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覇王 Mobile ( Width Scroll Chivalry Battle Action Mobile G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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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覇王 Mobile ( Width Scroll Chivalry Battle Action Mobile Game)
Following Your Dreams 覇王 Mobile ( Width Scroll Chivalry Battle Action Mobile Game) GAME DEVELOPMENT TEAM

2 INDEX I. 패왕 Mobile Game II. 패왕 Mobile Game 개발 계획 게임의 개요 게임의 목표 게임 시나리오
캐릭터 소개 캐릭터 스킬 캐릭터 성장 구조 몬스터 마을 구조 던젼 구조 아이템 구조 다양한 전투 방식 게임 진행 모드 구조 사냥 모드 설명 퀘스트 모드 설명 멀티 플레이 기능 낚시, 채광, 채집 유저의 지속성 수익 모델 패왕 Mobile Game만의 강점 개발 현황 상용화까지의 남은 개발 범위 향후 패치 후 추가 컨텐츠 세부 내용 GAME DEVELOPMENT TEAM

3 I. 패왕 Mobile Game 게임의 개요 게임의 목표 게임 시나리오 캐릭터 소개 캐릭터 스킬 캐릭터 성장 구조 몬스터
마을구조 던젼구조 아이템 구조 다양한 전투 방식 게임 진행 모드 구조 사냥 모드 설명 퀘스트 모드 설명 멀티 플레이 기능 낚시, 채광, 채집 유저의 지속성 수익 모델 패왕 Mobile Game만의 강점 GAME DEVELOPMENT TEAM

4 I. 패왕 Mobile Game 1. 게임의 개요 게임 이름 패왕(覇王) - 가칭 게임 장르 횡 스크롤 액션 RPG 게임
개발 의도 이전에 즐기던 오락실 게임을 현 시장 Trend에 맞게 모바일 게임으로 개발 그 래 픽 3D Character의 입체감과 + 2D Background의 자연스러움을 목표로 개발 개발 목표 박진감 있는 전투 + SNS를 기반으로 한 미니게임으로 커뮤니티 기능 확대 + 지속성장 게임 형식 PvP 가 가능한 전장모드 + 스토리를 즐기는 퀘스트모드 + 아이템 수집의 사냥모드 3 던젼 앤 드래곤 천지를 먹다 2 GAME DEVELOPMENT TEAM

5 I. 패왕 Mobile Game 2. 게임의 목표 게임 플레이 목적
정/사/마 세력이 힘을 합해 중원을 장악하려는 마천문 세력을 몰아내고 중원을 수호하자! 전장모드의목적 전장모드 승리 시 Random하게 얻게 되는 최고의 레어 아이템과 스킬을 획득하기 위하여 반드시 승리 해야 한다. 퀘스트모드의 목적 다양한 퀘스트(사냥, 수집, 호위 등)를 통해 패왕의 이야기를 즐기고 보상으로 퀘스트 아이템을 획득 한다. 사냥모드의 목적 사냥모드를 수행하여 일반 아이템과 전투 아이템 및 낚시에 사용되는 미끼 수집과 채집, 채광을 할 수 있다. 성장의 목적 각 캐릭터만의 전용 무기로 시작하며 전업 후에는 각종 공용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레벨 30이후 펫 탑승과 레벨 40이후 망토를 착용 할 수 있다.. 기본 전투 스킬에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직업 스킬을 습득한다. 모든 아이템은 상점에 판매를 할 수 있어 쓸모 없는 아이템은 존재 하지 않는다. 좋은 아이템은 거래가 가능하다. 3 GAME DEVELOPMENT TEAM

6 I. 패왕 Mobile Game 3. 게임 시나리오 중원의 최고 고수였던 제왕문의 문주 “제왕신군”이 제왕문의 반역자인 마천문의 “패도황”에게 죽자 중원은 일대 혼란에 빠지게 된다. 마천문은 최대 걸림돌이었던 “제왕신군”을 제거 한 후 중원을 정복하기 위한 계획을 실행하기 시작한다. 중원은 젊은 고수들의 실종과 제왕신군의 죽음으로 불안해 하고 있었으며 마천문의 음모로 인해 파천혈교의 “능군악”과 “능혈비”가 중원 침략을 시작한다. 파천혈교는 정파 무림맹주인 “채가령”을 물리치고 사파의 지존인 “패륵”을 치기 위해 북풍련으로 향하게 된다. 이윽고 중원 역사상 가장 큰 전투인 음혈곡 대전이 벌어지게 되었고 힘의 우열을 가늠할 수 없었던 파천혈교와 정파/사파연합은 자멸할 위기에 처하게 된다.실상 이 모든 것은 모든 세력이 서로 자멸하게 하기 위한 마천문의 계략이었으나 이 사실을 아는 이는 없었다. 한편 “제왕신군”의 손자인 청운은 할아버지의 흉수를 찾기 위해 강호를 돌아 다니던 중 마천문의 음모를 알게 되고 음혈곡대전이 마천문이 만들어낸 음모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청운의 등장으로 인해 자칫 자멸할 뻔한 마교와 정/사 연합은 마천문의 음모에 치를 떨었고 마천문을 제거 하기 위해 중원 역사상 최초로 정/사/마 연합인 “무림 수호대”를 결성 하게 된다. 이윽고“무림수호대”는 마천문을 압박하였고 이윽고 정/사/마 연합은 마천문의 본거지인 화운산으로 향하게 된다. 마천문의 은거지에 당도한 무림수호대는 마천문의 문주인 패도황과 전투를 벌였으나 이미 마공을 극성까지 익힌 패도황의 무학을 당해 낼 수 없었고 기세 좋게 올라 갔던 무림수호대는 오히려 절대 절명의 위기에 처하게 되었다. 이때 제왕문의 선대문주의 안배에 따라 제왕절기를 익히고 할아버지의 흉수를 알게 된 청운이 나타나 “패도황”과 가공할 일전을 벌이게 되고 “패도황”은 패하여 죽음을 맞이하며 새로운 패왕의 탄생을 지켜보게 된다. 3 GAME DEVELOPMENT TEAM

