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C++ of Unreal Engine 4 Department of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Contents 1. C++로 Class 만들기 2.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C++로 Class 만들기
1. [새 프로젝트] 탭에서 [블루프린트] 탭의 [삼인칭] 선택 C++로 Class 만들기 New Project 만들기 2. ‘시작용 콘텐츠 없음'으로 변경 1. [새 프로젝트] 탭에서 [블루프린트] 탭의 [삼인칭] 선택 3. 프로젝트 이름 입력 4. 프로젝트 생성
C++로 Class 만들기 New Class 만들기
C++로 Class 만들기 Parent Class 선택하기
C++로 Class 만들기 Class Name 정하기
C++로 Class 만들기 Class 생성 결과 – Visual Studio C++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Header File에 함수 선언하기 1. ‘MyCharacter.h’파일 열기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Header File에 함수 선언하기(계속) GENERATED_BODY() 아래에 확대를 위한 변수 및 함수 선언 MyCharacter.h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Source File에 Function 정의하기 MyCharacter.cpp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Project Build 솔루션 구성(Solution Configurations) – Development Editor 선택 키보드 <F7> 혹은 [Build]-[Build Solution]으로 project Build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Blueprint 설정하기 [콘텐츠 브라우저]-[콘텐츠]-[ThirdPersonBP]-[Blueprints]의 ‘ThirdPersonCharacter’ 열기
[디테일] 탭의 [클래스 옵션]-[부모 클래스]를 ‘MyCharacter’로 변경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Blueprint 설정하기(계속) Toolbar의 [클래스 세팅] Click [디테일] 탭의 [클래스 옵션]-[부모 클래스]를 ‘MyCharacter’로 변경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Blueprint 설정하기(계속) Toolbar의 [클래스 디폴트] Click [디테일] 탭의 [Test]의 ‘Giantic Scale’추가 확인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Blueprint 설정하기(계속) Event Graph에 ‘InputKey X’ Event 추가 Morph Into Giant Node와 연결 Blueprint Compile
C++로 Member Function & Variable 만들기 동작 확인하기 Event 적용 이전 화면 Event 적용 이후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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