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peline Submission : submit - Pipeline 등록 : register 패키지 및 클래스 명명 시 참고사항 작성자 조성웅 작성일자 2008.02.21 1. 기능 단위로 패키지 구분 2. 각 기능에 대한 표현 - Pipeline 개발 : develop - Pipeline Submission : submit - Pipeline 등록 : register - Instance of a Pipeline : instance - Pipeline Update : update - 공용 클래스 : common - 관리자 : admin - 그 외 : dialog, action, perspective, view, base, canvas, editor, util, 웅 wizard, 나머지는 알아서 하삼
2. 변수에 저장되는 인스턴스가 Entity 이면 변수 이름 맨 뒤에 _E 를 붙인다. 예 ) dev_pipe_E 클래스 내 변수 명명 시 참고사항 작성자 조성웅 작성일자 2008.02.21 1. abbreviation Activity : act Category : cate Description : desc Develop : dev Execution : exe Manager : mgr Module : mod Ontology : onto Pipeline : pipe Project : proj Register : reg Service : svc Submit : sbm Transition : trans Update : upd 2. 변수에 저장되는 인스턴스가 Entity 이면 변수 이름 맨 뒤에 _E 를 붙인다. 예 ) dev_pipe_E 3. 클래스 내의 서브 클래스 안에서 만들어진 변수의 경우 외부 클래스의 공용변수와의 이름 중복을 피하기 위해 앞에 my_ 를 붙인다. 예) my_dev_pipe_E
1. Class 및 Method 위에 그 Class 및 Method에 대해 설명 주석 표시 작성자 조성웅 작성일자 2008.02.21 1. Class 및 Method 위에 그 Class 및 Method에 대해 설명 2. Method 내부에서는 Logic 의 흐름대로 한 두 줄로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