7 I. 패왕 Mobile Game 4. 캐릭터 소개 능군악 패륵 능혈비 청운 비소운 채가령 3
내공 무사 비술사 부채 전투무사 양손 도끼 암술 자객 쌍수 단검 정파/사파 4종 캐릭터 구현 완료 독술사 양손 검 전투 자객 쌍수 검 마교 2종 캐릭터 업데이트시 추가 능군악 패륵 능혈비 청운 비소운 채가령 3 캐릭터 오픈 계획 : 1차 내공무사, 비술사 2차패치 전투 무사, 암술자객 차패치 독술사, 전투자객 GAME DEVELOPMENT TEAM

8 I. 패왕 Mobile Game 4. 캐릭터 소개 – 청운(내공무사) < Profile > 이름 : 청운
성별 : 남 나이 : 25세 키 : 184cm 몸무게 : 78kg 소속 세력 : 정파 별호 : 없음 즐겨 사용하는 무기 : 창 무공 : 제왕무공 문파 : 제왕문 직업 : 내공무사 탑승 펫 : 말 < Character Story > 본래 무림성 근처의 작은 오두막에서 태어났으나 근골이 우수하고 머리가 총명하여 마을에서는 무림신동이라고 불리었다. 청운이 5세를 갓 넘었을 때 제왕신군의 눈에 띄어 제왕문의 후계자로 키워 져 제왕문의 마지막 후손이 되었다. 훗 날 제왕문이 분란으로 인해 어지러워 지자 제왕신군은 청운을 데리고 제왕문을 탈출 하였으며 빙운산에서 은거하게 된다. 이후 15년간을 할아버지와 함께 살며 제왕무공을 전수 받았고 할아버지인 제왕신군이 제왕문의 반역자인 패도황에게 죽자 복수를 위해 길을 떠난다. 패도황의 흔적을 찾기 위해 강호를 떠 돌던 중 선학문의 문주인 채가령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이후 패도황의 음모로 무림이 위기에 처하자 마천문의 세력에 대항한 신룡오제와 힘을 합해 패도황을 물리치는 데 앞장선다. 결국 청운은 패도황을 물리치고 진정한 패왕이라는 칭호와 함께 무림의 평화를 지켜 낸다. GAME DEVELOPMENT TEAM

9 I. 패왕 Mobile Game 4. 캐릭터 소개 – 채가령(비술사) < Profile > 이름 : 채가령
성별 : 여 나이 : 22세 키 : 166cm 몸무게 : 47kg 소속 세력 : 정파 별호 : 신풍선제 즐겨 사용하는 무기 : 부채 무공 : 신풍칠선법 문파 : 선학문 직업 : 비술사 탑승 펫 : 말 < Character Story > 그녀는 선학문의 문주 채군협의 외동딸로 태어난 귀한 신분의 여인이었다. 그녀는 어릴 때부터 용모가 아름다워 주위에서 혼사가 줄을 이었으나 자존심이 강하고 차가운 성격을 갖고 있어 접근 하기 어려운 여인 이었다. 허나 중인들은 그녀를 중원 3대 미인 중 한 명으로 꼽는 데 주저 하지 않았고 과연 누가 그의 남자가 될 것인지는 중인들이 자주 이야기 하는 화제 거리였다. 그녀가 20세가 되지 못했을 때 아버지인 채군협이 독살 당하자 총기를 발휘하여 선학문을 다시 최고의 문파로 만들었고 이로 인해 신룡오제 중 한 명으로 불리 웟다. 이후 파천혈교와의 전투에서 패하여 다 죽어가는 처지가 되었으나 청운의 구명을 받아 다시 살아 나게 되었고 이로 인해 채가령은 청운을 운명의 남자로 받아 들이고 사랑하게 된다. 훗날 채가령은 무림맹주 자리에 올라 무림인을 통솔하여 마천문과의 전투에서 혁혁한 공을 세우게 된다. GAME DEVELOPMENT TEAM

