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TITLE 모바일웹에서의 킬러 콘텐츠 전략 •파일 : MS파워포인트 사용필수 •작성 : A4사이즈 행(가로)방향

Slides:



Advertisements
Similar presentations
기업명 (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 [ 첨부 2] 부산 스마트콘텐츠 마케팅 지원사업 마케팅 계획서.
Advertisements

주. 한경닷컴 2012 년 한국경제신문과 함께하는 온라인 미디어 한경닷컴. 1. 한경 경제용어사전 컨텐츠 서비스 개요 ▶ 방대만 데이타베이스 확보 - 20,000 여건 (2012 년 6 월 현재 ) ▶ 신규 용어 일일 업데이트 - 5 건 / 일 업데이트 ▶ 메뉴구성 -
NO MORE LINE 1(일촌) 조. 목차 사업 개요 - 사업 목적 - 제품 소개 : No More Line 이란? - 제품 분석 시장조사&분석 - 목표 시장 및 타깃 설정 - 경쟁사 분석 마케팅 수익구조.
Popcon 이규태 김준수 강예진. 목차  Popcon 이란  개발동기 및 목적  필요성  차별성  설계  개발일정  기대효과 및 향후 계획.
한국클라우드서비스협회 ▶ 제키톡 서비스 - 제키톡 서비스 ∙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무료 메시지, 무전기, 채팅 어플리케이션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대상으로 서비스 제공 중 ∙ 현재 안드로이드폰을 대상으로 서비스 중이며, 아이폰을.
Proprietary ETRI OOO 연구소 ( 단, 본부 ) 명 1 모바일 IPTV 방송 서비스 가이드 기술 ETRI Technology Marketing Strategy ETRI Technology Marketing Strategy IT R&D Global Leader.
SMART MEDIA Feb | Online Strategy - Green.
폭력. 폭력이란 무엇인가 우상의 눈물 물리적인 폭력 ( 최기표 ) VS 지능적인 폭력 ( 임형우, 담임선생님 )
일본주식시장의 신 고레가와긴조 투자전략 6 조 안승권. 신문수 발표자 : 신 문 수. 출 생 : 1897 효고현에서 출생 학 력 : 초등학교졸업, 사업가 1992 년 95 세 사망 유일한 자서전 1981 년 스미토모 금속광산 주식매매 200 억엔 벌다⇒ 일본 소득세 납세.
한국예탁결제원 모바일 서비스 안내. 1. KSD 모바일 서비스 구축 배경 스마트폰 보급 및 이용확대 모바일 환경으로 서비스 환경 변화 고객 니즈 수용 및 서비스 향상.
JSON (JavaScript Object Notation) 인공지능 연구실. Artificial Intelligence Laboratory JSON 소개  JSON( 제이슨, JavaScript Object Notation) 은, 인터넷에 서 자료를 주고받을 때 그.
시스템 명 팀 명 : 팀 원 :. 시스템 목적 Project Team (ex. 사진편집에디터 )
1 박 2 일 !!! 인천마장초등학교 유수아. 1 박 2 일 멤버 인기순 위 1 위 이승기 2 위 엄태웅 3 위 은지원 4 위 김종민, 이수근 ※인터넷에서 본것이기 때문에 사람에따라 서 다를 수 있다. ※
자이로스 #Include(08) 팀장 : 전병현 팀원 : 가인호 안우선 이상수.
2016 유성환 Hybrid MOBILE.
2009개정 중등 국어과 교육과정 울산광역시교육청 교육과정 컨설팅단 : 정일진.
석관중앙교회 5남전도회 석 관 중 앙 교 회 회원 소식 통권 05-04호 발행일 : 2005년 04월 회 장 : 장진호 집사
달라지는 노동법 개정 내용 노무법인 正道 잠시나마… 주요 노동관계법 개정내용 3. 마무리 Contents
지역사회복지론 1조. 요양보호시설에 대해서 황성국 임재형 이동영
관광 스마트 북 발행 제안 OSMD( One Source Multi Device ).
Based on silverlight. Contents  RIA  Content Delivery Techniques  Smooth Streaming  Smooth Streaming 지원하는 파일  Smooth Streaming 의 세부 방식.
까 꿍 KUSITMS 4th TEAM 5.
소비자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I 문학의 개념과 역할 1. 문학의 개념 (1) 언어 예술로서의 문학 (2) 소통 활동으로서의 문학
4. 목적론적 윤리와 의무론적 윤리 01. 경험주의와 이성주의 01. 경험주의와 이성주의 02. 결과론적 윤리와 공리주의
1 PROJECT TITLE 기획 PAGE NO. 웹 페이지 구성 화 면 번호 화 면 설 명 연 결 화 면 L1 L4 L7
운영체제 박상민.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기업전략 三 星 電 子.
창립20주년 기념세미나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기업전략 2005년 3월3일.
MicroStrategy6 컴퓨터학과 석사 2학기 진수경.
CCL & Openness on Daum 정혜승 Daum 대외협력실장 PROJECT TITLE
소매경영의 특성과 유통전략 1. 소매의 정의 “최종고객에게 그들이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행위”
제반 지침을 준수하고 본 과제를 성실하게 수행하고자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보상사업 제안서 반룡일반산업단지 사업시행자 성창아이엔디㈜ 대표 정연교님 귀하 주 식 회 사 한 국 보 상 원.
2015. 인문소양교육.
개항기 조선과 동아시아 박 범 한국역사입문Ⅱ.
Technology Strategy : An Evolutionary Process Perspective
SMART-IX AUG.
소규모 IPTV 사업자용 실시간 미디어 플랫폼 기술
App Store 애플에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통한 삼성이 나아갈 방향 남궁호 윤지혜
정보화 사회의 실생활 사례 컴퓨터개론 과제 모바일 인터넷과 차성오.
대구의 부도심 대구의 주요축 동대구 부도심 4조 강민석 / 박성균 / 최은지/ 황재현/김예지.
[졸업프로젝트] 제안서 발표 가변적 스마트폰 Menu Display
인천대학교 웹과 인터넷 수업 개요 및 내용 소개.
모바일 리뉴얼 이벤트 기획서 하나샵 E-커머스팀 양희연.
QR Code 김정민 김준보.
合作, 听的文学 박병현.
안드로이드 기반 차세대 지상파 DMB 수신 플랫폼 IT융합기술개발팀 ETRI Technology Marketing
사도행전 13장 22절 말씀 –아멘 다 윗 을 왕 으 로 세 우 시 고 증 언 하 여 이 르 시 되 내 가 이 새 의 아 들
[리플렛 구성 내용] 담당자: 이범희 연락처: 메일: [필수항목] 기업로고: 첨부파일 참고
SNS마케팅 트렌드 사회복지공동봉사회 유영진 참고: 사례.
CONTENTS Ⅰ. 대회목적 Ⅱ. 대회개요 Ⅲ. 대회요강 Ⅳ. 대회규정 Ⅴ. 운영계획 Ⅵ. 홍보계획 Ⅶ. 예산계획.
대한민국 이공계 공돌이를 버려라 행복한 미래를 만드는 기술자 김송호.
창의력/상상력 키우기 행복한 미래를 만드는 기술자 김송호.
5G서비스 공모양식 XX. XX 제출회사 : 제출자 :.
평생 저축해도 강남 아파트 못산다 학 과 : 회계학과 1학년 B반 과 목 : 회계학원론 담당교수: 박성환 교수님
순천향대학교 공연영상미디어학부 미디어콘텐츠전공
경찰행정과 세미나 결과를 공개해야한다. VS 비공개로 해야한다. 경찰의 근무성적평정 제도.
웹 2.0 개발자입니까? 4.웹2.0 기술명세서 고급 웹 프로그래밍.
TEXT 콘텐츠의 학습적 활용을 위한 Moodle의 사용자 중심 기능 개선 제안
HybridDMB 모바일 망 연동 수신플랫폼 설계 기술
Bizforms PowerPoint 온라인 마케팅, 광고5 파워포인트 디자인
Bizforms PowerPoint 온라인마케팅, 광고7 파워포인트 디자인
2007 게임백서 이용자 현황.
2009개정 중등 국어과 교육과정.
소프트웨어 설계 및 실습 강기준.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에서의 멀티스크린 서비스 기술 ETRI Technology Marketing Strategy
Project Presentation Title
모바일 11번가 소개 자료 새로운 Domain급을 발견하는 Sizable한 BM 개발이 참 쉽지 않았습니다.
Social Commerce.
Presentation transcript:

