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r Taeki koo Founder&CMO App Sync “App sync devices”
Agenda Project plan 프로젝트 비젼 project model vision 제품군 Competition advantage 에코시스템 & 수익모델 Echosystem & revenue model 요약 Summary 시장규모 Market size & view 목표시장 Target market Business plan 프로젝트 타임라인 Project timeline 마케팅 e Marketing 재무 Financial 재무전망 Financial outlook 프로젝트 현 상황 Project status 전략적 제휴
Project overview Vision 나이 age Social networking web game 스마트 폰 이용 행태 Non sync Sync = + += Battery CASE Car kit …… Value Propositioning : First App Sync Device experience.inc 앱과 연동되는 액세서리 장치 경험을 주는 기업 Accessories
Project overview Valule Propositioning Product- competive advantage Haptic Actuator - 촉각진동자 12 개 배열 촉각진동소자 내장 Game gripper
Haptic FPS &RPG App Racing & Sports App 가상세계의 느낌 App 시각장애인의 점자 App Project overview Valule Propositioning Product- competive advantage Haptic Actuator 게임앱과 연동 되는
4 촉 ~10 촉 앞 / 뒷면 터치를 통한 속성, 입력 및 이미지, 앱 컨 트롤 One Hand Zoom In /Out Back touch control 배면 게임 컨트 롤 Project overview Valule Propositioning Product- competive advantage Back Touch Screen- 배면 ( 뒷면 ) 터치스크린 배면 ( 뒷면 ) 터치스 크린 배면 ( 뒷면 ) 터치 점
Project overview Valule Propositioning Product- competive advantage Back Touch Screen 배면 ( 뒷면 ) 터치 점 One Hand Zoom in / Out
셋탑박스 리모콘 및 키보드입력 조이스틱게임패키지 Project overview Valule Propositioning Product- competive advantage Wireless TV-OUT – TV out 기능이 내장된 케이스 All in one case
Project overview Valule Propositioning Product- competive advantage Etc…. 포스트잇 앱싱크 미니프린터 와이파이 앱싱크 미티캠 반지와 시계를 앱싱크한 이어마이크 와이파이를 통한 USB 메모리 or 미니 SD 카드리드기 아이폰 케이스 경증 앱싱크 원격진료 팩
Project overview Summary - Business model canvas 핵심파트너 (KP) KT 중소기업유통 센터 몬스터케이블 게임빌 게임로프터 청맥전자 프리앱개발자 핵심활동 (KA) 하드웨어제조 디자인 바이럴 마케팅 전개 전통제조 기업과 제휴 가치상품 (VP) 고객관계 (CR) App 유저 전통제조업, 서비 스업의 앱전환 앱개발자 고객세분 (CS) App sync 유저 전통제조업과 서비스업 앱 개발자 핵심자원 사람 시간 휴먼네트웍 유통채널 App sync.com 중소기업유통센 터 청맥전자 가격구조 ( Cost Structure) 매출구조 (Revneue stream) 앱싱크 액세서리 하드웨어판매 앱싱크악세사리 개발 앱개발 앱기술 특허 공여 App Sync Experience 가치주도형 ( 고가격 고가치 )
Project overview APP Sync 생태계 및 수익모델 Echosystem & Revenue model App sync Device development App development group Free / Paid app Traditional manufacturer, Service group Channel Marketing/ad Web, Social network Café, blog,Social commerce KT- Channel Apple Store Channel VC 개발의 의뢰 및 발주수익의 배분연동, 링크 Support
Project overview Summary 왜 ? Why? - App Sync Device 거의 없다. 무엇을 ? What? - App Sync Device for smart phone 누구 ? Who? -Focus: Utility>game>Entertaiment>SNS User 를 대상으로 어디에 ? Where? - iPhone/ipod touch/ iPad National market 100 만 - iPhone/iPodtouch/ iPad 4 천만 User Global market - Smartphone/ Tablet Pc 5 천만 User 의 Golbal market
Market size Grobal market – Smart phone market size ADMOB 의 자료에 따르면 iPhon os 기기 판매량 4 천만대에 상회. 40,
Market size Mobile phone accessories marke size 1. ABI Research expects the market for mobile phone accessories to grow steadily in the next five years and generate over $80 billion in revenues in By the end of 2009 the world’s mobile handset accessories market will have chalked up a value of nearly $55 billion. That represents a small decrease from the 2008 figure.