10 I. 패왕 Mobile Game 4. 캐릭터 소개 – 패륵(전투무사) < Profile > 이름 : 패륵
성별 : 남 나이 : 38세 키 : 220cm 몸무게 : 108kg 소속 세력 : 사파 별호 : 북패신제 즐겨 사용하는 무기 : 도끼 무공 : 묵영천폭공 문파 : 북풍련 직업 : 전투무사 탑승 펫 : 호랑이 < Character Story > 그는 고향도 부모도 모른 채 어린 시절 북풍련에 소속되어 살수로 키워 진다. 허나 그는 사파의 기질을 갖고 있었으되 살인을 일삼는 살수의 길을 극도로 혐오하는 사람이었다. 이후 전대 련주가 죽고 자신이 북풍련의 련주에 오르자 이유 없는 살인을 금하고 새로운 규율을 세워 사파 조직 중에서도 유일하게 의를 숭상하는 조직으로 발전 시켰다. 또한 그는 무공에도 천재적인 능력을 발휘하여 사파최강자 중 한 명이자 신룡오제 중 한 명으로 불리게 되었고 마천문의 세력을 물리치는 데 지대한 공헌을 하게 된다. 마천문의 우두머리인 패도황이 죽자 사파인들은 사파연합을 결성하여 패륵을 사파지존으로 추대하였으나 이 모든 자리를 마다하고 북풍련주 자리 마저 넘겨 주고 강호 여행을 떠나게 된다. GAME DEVELOPMENT TEAM

11 I. 패왕 Mobile Game 4. 캐릭터 소개 – 비소운(암술자객) < Profile > 이름 : 비소운
성별 : 여 나이 : 24세 키 : 171cm 몸무게 : 52kg 소속 세력 : 사파 별호 : 흑월비제 즐겨 사용하는 무기 : 쌍수 단검 무공 : 월하혈비공 문파 : 비월문 직업 : 암술자객 탑승 펫 : 호랑이 < Character Story > 비소운은 어릴 적 가난한 농가에서 태어났으나 어느 날 들이닥친 마적들에게 부모가 살해 당하였고 마침 이곳을 지나던 비월문의 호법인 비목산이 이 광경을 목도하여 흉수들을 격퇴 시켰으나 비소운의 부모는 이미 죽음을 피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던 것이다. 이에 고민하던 비목산은 비소운을 데리고 비월문으로 돌아와 양녀로 삼았고 이에 부흥하듯 비소운은 비월문의 최고 살수 반열에 오르게 된 것이다. 비월문의 문주였던 흑천존과 자신의 양아버지인 비목산이 독살 당하자 비소운은 나서서 반대 세력들을 척살하고 비월문을 다시금 정비하여 부흥시킨 것이다. 이러한 그녀의 놀라운 능력에 사람들은 그녀를 신룡오제 중 하나로 불렀고 이후 비소운은 마천문에 맞서 무림을 수호하는 데 앞장섰다. 그러나 그녀는 불행하게도 마적들에게 윤간당하고 살해당한 친어머니를 잊지 못하여 남자에 대한 감정이 없고 오직 무인으로서의 길을 걸었다. 마천문이 무너진 이후 자유인이 된 패륵을 대신하여 비소운은 지존의 자리에 올라 사파를 이끌어 가게 된다. GAME DEVELOPMENT TEAM

12 I. 패왕 Mobile Game 4. 캐릭터 소개 – 능군악(독술사) < Profile > 이름 : 능군악
성별 : 남 나이 : 32세 키 : 198cm 몸무게 : 83kg 소속 세력 : 마교 별호 : 독혈검왕제 즐겨 사용하는 무기 : 지팡이 무공 : 아수라혈공 문파 : 파천혈교 직업 : 독술사 탑승 펫 : 늑대 < Character Story > 능군악은 시골에서 자란 아이였으나 어릴 적 파천혈교의 교주인 능악비의 눈에 띄어 소마로 키워 지게 된다. 능악비에게는 외동딸인 능혈비가 있었는데 능군악과는 어릴 때 부터 같이 자란 터라 애틋한 감정을 갖게 된다. 하지만 능악비는 중원 정복에서 상처를 입고 돌아와 앓아 누웠다가 이내 죽어 버렸고 파천혈교는 능혈비를 중심으로 한 정통성을 주장하는 수라파천교와 능군악을 중심으로 한 개혁파 세력의 신파천혈교로 나누어 지게 되어 서로 헤어 지게 된다. 이후에 중원 출정을 하게 되면서 능군악, 능혈비 두 사람의 의도에 따라 분란이 종식되고 하나의 파천혈교로서 중원복수에 대한 명목으로 무림과 생사를 다툰다. 허나 이 모든 것이 마천문의 음모라는 사실을 알게 된 두 사람은 오히려 중원 세력의 무림맹, 북풍련, 비월문과 손 잡고 마천문을 무찌르는 데 앞장 서게 된다. 이 계기로 인해 능군악은 파천혈교의 교주로 인정 받게 되었고 혈교 역사상 가장 큰 세력을 이루게 된다. GAME DEVELOPMENT TEAM

