회 (주)공영홈쇼핑.
2017 인권과 성평등교육 고려대학교 인권센터.
진행 공모사업 흐름도 ①약정체결 킥오프워크샵 ②사업비지급 공유,토론회 (수시) ③사업비지출관리 ④예산변경 ⑤중단이슈발생
삼성전자 사외업무지원시스템 사용자 매뉴얼 v4.1.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한 날로 지켜라 출애굽기 20장 8절 말씀 -아멘-.
PC 환경을 지배하는 운영체제 Windows 비스타를 알아야, PC 트렌드의 변화를 알 수 있다.
MS Visual Studio를 이용한 신규 프로젝트 생성&디버깅
세종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분들을 위한 Office 365 학생용 ProPlus 신청 및 설치안내서.
PDA를 이용한 Remote Service Control
4월 부모교육 - 유 아 기 - 00초등학교병설유치원.
초등학생이 pc방을 가도 되는가? 등마 초등학교 5학년 4반 김근아.
특허제목 :위치기반 상점정보 제공시스템 및 방법
장애인의 소득보장 서비스 1.
OpenGL Project 조민정 장선례.
U+ Biz 그룹웨어 Mobile Office User Guide.
1 2 계속 생산해역등급관리 엑셀업로드 가이드 1. 생산해역등급관리 – 위생자료결과관리(해수)
사범 대학 05 사범 대학 01 하반기 공약사항
하나샵 모델 콘테스트 기획전 디자인 요청 (참고 이미지).
에린 워커를 활용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
새로워진 PowerPoint를 소개합니다.
Windows 10 업그레이드 방지 관련 메뉴얼 목차 [1] Windows 10 업그레이드 예약 확인 / 취소
임직원 전용 쇼핑몰의 새로운 시작! GionKorea Builder Basic를 경험하세요. 임직원 전용 쇼핑몰 제안서
센터 코칭 결과 1/2 소 속 논산센터 코칭대상 엔지니어 코칭일시 2019년 03월 11일(월), 9:00~12:00(3H)
Access Grid Environment Construction
컴퓨터 저녁반 강의 안내 기본 소개 컴퓨터저녁기초반 교육과정 주차별 강의계획안 문의 : 과천시시설관리공단
MAIL CLIENT 김창우 윤성훈 이경재.
Office 365 서비스 사용 안내 정보지원센터/ 두원공과대학교.
올림이 없는 (두 자리 수) ☓ (한 자리 수) 알아볼까요? 알아볼까요? 수업 계획 수업 활동 ● 수 학 ● 3학년 1학기
영화예매권 프로모션 제안서 영화예매 솔루션 개발 및 영화예매권 프로모션 전문기업 드림픽쳐스
100% 회비 환급 받는 방법!.
2012년 새롭게 출시된 교회 행정/재정 관리 소프트웨어 「미션 야베스」로 더욱 편리하고 빨라진 교회 관리를 체험하세요!
# 이렇게 2쁘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심창섭 #양윤석 #김민지 #김민경 #임지현 #김선우 #정연하.
경인교육대학교 Windows 10 무료 업그레이드 안내.
센터 코칭 결과 소 속 제천센터 코칭대상 엔지니어, 상담사 코칭일시
떨어져서 작용하는 힘 과 학 1 학년 Ⅹ. 힘 > 1. 여러 가지 힘 ( 3-4/9 ) [초기 화면]
PDA 솔루션 사용전에 반드시 본 설명서를 읽어보세요.
접촉해서 작용하는 힘 과 학 1 학년 Ⅹ. 힘 > 1. 힘의 종류 ( 2/9 ) [초기 화면]
100세 시대, 스마트 헬스케어와 미래직업 (3) 고령화 사회에 필요한 웨어러블.
잡학다식, 디지털 집단지성과 미래직업 (3)SNS를 통한 집단지성의 이해.
2019 대교국제조형심포지엄 출품원서.
2019년 나의 목표 건강관리 가족과 함께하기 회사성장 새책 집필 친구들과 여행 새 강의 개설.
국가(북한/남한)기도 1월 1주 (12/29-1/4).
파동의 굴절 알아보기 과 학 1 학년 ⅩⅡ. 파동 > 3. 파동의 전달 ( 8/8 ) [초기 화면]
코딩교육, 어떻게 해야 할까 이천양정여자고등학교 김가연 안선영.
분류 기준에 따라 내용을 정리하여 소개하는 글 쓰기
소리의 발생과 전달 과 학 1 학년 ⅩⅡ. 파동 > 2. 소리와 파동 ( 4/8 ) [초기 화면]
Presentation transcript:

Windows 10 표준제안서

개요 주요 기능 새로운 앱 제품정보 및 문의

3 Windows 개요 익숙함 Windows 10 은 시작 메뉴를 포함하여 Windows 7 과 상당 히 비슷하므로 사용하기 쉽고 친숙합니다. Windows 10 은 빨리 시작하고 재부팅할 수 있 으며 보안 기능이 더 많이 포 함되어 있어서 더 안전하게 보 안을 유지할 수 있고 이미 사 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및 하 드웨어와 함께 호환되도록 설 계되었습니다. Windows 10 에는 Windows 7 의 장점과 Windows 8 의 장점 이 결합되었습니다. 생산성 데스크탑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작업을 더 빨리 완료 하세요. 최대 4 개를 하나의 화 면에서 동시에 스냅하고 더 많 은 공간이 필요하거나 프로젝 트 별로 그룹을 만들고 싶을 때는 가상 데스크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업을 위한 Office 앱을 모아놓고, 게 임 앱은 게임 앱끼리 모아놓을 수 있습니다. 유연성 새로운 Windows 스토어에는 원하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모든 Windows 10 디바이스에 서 통합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 는 새로운 Windows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PC, 태블릿 또는 휴대폰에서 스토어를 탐색하 고 앱, 게임, 음악, 동영상 및 TV 프로그램 등 멋진 무료 / 유료 디지털 콘텐츠를 손쉽게 다운 로드하세요 맞춤형 당신의 콘텐츠를 담을 수 있는 디바이스는 많지만, 진정으로 개인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것 은 Windows 입니다. Windows Hello 는 현재 사용하는 디바이 스의 상태 정보를 토대로 사용 자를 인식하고 확인할 수 있으 므로 더 안전한 보안 기능과 편 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Windows 10 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익숙하고, 자연스럽고 개인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모든 디바이스에서 작동할 뿐 아니라 보다 더 생산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Windows 의 기능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4 1. 개요 Windows 10 은 개인사용자에 한하여 2016 년 7 월 29 일까지 무료 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기업 사용자는 Windows 10 라이선스 또는 Windows 10 이 설치 된 PC 를 구매하셔야 Windows 10 이용이 가능합니다. Windows 10 업그레이드 제외 OS 버전 Windows 8.1 Enterprise 또는 Windows 8 Enterprise Windows RT 8.1 또는 Windows RT Windows Embedded 8.1 Pro Windows Embedded 8 Standard Windows Embedded 8.1 Industry 또는 Windows Embedded 8 Industry Windows 7 Enterprise Windows 7 for Embedded Systems Windows Embedded Standard 7 Windows Embedded POSReady 7 Windows 7 현재버전업그레이드 후 버전 Windows 7 Starter Windows 10 Home Windows 7 Home basic Windows 7 Home Premium Windows 7 Professional Windows 10 Pro Windows 7 Ultimate Windows 8 현재버전업그레이드 후 버전 Windows Phone 8.1Windows 10 Mobile Windows 8.1Windows 10 Home Windows 8.1 Pro Windows 10 Pro 학생용 Windows 8.1 Pro

⊙ 로그인 화면 변화 기존의 비밀번호를 이용하는 방식 뿐만 아니라 홍채, 얼굴, 지문으로 로그인이 가능함. ⊙ 인텔의 리얼센스 카메라 Windows Hello 기능을 사용하려면 인텔의 리얼 센스 카메라와 같이 안면의 체온과 굴곡을 감지 하는 기능을 갖는 디바이스가 추가로 필요함. ⊙ 차기 디바이스 Windows Hello 와 같은 기능을 구현하기 위한 안 면의 체온 및 굴곡, 홍채를 감지하는 카메라가 장 착 된 디바이스들의 출시 ( 예정 ) 5 2. 주요 기능 Windows 10 의 Windows Hello 는 암호 대신 지문이나 얼굴, 홍채 등의 생체 정보를 사용하여 사용자 인증을 합니다. 따라서 긴 암호를 다수 기억 등 번잡함으로 부터 해방됩니다. Lenovo iPad 300/500

