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회사 이야기 게임회사 직원의 일상과 모집 요강 GameQA@gmail.com 2011.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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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회사 이야기 게임회사 직원의 일상과 모집 요강 GameQA@gmail.com 2011.06.15

Part I. Part II. 게임회사에서 일하는 이야기 게임회사에 들어가는 이야기 목차 - 게임회사에 대한 환상 - 한국 게임회사의 현실 - 게임회사 직원의 일상 Part II. 게임회사에 들어가는 이야기 - 회사소개와 인재상 차이 살펴보기 - 회사별 모집요강의 차이 살펴보기 - 게임회사 직원 되기

Part 1 Part I. 게임회사에서 일 하는 이야기

게임회사에서 일하기 매출이 무려 1조! 매출대비 순익 40%!

게임회사에서 일하기 프로그래머의 하루

게임회사에서 일하기 기획자의 하루 ??????

한국의 게임 개발 업체 수 3,317개 한국 게임회사의 현실 온라인 게임 업체 당 평균 인원 21명 게임회사에서 일하기 PD 관리 1명 그 외 2명 (사장, 이사, QA, GM, SE 등) 기획 4명 (시스템, 레벨, 스크립트) 프로그램 5명 (서버, 클라이언트) 그래픽 8명 (원화, 캐릭터, 배경, 애니메이션, 이펙트)

게임회사에서 일하기 온라인 게임 평균 개발비 10억~15억 온라인 게임 평균 개발 기간 22개월

…. OTL 1인당 1개월 비용은 15억원 / (21명 x 22개월) = 325만원 게임회사에서 일하기 1인당 1개월 비용은 15억원 / (21명 x 22개월) = 325만원 통상적으로 1인당 비용은 임금의 2배가 소요되므로, 1인당 월평균 임금은 200만원이 되지 않는다는 결론 입니다. …. OTL

게임회사에서 일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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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 한방! 리니지 개발자들은 타워팰리스 를 샀다더라! 카트라이더 개발자들은 10억 씩 받았다더라! 게임회사에서 일하기 리니지 개발자들은 타워팰리스 를 샀다더라! 카트라이더 개발자들은 10억 씩 받았다더라! 던파 만들어서 회사를 4000억 에 팔았다더라! 인생 한방!

Part 1 Part II. 게임회사에 들어 가는 이야기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가고싶은 게임 회사 ... 라고 쓰고 메이저 4N사 이라고 읽습니다

보통 체형에 둥근 얼굴의 남성. 20대 중후반의 전문직 남성. 15~19세 게임 기업 중 가장 어려보임.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보통 체형에 둥근 얼굴의 남성. 15~19세 게임 기업 중 가장 어려보임. 키는 171~175㎝ 정도. 유행에 민감한 캐주얼을 즐기고 전반적인 유행에 민감한 대학생 이미지. 20대 중후반의 전문직 남성. 170~180㎝의 키에 약간 근육질. 유행에 민감한 캐주얼 의상을 즐김. 지적이고 유행에 민감하며,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사람.

20대 초반의 남성. 계란형 얼굴에 보통 체형. 175㎝. 유행에 민감한 캐주얼을 주로 입지만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20대 초반의 남성. 계란형 얼굴에 보통 체형. 175㎝. 유행에 민감한 캐주얼을 주로 입지만 유행을 타지 않는 정장도 어울림. 사무직 종사자일 것 같다. 친근하고 유행에 민감하지만, 지적인 면도 있음. 변화에 빠르게 대응. 20대 초반의 여성. 계란형 얼굴과 보통 체형. 166~170㎝. 유행에 민감한 캐주얼 차림의 대학생이나 사무직의 이미지.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풍긴다.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도전, 창의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원칙, 개선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혁신, 겸손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성장, 성과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인력 채용 시기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게임 인력 확보 방법 31.3%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잘못된 채용 사례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인력 채용 시 애로사항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게임업계 종사자 학력 분포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게임 교육기관 현황 (52개 기관)

게임회사에 들어가기 계획 세우기 – 시작이 반이다

끝~ Q &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