13 I. 패왕 Mobile Game 4. 캐릭터 소개 – 능혈비(전투자객) < Profile > 이름 : 능혈비
성별 : 여 나이 : 27세 키 : 187cm 몸무게 : 58kg 소속 세력 : 마교 별호 : 수라마검제 즐겨 사용하는 무기 : 쌍수검 무공 : 파천쾌검식 문파 : 파천혈교 직업 : 전투자객 탑승 펫 : 늑대 < Character Story > 능혈비는 파천혈교 교주인 능악비의 외동딸로 태어났으며 어릴 적 부터 혈교의 비전 절기를 모두 전수받아 후계자로 지목 받아 왔다. 하지만 능악비는 여자아이가 혈교를 이끄는 것이 힘들 것이라 생각하여 강호를 돌아다니며 6명의 기재를 찾아 양자로 삼았으며 이 들을 후계자로 키우기로 하였다. 이후 능악비가 죽자 정통성을 주장하던 사람들이 능혈비를 내세워 수라파천교를 세워 혈교에는 분란이 반목 되었다. 이를 보고 있던 능혈비는 자신이 사랑하는 능군악과 싸움을 벌이는 일이 싫어 능군악과의 협의 끝에 파천혈교를 다시 합쳐 중원침공을 시작하였다. 아버지의 복수란 명목으로 중원침공을 시작하였으나 이 모든 일이 마천문의 패도황이란 자의 음모임을 알고 중원인들과 합세하여 마천문을 무찌르는 데 앞장 서게 된다. 훗날 마천문의 세력이 괴멸 당한 이후 자신이 사랑하는 능군악을 위해 모든 직책을 포기하고 충신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능군악과 결혼을 하게 된다. GAME DEVELOPMENT TEAM

14 I. 패왕 Mobile Game 5. 캐릭터 스킬 기본 스킬 기본 타격 기술로서 4연타로 이루어져 있다. 공통 스킬
강타, 제압, 돌진, 반격 총 4개의 스킬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캐릭터가 공통으로 사용하는 공용스킬 전용 스킬 각 캐릭터 마다 약 20개의 스킬이 존재하며 기본적으로 공격 스킬과 버프 스킬이 존재 한다. 20개의 스킬이 각각 따로 시연 되는 것이 아니고 처음 스킬 습득시는 동작 하나만이 존재하나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연계 스킬로 이루어져 버튼을 누르는 동안 총 4연타까지 스킬을 시연 할 수 있게된다. 펫 스킬 펫을 탑승한 상태에서 시연되는 스킬로서 펫을 탑승하게 되면 이동속도 증가와 공격을 받아도 펫의 체력이 소진이 되어 캐릭터의 체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아 두배의 체력 게이지 를 갖게 되는 이점이 있다. 또한, 펫 탑승으로 강력한 펫 스킬을 사용 할수 있게되어 다수의 적을 상대할때 상당히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된다. 총15개의 펫 전용 스킬이 존재한다. 제작 공정 내공무사: 기본스킬 4종, 공통스킬 4종, 전용스킬 19종, 펫 탑승 전용 스킬 15종 구현 완료 비술사: 기본스킬 4종, 공통스킬 4종, 전용스킬 20종, 펫 탑승 전용 스킬 15종 구현 완료 전투무사: 기본스킬 4종, 공통스킬 4종, 전용스킬 20종, 펫 탑승 전용 스킬 15종 구현 완료 암술자객: 기본스킬 4종, 공통스킬 4종, 전용스킬 20종, 펫 탑승 전용 스킬 15종 구현 완료 GAME DEVELOPMENT TEAM

15 I. 패왕 Mobile Game 6. 캐릭터 성장 구조 LEVEL UP
전업 시스템 다양한 스킬과 무기 캐릭터 기본 + 전용스킬 습득 + 아이템 착용 펫 탑승 전투 최종 레어 스킬 전용 무기 전투 직업 전용 스킬 캐릭터 기본 + 전용스킬 습득 캐릭터 기본 LV 1 LV 20 LV 40 LV 60 LEVEL UP 레벨 업을 하면 기본적인 체력과 마나가 증가하고 아이템 착용 제한과 스킬 습득 제한이 완화 된다. SKILL UP 직업별 효과형 스킬(얼리기, 돌진, 기절 등)을 습득 하게 되면 적을 보다 빠르고 쉽게 제압할 수 있다. ADD ITEM 아이템을 착용하면 기본 능력 뿐만 아니라 좋은 아이템일 수록 스킬 레벨이 증가 한다.. GAME DEVELOPMENT TEAM

16 I. 패왕 Mobile Game 7. 몬스터 제작 공정 스토리맵 몬스터: 133종 몬스터 구현 완료
이름 일반Mon1 일반Mon2 중급Mon1 중급Mon2 보스Mon1 보스Mon2 보스Mon3 보스Mon4 빙운산 검술자객 창술자객 거월 음봉왕 풍광 파황공 자룡성 창경비 검경비 철귀 암혈귀 광혈음마 천살귀 음혈곡 거대곰 두건무사 석거인 비조마군 냉혈마군 흑마궁령 선암촌 검무사 혈랑 독혈박쥐 철혈괴마 섬수악군 우마군 무림성 쌍검무사 산채무사 혈무광 음혈색마 마검천마 섬독대왕 괴암협곡 산채봉술가 두건주술사 섬수령군 거령신마 목령귀 지주왕 중원객잔 쾌검자객 귀령산 식인목 무릉산녹령채 화탄가 중원객잔2층 혈막동주 무형폐촌 불마왕 세인간 무릉산 해골전사 살인곡 창비늘인간 조비늘인간 시령동주 화마인 귀마곡 철혈강시 혈법강시 녹령귀 철갑귀 초마공 화운산 마견 해골궁사 마룡암거인 마룡 무인촌 파총낫 귀마곡 폐허 화운협곡 제작 공정 스토리맵 몬스터: 133종 몬스터 구현 완료 대전 맵: 53종 몬스터 구현 완료 GAME DEVELOPMENT TEAM

