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Cowboy(ACE online) EPISODE-3 Pandea 날짜: 2007-08-24 작성: 권동혁 ㈜마상소프트
차례 EPISODE-2 추가기능 EPISODE-3의 컨셉트 EPISODE-3의 세부 개발 계획 일정
EPISODE-2 추가기능 회귀 시스템 전진기지전 신규 아이템 레벨 100에서 레벨 40으로 회귀하는 시스템 바크시티 상공 전진기지전 업데이트 신규 아이템 보스 몬스터로부터 나오는 아레나 아머와 비슷한 수준의 아이템 레전드 아이템: 기존의 인챈트정보와 레어옵션 정보가 그 대로 유지된 상태로 유니크 아이템으로 변경되는 새로운 아이템 체계
EPISODE-3의 컨셉트 신대륙과 바탈러스 종족 커뮤니티 기능 업그레이드 신규 아이템, 조합,인챈트
EPISODE-3의 세부 개발 계획 시나리오 커뮤니티 신규 아이템, 조합, 인챈트 판데아 대륙과 바탈러스 종족(몬스터) 디자인, 미션 락둥지, 판데아 전진기지 아카데미: 초보레벨 도시 커뮤니티 편지 채팅 채널 다양화 편대 경험치/아이템 분배 방식 여단 기능 확장 신규 아이템, 조합, 인챈트 아머, 마인, 판넬, 유니크, 조합, 다양한 인챈트 추가
시나리오 판데아 대륙 신규 몬스터: 바탈러스 종족 EPISODE-3의 배경이 되는 신규 맵 레벨 30~100에서 플레이하며, 60레벨 이상의 고레벨 위주 의 컨텐츠 추가 바이제니유 지역 5개, 알링턴 지역 5개, 중립지역 4개 바하산맥과 정열의 사막에서 연결되는 신규 전쟁 라인 중립지역은 고레벨 지역 락의 둥지 라인은 기존 전쟁 라인과 연결 신규 몬스터: 바탈러스 종족 EPISODE-3 시나리오의 새로운 세력의 종족 알링턴과 바이제니유의 전쟁 틈에 세력 확장 후 필론행성 을 장악하려는 속셈
커뮤니티 편지 채팅 채널 다양화 편대 경험치/아이템 분배 방식 여단 기능 확장 1:1 편지, 여단 편지, 세력전체 편지(지도자, 부지도자 사용) 채팅 채널 다양화 현재의 채팅 채널을 분화하여 채팅의 시각적 인식율을 높힘 전쟁채널, 매매 채널, 편대 채널 등을 귓속말과 같이 새로운 창 에서 볼 수 있게 지원 편대 경험치/아이템 분배 방식 인터페이스 변경 경험치는 동일분배방식과 개인분배방식(현재) 중 선택 가능 아이템은 랜덤분배방식과 개인분배방식(현재) 중 선택 가능 여단 기능 확장 인터페이스: 현재 여단창의 정보를 좀 더 자세하게 표현, 레벨, 계 급 등을 보기 쉽게 표현 부여단장 기능을 통해 여단장의 역할 분배
신규 아이템, 조합, 인챈트 신규 아머 신규 아이템 신규 조합 신규 인챈트 마인: EPISODE-1의 마인, 반경이 넓고, 재사용시간이 길며, 파워가 강력하다. 판넬: 인공지능을 가지고, 스스로 움직이며, 유저의 공격과 방어 를 돕는다. 신규 유니크 아이템: 새로운 유니크 시리즈 제작 신규 조합 아머의 조합을 다양하게 하여 원하는 디자인으로 원하는 기능의 아머 제작을 지원한다. 각 무기의 상위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시스템 신규 인챈트 아머: 방어, 회피, HP, 쉴드(현재) 엔진: 속도, 부스터 시간 레이더: 기본, 고급, 반응반경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