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잘하는 게 뭔지도 모르겠고, 뭘 좋아하는지도 헷갈리고, 어떤 방향으로 취업해야 하지 ? 어떻게 해야 꼭 맞는 직장을 찾아서, 오래 다닐 수 있을까 ? 남들 하는 토익, 대외활동, 봉사활동 하고 있는데도 불안해 ! 좋은 회사, 정말 갈 수 있을까 ? “ 이곳에 다녀서 정말.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잘하는 게 뭔지도 모르겠고, 뭘 좋아하는지도 헷갈리고, 어떤 방향으로 취업해야 하지 ? 어떻게 해야 꼭 맞는 직장을 찾아서, 오래 다닐 수 있을까 ? 남들 하는 토익, 대외활동, 봉사활동 하고 있는데도 불안해 ! 좋은 회사, 정말 갈 수 있을까 ? “ 이곳에 다녀서 정말."— Presentation transcript:

1

2 잘하는 게 뭔지도 모르겠고, 뭘 좋아하는지도 헷갈리고, 어떤 방향으로 취업해야 하지 ? 어떻게 해야 꼭 맞는 직장을 찾아서, 오래 다닐 수 있을까 ? 남들 하는 토익, 대외활동, 봉사활동 하고 있는데도 불안해 ! 좋은 회사, 정말 갈 수 있을까 ? “ 이곳에 다녀서 정말 행복해 !” 라 고 할 수 있는 회사는 어디 있지 ? 취업은 어떻게 하는 걸까 ?

3 선미 보비 수정 지윤

4

5

6

7 6.0 : 1 31.3 : 1

8 하지만, 당신이 하고 싶은 것과 바라는 것마저 제쳐두고 대기업만 고집하는 것이 능사일까요?

9

10

11

12 (1) 바이오 의약품 산업의 미래(2) 바이오 시밀러 시장 성장 전망 17%

13

14

15 1 실력을 갖춘 기업 전도유망한 기업바이오 전문 기업혁신적 기업 234

16 123 + +

17 전도유망한 사업분야, 뛰어난 기술력과 인재,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기반으로 풍부한 해외네트워크까지 겸비한 비전있는 회사, 바이넥스! 좋아요!

18 보비 수정 지윤 선미

19

20

21 해외기업과 제휴를 통해 판로를 찾는다!

22

23 1 생명/화학 전공생만 있나요? 영어, 필수인가요? 회사의 복리후생 제도는 어떤가요? 회사에 만족하시나요? 234

24

25 2013년,올해 연봉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6 그러나,

27


Download ppt "잘하는 게 뭔지도 모르겠고, 뭘 좋아하는지도 헷갈리고, 어떤 방향으로 취업해야 하지 ? 어떻게 해야 꼭 맞는 직장을 찾아서, 오래 다닐 수 있을까 ? 남들 하는 토익, 대외활동, 봉사활동 하고 있는데도 불안해 ! 좋은 회사, 정말 갈 수 있을까 ? “ 이곳에 다녀서 정말."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