17 I. 패왕 Mobile Game 7. 몬스터 - Image 독혈박쥐 비조마군 초마공 마랑혈인 비늘혈인 우마군
GAME DEVELOPMENT TEAM

18 I. 패왕 Mobile Game 7. 몬스터 - Image 목령귀 혈법강시 사령요괴 사혈흡성왕 지주왕 철갑귀
GAME DEVELOPMENT TEAM

19 I. 패왕 Mobile Game 7. 몬스터 - Image 음혈마왕 흑골진마황 황마거령 식인목 섬독대왕 푸른용
GAME DEVELOPMENT TEAM

20 I. 패왕 Mobile Game 8. 마을 구조 용소성 봉암촌 용소성, 봉암촌, 선암촌 총 3개의 마을 구현 완료
1차 오픈시 용소성만을 오픈. 각 마을마다 2개의 사냥터 존재. 마을에서는 각종 아이템 구입 및 장착 등 게임에 필요한 기본적인 행동들 외에 퀘스트 습득 및 낚시, 채집, 채광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 멀티플레이모드를 통하여 파티 및 대전, 하우징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객잔운영 등 다양한 활동들을 할 수 있다. GAME DEVELOPMENT TEAM

21 I. 패왕 Mobile Game 9. 던젼 구조 화룡혈 연화강
한 마을당 2개의 사냥터가 있고 1개의 사냥터 마다 50개 정도의 던젼이 존재. 첫 오픈시 용소성 북부 사냥터만 오픈. 용소성 북부 사냥터는 크게 화룡혈 지역, 화룡 심장 지역, 연화강 지역, 은몽촌 지역으로 구분되며 각 지역마다 10~13개 정도의 던전으로 구성되어 총 50여개의 던젼이 존재. 던젼 리소스는 100% 제작 완료 되어 있으며, 던젼을 세분화 하는 작업 예정. GAME DEVELOPMENT TEAM

22 I. 패왕 Mobile Game 10. 아이템 구조 상점에 아이템 판매 아이템 획득 User 3
아이템 등급 일 반 아이템 : 기본 능력 퀘스트 아이템 : 향상된 기본능력 전 장 아이템 : 향상된 기본능력 + 스킬 능력 캐 쉬 아이템 : 향상된 기본능력 + 향상된 스킬 능력 상점에 아이템 판매 대전 승리시 획득 전장 아이템 랜덤 배출 아이템 획득 무기,방어구 탑승펫,장신구 일반 아이템 Gold 획득 Gold로 구입 User 캐쉬 아이템 상점 획득 3 Cash로 구입 Quest 수행 퀘스트 아이템 추후 전업에 활용될 공용무기 : 93종 캐릭터 전용 무기 : 각 13종 씩 52종 캐릭터 갑옷 : 각 25종씩 100종 제작 완료 GAME DEVELOPMENT TEAM

23 I. 패왕 Mobile Game 11. 다양한 전투 방식 User 스킬 강화 아이템 전투 성향 전투 방식 기타 영향 전투의
무공 버프 중심 직업 스킬 User 파괴 무공 공격 중심 기본 스킬 방어 무공 스킬 강화 아이템 전투 성향 전투 방식 효과 중심 보호 무공 맵의 특성 암술 자객 내공 무사 기타 영향 전투의 다양성 직업 선택 탑승 무기 전투 자객 무기 선택 전투 무사 팀전 스킬 전용 무기 독술사 캐릭터 상대성 3 비술사 한손 한손 단검 한손 도끼 전투의 자유도 다양한 선택을 통해 추후 전업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전투방식으로 성장할 수 있다.. GAME DEVELOPMENT TEAM

24 I. 패왕 Mobile Game 12. 게임 진행 모드 구조 멀티플레이 모드 사냥 모드 User 파티 플레이 퀘스트모드
1:1~4:4의 PvM & PvP 전투 10분 이내의 짧고 강렬한 전투 레어 스킬 습득 경쟁 심리를 자극하는 전투 중심모드 팀 플레이를 통해 강력한 보스 제압 그에따른 보상 짧은 시간에 강한 Boss, Trap 등 Arcade 전투 편안하게 혼자서 즐길 수 있는 모드 인터넷 환경과 무관하게 즐길수 있음 멀티플레이 모드 사냥 모드 User 안정된 게임 플레이 치열한 경쟁 플레이 파티 플레이 캐릭터 고유의 스토리라인을 따라가는 메인퀘스트 호위/수집/전달 등 다양한 서브 퀘스트를 수행 퀘스트 보상 아이템 습득 목적성을 갖고 즐길 수 있는 모드 퀘스트모드 전장 플레이 하우징 시스템 3 User vs Monster 편안하게 캐릭터를 키우고 즐기면서 게임을 하기 위해… User vs User 빠른 성장과 긴박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하기 위해… GAME DEVELOPMENT TEAM

