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디자이너 5210 이서현 목차 1. 패션디자이너란 ? 2. 패션디자이너가되고싶은이유는 ? 3. 패션디자이너들이 하는일은 ? 4. 패션디자이너가되기위해 5. 유명한패션디자이너들 6. 패션에관련된만화들.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목표설 정 실행 추적 ( 보고 ) C ***** OOO 올겨울 감각적 스타일, 20~30 대 강남언니들 100% 만족한 100 억신화 쇼핑 몰 B 매력만점 스타일 OO 여자를 아름답고 우아하게, 예쁜 여자보다 매력적인 여자 OO A New Classic.
Advertisements

여정이 뭘까 ? 여정은 여행이 아니다. 휴가도 아니다. 과정이고 발견이다. 자기를 발견하는 과정이다. 여정을 통해 우리는 얼굴을 맞댈 수 있게 된다. 여정을 통해 우리는 세계를 볼 뿐 아니라 어떻게 세계에 맞춰가는지 배운다. 사람이 여정을 만드는가, 아니면 여정이 사람을.
價値 시장을 잘 파악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상호작용에 대하여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이 제품의 사용자는 누구이며, 무엇을 하고, 어떤 환경에 있는지, 그리고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에 대한 관찰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 패턴을 파악해야.
Today’s topic : TV, 드라마, 정치, 쇼오락 한성대학교 의류패션산업전공 교수 이희승.
세계의 유명 디자이너. 크리스 티앙 디오르 O 현대 패션의 아버지 O 패션시장의 세계화, 패션 브랜드를 기 업화함. O 피에르 가르 뎅, 이브 생 로 랑등 후진을 양성.
김 미 래 박 은 지. INDEX Who is Chales James? He’s work Model In vogue Exhibiton Collaboration with Antonio And now..
1 On the Road 1 - 카오산로드에서 만난 사람들 - 박준 지음 - 넥서스 BOOKS.
냉장고의 디자인 백인향 이지예.
이탈리아 피자스파게티올리브등. 이탈리아 1.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3 대 유명한 축제로는... 1) 베네치아 카니발 -- 일시 : 2 월 ~3 월. 사육주간, 장소 : 베네치아 유럽의 카니발중 가장 화려하고 흥미있는 카니발로 참여하는 모든사람이 화려한 화장과 의상, 수만가지의.
이정훈 글로벌 브랜드와 마케팅. 마니아들을 위한 쇼핑몰 쇼핑몰이름
패션 비즈니스학과 - 학생상담용 패션비즈니스학과 2011 학년도 1 학기 수업시간표. 월요일 화요일야 간야 간 수업 시간 과 목 과 목수업 시간 과 목과 목요일요일 수업 시간 과 목과 목 08:00- 10:00 대중매체의 이해 ( 교양 )(104 호 ) 일러스트레이션실습.
학생들은 어떤 예능을 좋아할까 ? 손성민, 한규하, 김대원. 1. 연구 동기 2. 연구 목적 3. 연구 방법 4. 연구 과정 5. 연구 결과 6. 결과 및 고찰 목차.
Creativity, Challenge, Confidence 마케팅 인사이트 이경석 과장 Tel Automotive Consumer Trends 2002 ~ 2006.
각종 광고물로 지저분한 거리 삼청동 간판 정비 간판 공모전 수상 작품들.
초등용 빛으로 노래해요.
테마가 있는 이야기 카페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편안한 쉼터.
러브스위치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미디어비평 소비자학과 이수완.
VERSACE.
아모레퍼시픽과 IT기술 아모레퍼시픽에서 쓰이는 IT기술.
사진의 탄생 회화과 이화선.
경제에 이익이 되는 제3의 한류, 새로운 가치를 창출