⊙ 앱과 프로그램을 간편히 사용 Windows 8 이전의 UI 복귀로 거리낌 없이 간편 하게 앱을 사용하고 찾을 수 있음. ⊙ 커스터마이징 시작메뉴의 앱과 배경의 색상 및 크기 그리고 그 룹 설정으로 자신만의 시작메뉴를 만들 수 있음. ⊙ 전체모드 시작메뉴의 모드를 Windows 8 과 같은 전체화면 모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요 기능 Windows 10 의 시작메뉴는 이전의 UI 와 향상된 기능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또한 자신에게 가장 맞도록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7 2. 주요 기능 Windows 10 의 Microsoft Edge 는 가장 표준을 준수하는 웹브라우저, 가벼운 웹브라 우저 그리고 가장 편리한 기능이 있는 웹브라우저 입니다. * 웹표준 준수를 위해 Active X 를 포함한 모든 플러그인 API 를 제거 되었습니다. ⊙ 빠른검색 주소 표시줄에서 바로 검색 제안과 웹 의 즉각적 인 결과를 확인하고 검색기록을 살펴볼 수 있음. ⊙ 웹 메모 웹 페이지에서 직접 메모를 하거나, 쓰거나, 낙서 를 하고 강조 표시를 할 수 있는 유일한 브라우저. ⊙ 읽기 모드 뉴스나 기타 콘텐츠를 읽을 때에 웹 사이트 사이 의 광고를 제거하여 깔끔하고 간단한 레이아웃에 서 콘텐츠 읽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음. ⊙ 읽기 목록 저장 읽기 목록에는 나중에 원하는 때에 항상 읽을 수 있도록 문서 또는 기타 콘텐츠를 저장해 둘 수 있 음.

8 2. 주요 기능 Windows 10 의 Cortana 는 음성인식 기능뿐만 아니라 음성을 받아서 검색하고 개개 인에 상황에 맞추어 일정 및 취향에 따라 대답을 다르게 하는 개인 비서 시스템입니다. * 현재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Cortana 초기화면 검색상자를 선택 시, Cortana 는 사용자가 흥미를 끌거나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안하며 나타 남. ⊙ Cortana 설정화면 Cortana 기능을 꺼짐을 선택 후 검색상자를 클릭 하면 Cortana 기능이 제외된 내 장치 검색과 웹 검색 창이 나타남. ⊙ Edge 에서의 Cortana Edge 브라우저에서 기사를 읽거나 웹 서핑을 할 때 모르는 단어나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문구 를 드래그하여 Ask to Cortana 기능을 사용하면 오른쪽에 더 자세한 내용이 나타남. 1 2

⊙ 최적의 인터페이스 사용자의 디바이스에서 태블릿 모드, 도킹 모드, 데스크톱 모드 등 연결된 인터페이스에 따라 화 면을 달리함. ⊙ 태블릿 모드 테블릿 모드에서는 PC 모드와는 다르게 바탕화면 이 없음. Windows 8 에서 사용하던 시작메뉴와 동일함. ⊙ PC 모드 핸드폰에서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마우스, 키보드 를 연결하고 HDMI 케이블로 모니터와 연결을 한 다면 PC 처럼 사용할 수 있음 주요 기능 Microsoft 10 의 컨티늄 기능은 PC, 폰, 태블릿 등 여러 가지의 디바이스에서 디바이 스에 맞는 최적의 인터페이스를 표현하는 기능입니다. HDMI

10 2. 주요 기능 Microsoft 10 의 가상데스크톱은 새롭게 등장한 기능 중에서 가장 생산성을 높여주는 기능입니다. 사용자의 모니터, 즉 하나의 화면을 사용하더라도 여러 개의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 가상데스크톱 소개 1. 가상데스크톱 화면 2. 가상데스크톱 추가 3. 가상데스크톱 이동 4. 가상데스크톱 종료 ⊙ 스냅뷰 여러 개의 작업 창을 쉽게 분할 배치하는 기능. 최 대 4 분할까지 가능.

11 3. 새로운 앱 Windows 10 의 사진앱은 Microsoft 의 OneDrive 앱과 결합하여 PC, 테블릿, 폰 등 모 든 디바이스의 사진과 동영상을 사진앱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콜렉션 자동으로 동기화 되는 원드라이브 서비스를 통해 서 PC 와 폰 그리고 연동된 디바이스의 모든 사진 을 자동으로 사진앱에서 표시함. ⊙ 날짜별, 국가별 촬영 날짜와 특정 국가에서 찍은 사진을 구별하 여 사진 보기가 가능. ⊙ 수정 및 보완 사진의 채도, 색상 변경 및 보정 효과 등을 사진 앱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음. 또한 공유기능을 통 해 바로 SNS 업로드 및 메일로 송신이 가능.

12 3. 새로운 앱 Windows 10 의 지도앱은 기존의 앱보다 많은 국가 수, 거리뷰, 3D 뷰 등 많은 기능을 포함하여 개선 되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 100 여개의 나라 100 여개의 나라의 지도를 볼 수 있으며 도로이름, 랜드마크 혹은 회사이름으로 검색이 가능함. ⊙ 3D 3D 로 지도여행이 가능하고 현재 교통상황을 반 영한 네비게이션 기능과 360 도 거리뷰가 가능함. ⊙ 오프라인 설정 창에서 ‘ 지도 다운로드 또는 업데이트 ’ 를 선 택하면 다운받을 수 있는 대륙과 국가의 지도 선 택이 가능함.

13 4. 제품 정보 및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