25 I. 패왕 Mobile Game 13. 사냥 모드 설명( 오락실 액션 아케이드) 3 사냥 기본 내용 일반 아이템 획득 시작
성공 = 제한시간 내에 모든 마지막 보스까지 처치한 경우 실패 = 캐릭터 사망 시 부활하지 않고 전투 포기 후 마을 귀환 짧은 시간 진행의 다양한 맵 반복 일반 아이템 획득 시작 아이템 획득 전투 진행 몬스터 클리어 다음 구역 진행 Exp/Gold 획득 낚시용 미끼 아이템 획득 3 채광, 채집을 통한 아이템 획득 레어 아이템 획득 경험치/금전 40% 실패시 마을 귀환 이벤트 창 획득 경험치/금전 120% 맵 클리어시 경험치/금전 배수 획득 GAME DEVELOPMENT TEAM

26 I. 패왕 Mobile Game 14. 퀘스트 모드 설명 - 메인 퀘스트(각 캐릭터 마다 고유의 스토리 라인 존재) 위련
퀘스트 정보 내공무사 : NPC 위련을 통해 메인스토리 퀘스트를 진행 비술사 : NPC 단천강을 통해 메인스토리 퀘스트를 진행 전투무사 : NPC 주호충을 통해 메인스토리 퀘스트를 진행 암술자객 : NPC 혁철린을 통해 메인스토리 퀘스트를 진행 메인퀘스트는 일반 퀘스트와 달리 연출 방식을 달리하여 유저의 몰입도를 높혀 전반적인 패왕의 스토리 라인을 이해시킴.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유저는 자연스럽게 패왕의 스토리와 각 캐릭터의 배경 또한 이해할 수 있음. 위련 단천강 3 주호충 혁철린 GAME DEVELOPMENT TEAM

27 I. 패왕 Mobile Game 14. 퀘스트 모드 설명 - 서브퀘스트(200여개의 다양한 퀘스트) 3 퀘스트 정보
퀘스트 개수 : 맵당 약 10개의 퀘스트가 존재 수행 제한 : 레벨에 따라 수행가능 퀘스트 제한 수행 방식 : 하나의 퀘스트를 수행 후 다음 퀘스트 진행 진행 방식 : 퀘스트 내용에 따라 한번 수행으로 종료되거나 맵을 여러 번 진행해야 종료되는 방식 퀘스트 보상 : 퀘스트 완료시 마다 보상아이템 수여 캐릭터 레벨 증가 수행가능 퀘스트 맵 증가 맵 당 10개 퀘스트 순차적 수행 퀘스트 수행 맵 입장 특정 보스 소환 퀘스트 특정 아이템으로 보스를 소환하여 물리치는 퀘스트 타임어택 퀘스트 특정 시간 안에 특정 보스를 물리치는 퀘스트 퀘스트 수행 물품 전달 퀘스트 획득한 물품을 특정 NPC에게 배달하는 퀘스트 특정 몬스터 킬 퀘스트 특정 몬스터를 물리치는 퀘스트 게임 진행 (맵은 사냥모드 동일) 3 NPC 호위 퀘스트 특정 NPC를 일정 지점까지 호위하는 퀘스트 특정 물품 수집 퀘스트 드랍 되는 특정 물품을 수집하는 퀘스트 특정 지역 조사 퀘스트 특정 지역을 조사하는 퀘스트 퀘스트 완료시 퀘스트 인벤토리 확인 퀘스트 보상 아이템 다음 퀘스트 수행 GAME DEVELOPMENT TEAM

28 I. 패왕 Mobile Game 15. 멀티 플레이 기능 파티 최대 4명까지 팀을 이루어 던전 공략. 전장 시스템
1:1 부터 4:4까지 팀을 이루어 유저들간의 PVP 시스템 채팅 시스템 멀티플레이에 접속을 하면 접속한 유저간의 실시간 채팅 가능. 랭킹 시스템 멀티 플레이 접속 시 실시간으로 유저들의 랭킹 및 장비목록 등 정보를 보여주어 경쟁심 유도 하우징 시스템 자신만의 집이나 객잔운영 등으로 친구 및 게스트를 초대하거나 방문할 수 있는 시스템. 이 공간에서 각종 아이템이나 보석 등의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 인기도에 따른 하우징 랭킹 시스템 운영. (이 부분은 추가적인 기획이 필요함) 제작 공정 파티 및 전장 시스템은 기존 온라인 버전에 이미 구현이 되어 있는 부분이지만, 여의치 않을 경우 추후 패치를 통해 확장해 나가는 쪽으로 생각 중입니다. 전체적인 게임 동작 방식은 인터넷 환경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게임을 실행할 수 있도록 로그인 시스템을 탑재하지 않을 생각이며 메인화면에서 멀티플레이버튼을 클릭하여 접속할 때나 아이템 구매 시에만 인터넷에 연결되는 방식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GAME DEVELOPMENT TEAM