Market size National market size
Market view Recent trands 1. 파워 솔루션 2. 배터리 3. 케이스 4.FM 트랜스미터 5. 헤드폰 6. 스피커 시스템 7. 자동차 링크 시스템 벨킨 (Belkin) > 1. 파워 솔루션 2. 배터리 3. 케이스 4.FM 트랜스미터 5. 헤드폰 6. 스피커 시스템 7. 오디오 / 비디오 솔루션 8. 자동차 링크 시스템 그리핀 (Griffin) 1. 파워 솔루션 2. 배터리 3. 케이스 4.FM 트랜스미터 5. 헤드폰 6. 스피커 시스템 7. 자동차 링크 시스템 애플 (Apple) 1. 케이스 2. 스크린 protector 3. 파워 솔루션 4. 자동차 링크 시스템 5. 스피커 시스템 DLO (Philips group) 1. 파워 솔류션 2. 헤드폰 3. 스피커 시스템 로지텍 (Logitech) iPod 액세서리의 주요 브랜드는 ‘ 벨킨 ’ ‘ 그리핀 ’ ‘ 애플 ’ 등의 순으로 나타남 각 브랜드 별 주 판매 액세서리 제품은 다음과 같음
Target market App User (Utility>game>Entertaiment>SNS= 액세서리 분포 ) 아이폰 / 아이팟 이용자의 Main 4 Application 별 이용 비율은 SNS 가 50% 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다음으로 유틸리티 > 엔터테인먼트 등의 순임 > ( 주 3) 게임 SNS 엔터테인먼트유틸리티 아이폰 / 아이팟블랙베리
Agenda Business plan 프로젝트 타임라인 Project timeline 마케팅 e Marketing 재무 Financial 재무전망 Financial outlook 프로젝트 현 상황 Project status 전략적 제휴
Project Timeline Stage 3 -Target Marketing -Game Site - APP Inc - Portal -Accessories bander - Stage 2 -Viral marketing Tools Development -Marketing Prep 10 (Oct) 11 (Nov) 12 (Dec) 1 (Jan) 2 (Feb) 3 (Mar) 4 (Apr) Stage 1 - 배면터치스크린 개발완료 - 햅틱 어레이 개발완료 - Wireless TV out 개발 - App 업체 전략적 제휴 및 정책 - 통신업체와 전략적 제휴 - 전통제조업, 서비스업과 - Joint venture - Launch( )
Marketing Step 1 ( 12 월 ) - 제품개발완료 및 App 제휴 - Haptic array 개발완료 - 배면터치스크린 개발완료 - Wireless TV out 개발완료 - 오프라인 마케이팅 시작 - KT 를 통한 APP 업체와 제휴 및 전략적 조인트 벤처 - 전통제조업 / 서비스업과의 전략적 제휴 ( 앱개발을 통한 ) - 제품 런칭
Marketing Step 2 (2 월 ) – Viral 마케팅 준비, Marketing Prep - 마케팅 브랜드 개발 ( 앱싱크 -App Sync) 페이스북, 트위터, 스마트폰 액세서리 서치엔진 ( 구글, 네이버, 야후.. 등등 ) 노출유도 위키피디아, 유투브, 뮤직비디오, 지역팜플렛 - App 업체와 전략적 공생관계 형성 및 수익쉐어 정책발표 - App 업체의 자발적 바이럴 마케팅 유도 - 신문, 게임잡지, 스마트폰 관련잡지 프레스 마케팅 - 카페, 블로그를 통한 버즘유발 - 홈페이지 방문자 수 확충 - 전통적 제조, 서비스업의 유통 Channel 망 이용 ( 국내 / 국외 )
Marketing Step 3 (4 월 ) – Target marketing - Game > Utility>Entertainment site 노출 - APP Inc - Portal – 앱 관련 노출 - 전통 제조업과, 서비스업의 유통망, 마케팅망 활용 - Accessories bander 1:1 설명회 ( 몬스터캐이블.. 등등 ) - 전시, 기획상품, 이벤트 (1~4 월 ) * 제품군별 판매량 : 3,000 평단가 : 45,000 비용 : 175,500,000
Financial Trimester Financials (Total over four month period) Part10~121~45~89~12 비용 Cost 개발비 Development 150,000,000135,000,0002,700,000,0004,050,000,000 마케팅 Marketing 020,000,000400,000,000605,500,000 서비스 & 지원 Sevice & Support ,500,000410,000,00060,9500,000 Total cost170,000, ,500,0003,510,000,0005,205,000,000 수입 Income 생산 Manufactuer 판매 S ales ,000 /3,000 60,000 / ,000 /90,000 Revenue0228,150,0004,563,000,0006,765,600,000 Profit-170,000, ,350,0001,053,000,0001,560,600,000 NotesSet upInitial marketingBEPExpansion
Financial Outlook BEP 개발완료 마케팅
Project status KT 와 iPhone 4 용 Haptic array case 개발계약 KT 와 iPhone 4 용 Back touch screen 개발계약 Haptic array 시제품 10 월중 완성 Back touch screen case 10 월중 완성 Wireless TV out 개발 진행 iPhone /iPodtouch 용 맥박진동 앱개발 진행 아이폰용 체중계 앱과 체중계 개발진행 Montster cable 과 10 만대 생산계약 진행중 SK 네트웍스를 통한 판매대행 진행중 청맥전자와 유통채널 계약 진행중 중소기업 유통센터와 전략적 제휴
전략적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