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5 학년 4 반 임시형 5 학년영어 세계시장에 대해 - 타이 방콕에서 열리는 수산 시장 - 담는 사두악 수상시장.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5 학년 4 반 임시형 5 학년영어 세계시장에 대해 - 타이 방콕에서 열리는 수산 시장 - 담는 사두악 수상시장."— Presentation transcript:

1

2 5 학년 4 반 임시형 5 학년영어 세계시장에 대해

3 - 타이 방콕에서 열리는 수산 시장 - 담는 사두악 수상시장

4 - 터키 이스탄불에 위치한 대형시장 - 그랜드 바자르

5 여러분은 이 두개의 시장을 자세히 알고 계십니까 ?

6 담는 사두악 수상시장 이란 ? 타이 방콕에서 열리는 수상시장 이다. 운하 위에 작은 배를 띄우고 물건 을 파는 여인들이 많다 방콕 사람들의 생활모습을 가장 잘 알아볼 수 있는 곳이다 다른 수상시장에 비해 본래의 기 능과 모습을 유지하고 있어 사람 들이 많이 찾는다.

7 그랜드 바자르 ( 시장 ) 이란 ? 터키 이스탄불에 위치 하였다. 아치형 돔 지붕이 있는 대형시장이다. 터키의 전통 특산품과 기념품을 판매 하는 대표적인 관광명소 이다. 1455-1461 년 술탄메메드 2 세에 의해 건설되었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실내 시장 이다 현재 60 여개의 미로같은 통로에 5000 여개의상점이 있고 4 개의 입구가 있 다.

8 그외에 세계시장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동대문시장 밀라노에 위치한 살라 망까 시장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방브 벼룩 시장

9 * 퀴즈 * 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수산 시장 이름은 ? 답 : 담는 사두악 수상 시장 2. 터키 이스탄불 에서 열리는 수산 시장 이름은 ? 답 : 그랜드 바자르 3.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시장이름은 ? 답 : 동대문 시장

10 감사합니다 ^^ Thank you very much^^


Download ppt "5 학년 4 반 임시형 5 학년영어 세계시장에 대해 - 타이 방콕에서 열리는 수산 시장 - 담는 사두악 수상시장."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