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살기 생산물류팀
유명인들의 묘비 명 김수환 추기경: 주님은 나의 목자, 나는 아쉬울 것 없노라 중광스님: 에이 괜히 왔다 간다 박수근 화백: “천당이 가까운줄 알았는데 멀어, 멀어 천상병 (시인):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아름다운 이 세상 소풍 끝나는 날. 나 가서 아름다웠다고 말 하리라 이순신 장군: 필생즉사(必生卽死), 필사즉생(必死卽生) 처칠: "나는 창조주께 돌아갈 준비가 됐다. 창조주께서 날 만나는 고역을 치를 준비가 됐는지는 내 알 바 아니다"
2009:155.9 2013년 결혼 33만쌍/이혼 11만 5천쌍 OECD 1위 한 부모 가정(단위:만명) 2010:159.5 2011:163.8 2012:167.7
결혼하는 딸에게 얘야 네가 만일 네 남편을 왕처럼 대하면 네가 왕비처럼 대접을 받을 것이고, 네가 네 남편을 하인처럼 대하면 너 또한 하녀처럼 대접 받을 것이다. -탈무드-
왜 싸울까? 여자는 사랑을 하고… . 남자는 射精을 한다.
왜 싸울까? 연애 시(좋은 것만 보인다) 결혼 후(나쁜 것이 보인다) 보는 관점의 변화 문제는 예전 부 있었는데 괜찮았다.
왜 싸울까? 남과 비교 하는 맘 -누구의 남편은 …. -누구의 아내는 … 하늘만 쳐다보면 목이 아프다.
왜 싸울까? 내 것 이라고 생각 하는 소유욕 -본전 생각 -남의 것 이라는 생각의 전환 -생각 바꾸면 사는 게 즐겁다.
왜 싸울까? 이기는 것만 배우고 살았다. -지는 것을 배운 적이 없다. -같은 시간에 상대방도 이기는 법을 배운다 -잘 지는 법을 배우자
어떻게 살까? 억지로 만들려는 행복 -행복은 발명이 아니라 발견 -파랑새는 항상 가까운 곳에 있다.
어떻게 살까? -性格 차이性 차이 성(性) -안 부끄러운 것 . 안 숨겨야 하는 것. -평생을 배워야 하는 것. -가장 솔직해 져야 하는 것 -참고서와 교과서 성(性)
어떻게 살까? 건강 탁솔,,, 허셉틴... 타목시펜.. 림프절... 림프부종... 놀바덱스.. 타모플러스. 삼중음성... - 탁솔,,, 허셉틴... 타목시펜.. 림프절... 림프부종... 놀바덱스.. 타모플러스. 삼중음성... CMF... AC... 도세탁셀.. 호르몬 수용체.. 표적치료... 허투양성... 졸라덱스.. 페라마.. 호중구.. 백혈구 수치
어떻게 살까? 부부 싸움 -안 싸우는 부부 없다 -하루를 넘기지 말자. -어색해 진다. -각방 금지 -불편해 진다.
댕기 풀이
즐기는 삶 -여행 -노는 것도 연습이 필요하다. -즐기기 -돈과 상관없이 즐기기. -우선 순위:자녀부부 (13세)
즐기는 삶 와우 짬 마그마 B&B
즐기는 삶
표현 하는 삶
감사 하는 삶
지금 내 곁에 있는 사람 지금 내가 하는 일이 지금 이순간 병은 화에서 오고 화는 욕심에서 온다-裵 내 인생에서 제일 중요 한 것 지금 내 곁에 있는 사람 지금 내가 하는 일이 지금 이순간 병은 화에서 오고 화는 욕심에서 온다-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