모바일웹에서의 킬러 콘텐츠 전략 http://daummobile.tistory.com 김지현 oojoo@hanmail.net PROJECT TITLE 모바일웹에서의 킬러 콘텐츠 전략 •파일 : MS파워포인트 사용필수 •작성 : A4사이즈 행(가로)방향 •분량 : 35페이지 이내   •방법 : 세션별로 포럼에서 취합하여 E-MAIL로 TTA 송부 http://daummobile.tistory.com 김지현 oojoo@hanmail.net

모바일웹 vs 어플 모바일웹의 킬러앱 모바일웹 전략의 포인트 Contents PROJECT TITLE 1st Program : 컨버전스 플랫폼 시대 • 기대효과 : 미디어의 그릇인 플랫폼에 대한 이해 ① 플랫폼의 정의와 종류 ② 크로스 플랫폼에 대한 이해 ③ OSMU의 중요성 2nd Program : 개인 미디어 시대 • 기대효과 : 편집권, 집단지성, UCC에 대한 이해 ① Attention과 콘텐츠 ② 다양한 종류의 온라인 미디어

PROJECT TITLE 1.1 서비스 편의성 어플은 모바일웹보다 UX가 뛰어나지만, ROI가 많이 든다.

PROJECT TITLE 1.2 크로스 플랫폼

1.3 모바일웹의 효율성 □ 최적의 ROI WWW처럼 Cross device, Cross Browser 대응 PROJECT TITLE 1.3 모바일웹의 효율성 최소의 리소스로, 최대의 효과적 대응이 가능하다. □ 최적의 ROI WWW처럼 Cross device, Cross Browser 대응 어플에 비해 상대적으로 발빠른 대응 개발과 시스템 운영비가 적게 듦 □ 기술의 발전 스마트폰 HW SPEC의 빠른 발전 모바일웹 기술의 진보 Server SIDE의 발전

1.4 모바일웹 vs WAP □ WAP : 일 3만 UV □ 모바일웹 : 일 10만 UV PROJECT TITLE

Connect Context Contact 2.1 킬러앱 전략의 포인트 Fun Communication Information PROJECT TITLE 2.1 킬러앱 전략의 포인트 3C가 주는 모바일에서의 Smart Personalization 서비스의 가능성 Fun Communication Information Connect Context Contact

PROJECT TITLE 2.2 모바일에서의 콘텐츠 서비스

PROJECT TITLE 2.3 모바일에서의 킬러앱

어떤 플랫폼에(어떤 고객에게) 어떤 서비스를 어떤 UI, UX로 어떤 BM으로 어떻게 마케팅할 것인가? PROJECT TITLE 3. 모바일 전략의 핵심과제 모바일 콘텐츠 전략은 WWW과 다르다. 어떤 플랫폼에(어떤 고객에게) 어떤 서비스를 어떤 UI, UX로 어떤 BM으로 어떻게 마케팅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