9월 정례모임 발표 내용 조 소개 프로젝트 온라인 홍보 오프라인 홍보 조별 그룹 만들기.
콜라보 X 광고 시각광고디자인 강희성.
Bj에 대하여 5학년 1반 이지호.
의자 만들기 전남중등미술교육연구회 곡성고등학교 진 미 경.
MBC 손에 잡히는 경제 - 직장 내 성차별에 관한 조사 -
소금물과 설탕물 의 농도를 측정하는 간이 비중계 만들기 제북교 영재학급 5학년 김수용
내가 살고 싶은 집 -생물의 건축술에서 아이디어를 얻다-
졸업 작품 3~4월 진도진행서 김 상 덕 김 영 근 백 강 수
연구장비 공동활용 지원사업 연구장비예약 매뉴얼(참여기업)
PowerPoint 2007 소개 새 기능 살펴보기.
이동식 다 관절 로봇팔 Removable Articulated robot arm
엔터테인먼트학과 오광 조장 : 이아름 조원 : 김우람 최영은
현대오일뱅크 박유나 디자이너 디자인 특화 주유소 공모전 현대오일뱅크 박유나 디자이너
지도교수 : 이상훈 교수님 전공 : 컴퓨터 시물레이션 학번 : 이름 : 정철
학과 : E-BIZ 경영학과 학번 : 이름 : 홍 지 애
PowerPoint 2007 소개 새 기능 살펴보기.
2011 Social Network service & Marketing
광고 크리에이티브.
9. 디자인과 생활 세상에 알려요.
프랑스의 화가이자 조각가. 인상주의의 창시자 중 한 사람으로 평가.
테셀레이션(tessellation) 테셀레이션(tessellation) 이란 마루나 욕실 바닥에 깔려 있는 타일처럼 어떠한 틈이나 포개짐이 없이 평면이나 공간을 도형으로 완벽하게 덮는 것을 말한다.
UCC 평가 – 위락.경관 발표자 : 김민희 인천세계도시 축전 공모전 출품작.
-생화학자란? -생화학자가 하는 일은? -유명한 생화학자는? -생화학자가 되려면?
[첨부] 지원서 양식 및 과제 요강 삼성전자 VIP센터 2017 대학생 IDEA POOL 11기 모집.
“강력한 설득의 도구” Presentation Smarteg.
창업 포스터 만들기 팀명 : 七光 팀원 : 김영은, 김윤형, 박은혜, 박정미, 박정은, 박지원, 복은라
P.346~P 과학 철학과 현대 사회 – 3. 과학기술자들이 갖추어야할 윤리 발표자 : 신상목
.
SNS 광고 시안 [Facebook – 이미지 제작]
해부학자.
3장 JSP프로그래밍의 개요 이장에서 배울 내용 : JSP페이지의 기본적인 개요설명과 JSP페이지의 처리과정 그리고 웹 어플리케이션의 구조에 대해서 학습한다.
12 그리드 시스템.
0. 서평의 시대가 도래했다 징후 : 서평집의 범람+서평은 장르가 되었다 방향 : 서평의 소비를 넘어서 서평의 작성으로
Bizforms PowerPoint 온라인 마케팅, 광고5 파워포인트 디자인
이탈리아 대표음식 6-1 정지운.
Bizforms PowerPoint 표준 신년도 사업계획서(창업) 원본 PPT 바로가기 >
2016 제3회 동부 글로벌 전자공모전 「응모작품 제출서」
Georges Duboeuf 2009 Beaujolais Nouveau
★나의 꿈! ☆ 6학년 2반 26번 최수인.
팀명 : 도~마ㄹ미 작품명 : 도~마 도 팀원 : 정형수, 박인권, 유 빈
이 프레젠테이션은 PowerPoint의 새로운 기능에 대해 안내하며, 슬라이드 쇼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플래시MX2004 디자인스쿨 Chapter 11. 플래시와 사운드.
나의 꿈 발표 6학년3반 이서은.
3D 농구 슛 시뮬레이션 이세기.
Trend Key Item - Accessory
웹 사이트 분석과 설계 학과 : e-biz 경영학과 2-2 학번 : 이름 : 이재섭.
SEPORA 창업계획서.
Adidas Group 소개 View / Header and Footer. adidas Group 소개 View / Header and Footer.
Presentation transcript:

패션디자이너 5210 이서현

목차 1. 패션디자이너란 ? 2. 패션디자이너가되고싶은이유는 ? 3. 패션디자이너들이 하는일은 ? 4. 패션디자이너가되기위해 5. 유명한패션디자이너들 6. 패션에관련된만화들

