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진 -1 차 프로젝트 발표 2003182022 윤나람.  1. 게임 컨셉  2. 게임의 핵심 메카닉  3. 개발 범위  4. 게임의 스토리  5. 게임의 흐름  6. 일정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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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엔진 -1 차 프로젝트 발표 윤나람

 1. 게임 컨셉  2. 게임의 핵심 메카닉  3. 개발 범위  4. 게임의 스토리  5. 게임의 흐름  6. 일정 목차

 게임 이름 : 프리킥의 달인  컨셉 : - 위모트 컨트롤러를 이용해 집에서도 공을 직접 차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 - 위모트를 손이 아닌 발로 컨트롤하여 공을 차 골대에 넣거나 기타 미션을 수행하는 미 니 프리킥 게임이다. 1. 게임 컨셉

 위모트 입력을 OGRE 엔진을 통해서 처리  공과 발의 충돌 체크  공과 발의 충돌로 인해서 생기는 공의 사실 적인 움직임 구현  공의 위치를 통한 적절한 게임 내 로직 구현 2. 게임의 핵심 메카닉

 위모트 컨트롤러를 이용해 3 차원상의 좌표 를 얻을 수 있게 하고 그것을 통해 충돌체크 를 하여 게임을 진행 할 수 있게 한다. 3. 개발 범위

 스토리 : 철수는 미애를 좋아한다. 그런데 미애의 이상형은 프리킥을 잘 차는 남자였 던 것이다. 그래서 철수는 프리킥을 엄청나 게 연습을 해 미애의 마음을 사로잡으려고 한다. 4. 게임의 스토리

 기본적으로 게임은 프리킥을 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방식이다. 스테이지가 지나 갈수 록 난이도가 높아진다. 5. 게임의 흐름

 프리킥은 장애물은 피해서 볼을 넣거나 골 대의 정해진 곳으로 공을 차서 넣어야 하는 등의 상황에서 한다.  위모트 컨트롤러는 벨크로 ( 일명 찍찍이 ) 를 이용하여 발에 고정시킨다. ( 양말은 꼭 신어 야 아프지 않다.) [ 자료 출저 : ] 5. 게임의 흐름

 화면에 골대와 공이 있다. 공은 정지해 있고 플레이어는 플레이어는 발에 장비된 위모트를 이용하여 공을 찬다. 5. 게임의 흐름

6. 게임 일정 개발 내용 1주1주기획 초안 완성, 1 차 프로젝트 발표 2주2주자료 수집 및 리소스 완성 ( 그래픽 : 공 / 발 / 골대, 사운드 ) 3주3주월드 구현 ( 오브젝트를 OGRE 엔진을 통해 3 차원 세계에 구현 ) 4주4주충돌 체크 구현, 2 차 프로젝트 발표 5주5주충돌 체크를 통한 공의 움직임 구현 -1 6주6주위모트 컨트롤러구현 7주7주위모트 컨트롤러를 통한 충돌 체크, 3 차 프로젝트 발표 8주8주게임 내 로직 구현 9주9주게임 내 로직 구현, 스테이지 구성 10 주스테이지 구성 11 주최종 점검 및 테스트, 최종 발표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