29 I. 패왕 Mobile Game 15. 멀티 플레이 기능 - 전장 모드 설명(10분의 강렬한 전략 전투) 3 전장 기본 내용
대전 맵 = 전체 7개 구역 중 크기를 선택 할 수 있음. 구역 이동 = 해당 구역의 모든 몬스터 처치 팀전 아이템 = 구역 별로 2개씩 발생 죽음 = 죽을 때마다 부활 시간이 계속 증가 한다. 승패 = 한 팀의 모든 인원이 전멸해 있을 경우 패배 처리 음식 아이템 획득 일반 아이템 획득 RED TEAM 시작 아이템 획득 모든 몬스터 처치 다음 구역 이동 대전 시작 BLUE TEAM 시작 팀별 경험치 획득 팀전 스킬 사용 팀별 Gold 획득 개인 스킬 사용 경험치/금전 배수 획득 3 팀전 아이템 획득 레어 아이템 획득 경험치/금전 50% 패배 팀 게임방 귀환 1인에게만 수여 이벤트 창 획득 경험치/금전 150% 승리 팀 레어 스킬 획득 경험치/금전 50% 무승부 GAME DEVELOPMENT TEAM

30 I. 패왕 Mobile Game 16. 낚시, 채광, 채집 - 낚시 유유낙노 낚시 시스템
사냥모드에서 몬스터에게 드랍한 기본 미끼와 기본적으로 지급되는 대나무 낚시대를 이용하여 낚시. 수집한 미끼의 양에 따라 낚시를 걸어놓을 수 있는 시간이 차등됨. 미끼가 떨어져 낚시를 할 수 없게 되면 푸싱기능으로 유저에게 알림. 유저가 장시간 접속하지 않는 경우 낚은 물고기는 시간에 따라 한 마리씩 혹은 여러 마리씩 어망에서 빠져나가 최종에는 물고기가 한 마리도 남지 않음. 낚시대 및 낚시 미끼 시스템 낚시대는 기본적으로 대나무 낚시대가 지급되고 더 좋은 상급 낚시대(총 4단계로 나눌 예정)는 NPC 유유낙노를 통해 구입 가능. 기본적인 최초 미끼는 사냥으로 구할 수 있으나, 상급 낚시대로 낚시를 하기 위해서는 기본 낚시대로 잡은 물고기가 미끼로 사용됨. 미끼로 사용되는 물고기의 크기나 희귀성에 따라 상급 낚시대로 레어급 물고기를 낚을 수 있는 확률 증가. 낚시 보상 기본적으로 잡은 물고기는 미끼로 재활용 될 수 있고, 상점에 내다 팔아 골드로 환전이 가능함. 레어급 물고기는 보석이나 레어급 장비로 교환이 가능. 유유낙노 GAME DEVELOPMENT TEAM

31 I. 패왕 Mobile Game 16. 낚시, 채광, 채집 - 채광 부노 채광 시스템
각 마을에 위치한 채광터 및 사냥터에 위치한 채광터 에서 채광을 할 수 있음. 기본적으로 지급되는 곡괭이와 NPC 부노를 통해 상급 곡괭이를 구입할 수 있음. 상급 곡괭이를 사용할 경우 드랍되는 희귀 광물의 확률이 증가함. 곡괭이는 일정 시간 사용하면 내구도가 닳아 수리해서 사용하여야 하며 내구도가 0이 되면 파괴됨. 곡괭이의 내구도를 복원 하려면 NPC 화극노에게 골드를 지급하고 수리. 유저가 채광을 걸어놓은 상태에서 게임을 종료했을 때 곡괭이의 내구도 충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푸싱 기능으로 알려줌. 채광 보상 광석은 상점에 내다 팔아 골드로 환전이 가능함. 레어급 광석은 보석이나 레어급 장비로 교환이 가능. *추후 업데이트시 아이템 강화와 제작에 채광물 연동 부노 GAME DEVELOPMENT TEAM

32 I. 패왕 Mobile Game 16. 낚시, 채광, 채집 - 채집 부노 채집 시스템
각 마을에 위치한 채집터에서 채집을 할 수 있음. 기본적으로 지급되는 호미와 NPC 부노를 통해 상급 호미를 구입할 수 있음. 상급 호미를 사용할 경우 드랍되는 희귀 채집물의 확률이 증가함. 호미는 일정 시간 사용하면 내구도가 닳아 수리해서 사용하여야 하며 내구도가 0이 되면 파괴됨. 호미의 내구도를 복원 하려면 NPC 화극노에게 골드를 지급하고 수리. 유저가 채집을 걸어놓은 상태에서 게임을 종료했을 때 호미의 내구도 충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푸싱 기능으로 알려줌. 채집 보상 채집물은 상점에 내다 팔아 골드로 환전이 가능함. 레어급 채집물은 보석이나 레어급 장비로 교환이 가능. *추후 업데이트시 아이템 강화와 제작에 채집물 연동 부노 GAME DEVELOPMENT TEAM