패션디자이너 (fashion designer) 새로운 패션 디자인을 창조하는 사람. 오늘날의 패션 비즈니스에 있어서는 상품의 개성, 특징이 디자이너에 의해서 결정되므로 그 역할은 중요하다. 단지 오트쿠튀르나 프레타포르테에서 활약하는 디자이너와 같이, 작품의 창조성에 의해서 평가되는 톱 클래스의 사람들뿐만 아니라 기업속에서 소비자의 기호나 변화에 따른 상품 기획을 행하는 기업 디자이너 등이 있으며, 각각 요구되는 요소에 차이가 있다. 패션 디자인 패션 비즈니스 상품 디자이너 오트쿠튀르 프레타포르테 소비자 상품 기획

패션디자이너가 되고싶은이유는 ? 1. 평소에도 디자인하는것을즐겨하고, 만들기를좋아하기때문이다. 2. 젊은여성들의 워너비였던가브리엘코코샤넬을보고 나도옷을만 들어 유명한패션디자이너가되고싶었기때문이다. 3. 패션디자이너가되서 길을가다보면 내옷을 입고있는사람을보고 싶었기때문이다.

패션디자이너가 하는일은 ? - 패션디자이너는 직물, 가죽, 비닐 등 여러 가지 소재로 남성복, 여 성복, 아동복, 란제리 등의 옷을 디자인한다. 통상시즌이 시작되기 6 개월 전부터 해외의 패션 흐름 등을 분석하고 유행경향, 재료, 색 의 조화 등에 관한 자료를 종합적으로 비교 분석하여 새로운 의상 디자인을 기획한다. 기획된 모든 자료를 기초로 디자인을 설계하고 샘플제작서를 작성 하며, 소비자의 성별과 연령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을 도식화 ( 일러 스트화 ) 한다. 디자이너가 그린 도식 ( 일러스트 ) 은 옷을 만드는 작업 장으로 보내져 견본 의상으로 제작되고, 견본 의상을 입어 보는 피 팅 모델을 통해 옷의 착용감 등을 파악한 후 디자인의 수정 보완을 거쳐 실제 제작에 들어간다.

패션디자이너가되기위해 1. 패션디자인과를 전공해야한다. 2. 끊임없이 트랜드를 분석하고 옷감이나 색감, 스타일, 소비자 욕 구에 충족할 수 있는 스타일 분석을 할 수 있는 분석력을 가지고 있 어야한다 3. 유능한 패션디자이너가 되기 위해서는 패션디자인을 하기 위한 창의력, 감각. 등을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한다

유명한패션디자이너들 1. 마크제이콥스 (Marc Jacobs) 뉴욕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 (Marc Jacobs, ~ ) 는 프랑스의 권위있는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Louis Vuitton) 과 미국의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 (Marc Jacobs) 를 이끄는, 세계 패션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높은 패션 디자이너 중 하나이다. 레트로 패션, 대중 문화, 현대 미술 등 문화를 완벽하게 읽고 자신 만의 아이디어와 디자인 철학으로 승화시킨 그의 디자인은 단순한 옷과 액세사리를 넘어서 하나의 문화가 되고 있다. 마크 제이콥스

유명한패션디자이너들 2. 지아니베르사체 (Gianni Versace) 이탈리아의 패션 디자이너 지아니 베르사체 (Gianni Versace, 1946~1997) 는 여성의 몸매를 아름답게 드러내는 대담하고 화려한 컬러감의 이브닝 웨어로 1980 년대와 1990 년대를 이끌어간 중요 한 패션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고대 그리스 신화 속의 여자 괴물인 메두사 (Medusa) 의 금빛 머리를 로고로 하는 베르사체 디자인 하 우스의 패션은 거부할 수 없는 화려함, 관능미, 사치, 황홀감, 쾌락 주의로 설명될 수 있다. 지아니 베르사체 메두사

패션에관련된만화들 ( 재미있게 볼수있는 만화들 ) 1. 스타일 on/pogo 브랜드만화이긴하지만, 패션에관련된내용들이있어 재미있게볼수있는 만화이다 2. 패션왕 / 기안 84 이 만화도 패션에 관련된것들이 나온다. 이 만화를참고해 ‘ 패션왕 ” 이라는드라마도나왔었다.

지금까지저의 꿈발표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