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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발표 학번: 2004182026 이름: 송태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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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차 발표 학번: 이름: 송태성

2 목차 게임 컨셉 게임 인터페이스 개발 범위 게임 실행 흐름 개발 일정

3 게임 컨셉 핵심 컨셈 핵심 매커니즘 SRPG 게임을 “Wii Remote” 를 이용해서 즐길 수 있다.
빠른 조작을 위해 한 손으로만 할 수 없는 게임 핵심 매커니즘 OGRE 엔진을 이용하여 3D 월드, 애니메이션 구현 “Wii Remote”라는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적용시켜 구현

4 게임 인터페이스 메뉴의 선택 - “십자 버튼”의 상, 하 , 좌 ,우를 이용 행동 예약 버튼 - “B” 버튼
메뉴의 선택 “십자 버튼”의 상, 하 , 좌 ,우를 이용 일반 메뉴 – 상 , 하 이용 행동 메뉴 – 좌 , 우 이용 ( ex: 공격 , 이동 , 기술 ) 행동 예약 버튼 - “B” 버튼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예약 상태 선택 버튼 – “A” 버튼 캐릭터 , 일반 메뉴 , 행동 메뉴 , 방향 선택 취소 버튼 “홈”버튼 캐릭터 , 일반 메뉴 , 행동 메뉴 취소( 이전 메뉴 ) 방향 설정 버튼 – “1“ 버튼 이동할 위치 와 방향 선정 및 화면의 이동 - 모션 센서 와 포인터를 이용

5 개발 범위 플레이어 , 몬스터 2종 ( 공격 , 걷기 , 대기 애니메이션)
플레이어 , 몬스터 2종 ( 공격 , 걷기 , 대기 애니메이션) 스테이지 1종 , UI 구현( 게임상 UI , 메뉴 UI ) 맵 1종 , 오브젝트 3종( 맵을 구성할 오브젝트) 충돌 체크 , 카메라 이동 (위모트를 이용한)구현 적 행동 패턴 , 예약 시스템 구현 위모트를 이용한 게임 플레이 조작 구현 Save , Load 구현

6 게임 실행 흐름 시작 메뉴 상태 Menu 메뉴 선택 New Load 게임 상태 게임 상태 의 메뉴 Exit Esc
Game Over Exit 종료

7 게임 실행 흐름 – 메뉴 상태 로드 선택 화면 메뉴 실행 화면 Load Exit 종료 New 파일 선택 게임 상태

8 게임 실행 흐름 –게임 실행부분

9 개발 일정 주차 날짜 개발 내용 1 3월 22일 ~ 3월 29일 1차 프로젝트 발표 2 3월 29일 ~ 4월 5일
3월 29일 ~ 4월 5일 Ogre로 프레임 워크 설계 및 구현 3 4월 5일 ~ 4월 12일 리소스 작업 및 월드 구현 위모트를 이용한 캐릭터의 기본적인 조작 구현 4 4월 12일 ~ 4월 19일 2차 프로젝트 발표 / 게임핵심 메카닉 데모 5 4월 19일 ~ 4월 26일 카메라 이동 , 적 행동 패턴 6 4월 26일 ~ 5월 3일 카메라 이동 , 적 행동 패턴 ,예약 시스템 , 전투 시스템 7 5월 3일 ~ 5월 10일 3차 프로젝트 발표 / 프로토 타입 데모 8 5월 10일 ~ 5월 17일 예약 시스템 , 전투 시스템 , Save, Load 작업 9 5월 17일 ~ 5월 24일 사운드 , UI 작업 10 5월 24일 ~ 5월 31일 사운드 , UI , Installer 작업 , 디버깅 11 5월 31일 ~ 6월 7일 최종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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