33 I. 패왕 Mobile Game 17. 유저의 지속성 어라? 이거 어디서 많이 본거네 음..끝나고 나니 아쉽내!!
처음엔 타 게임을 떠올리고 로그인해서 그냥 아무 생각 없이 각 모드를 진행하게 되고 쉽고 익숙한 조작 방식으로 게임 플레이의 어려움 없이 진행 된다. 게임조작을 익히고 각 게임 모드를 1~2번씩 시작을 하게 되면 각 모드에 따라 다른 아쉬움이 들게 된다. Tutorial 오호! 친절히 하나 하나 설명해 주네.. 대전 모드 조금만 잘했으면 이겼을 텐데.. 레어 아이템을 못 먹었네.. 게임 조작 오락실에서 하던 거랑 조작이 비슷한걸! 퀘스트 모드 퀘스트가 하나 수행됐네.. 몇 판 더하면 보상하나 받겠는걸.. 방식 습득 NPC가 자연스럽게 게임방식을 알려주는군! 사냥 모드 좋은 아이템을 위해선 다소 힘들더라도 좀 더 열심히.. 이게 끝이 아니네... 이거 가만 보니 해야 할 것들이 한두 개가 아니네. 그냥 아무 생각 없이 각 모드를 진행하고 쉽고 익숙한 조작 방식으로 게임 플레이상의 어려움 없이 진행 된다. 게임을 진행하게 되면 스킬과 장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발생하게 되고 게임 진행에 대한 욕심이 발동하기 시작한다. 직업 캐릭터 저번에 보니 암술자객이 좋아 보이던데.. 캐릭터 등급 좋은 칭호를 받으려면 대전에서 전적을 많이 쌓아야 겠군 아이템 제조 채광을 해서 금강석을 많이 캐야 좋은 갑옷을 만들겠군! 전투 등급 펫도 타고 망토도 착용하고 싶다.. 레벨 업을 빨리 해야지.. 스킬 계열 무사한테 보호는 약하다.. 파괴 계열로 아이템을 다시 맞춰 볼까? 직업스킬 드디어 오늘 [빙결] 스킬을 배웠다!! 얼렁 써봐야지!! GAME DEVELOPMENT TEAM

34 I. 패왕 Mobile Game 1 2 18. 수익 모델 기본 무료 접속 이용을 하며 아이템 판매로 수익을 창출 한다.
캐쉬 판매 방식 1 2 게임 내 모든 캐쉬 아이템은 보석을 구매하여 보석으로 아이템을 구입 하는 방식. 필요 시 게임머니를 판매 하는 방식도 고려해 볼 수 있음. 기본 이용무료 아이템 판매 기본 무료 접속 이용을 하며 아이템 판매로 수익을 창출 한다. 장착 아이템 판매 무기/갑옷/펫/장신구류 장착 아이템 90여종 판매 버프형 스킬 판매 데미지를 일정 시간 높여 주는 스킬 총 22개 판매 상급 포션 판매 체력및 마나를 채워주는 물약 상급 펫 판매 마굿간에 팔지 않는 레어급 펫 판매 부활석 판매 게임 중 사망 시 부활할 수 있는 아이템. 부활을 못하고 중도 포기 시 획득한 아이템들에 대한 불이익이 주어짐. GAME DEVELOPMENT TEAM

35 I. 패왕 Mobile Game 19. 패왕 Mobile Game만의 강점 리소스와 컨텐츠 양
수년간의 개발로 인해 대규모 패치를 몇 번이나 할 수 있는 충분한 리소스와 컨텐츠가 있다. 최적화된 리소스 Low Polygon으로 모델링 된 3D캐릭터와 2D배경의 조화로 모바일 환경에 딱 알맞는 그래픽 리소스를 가지고 있다. 마을로 인한 확장성 마을이라는 공간이 있어서 SNS를 기반으로 한 여러 가지 기능이나 미니게임 등을 붙일 수 있다. 동양적인 색채 동양적인 무협 풍의 게임이기에 중국을 포함 한 동양문화권 국가의 서비스에 타 게임보다 큰 이점을 가지고 있다. 3 편하고 쉬운 컨트롤 횡스크롤 방식이기에 전투시에 8방향 전투 게임보다 컨트롤이 더 쉽고 더 좋은 타격 감을 느끼게 해준다. 확실한 동기유발 플레이를 통해 성장 할 수록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의 종류나 즐길 거리들이 단계별로 많아지기에 게임 플레이의 확실한 동기유발 요소가 많다. GAME DEVELOPMENT TEAM

36 II. 패왕 Mobile Game 개발 계획 개발 현황 상용화까지의 남은 개발 범위 향후 패치 후 추가 컨텐츠 세부 내용
GAME DEVELOPMENT TEAM

37 II. 패왕 Mobile Game 개발 계획 1. 개발 현황
현재 마을에서 이루어지는 가장 기본적인 기능들은 상점을 제외하고는 구현이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전체적으로 패왕 프로젝트를 봤을 때 이미 상당한 리소스가 제작이 완료되어 있어 리소스에 추가로 투입될 부분은 전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 보유한 리소스만 해도 향후 수 차례에 걸쳐 대규모 패치를 할 정도의 리소스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개발인력 소수만으로도 짧은 시간 안에 상용화에 이를 수준의 게임을 만들 수 있다고 봅니다. 향후 남은 과제는 마을 안에서 이루어지는 채집 채광 낚시 등을 어떻게 연동할 것인가의 문제와 퀘스트 시스템, 전투 시스템이 개발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이 부분도 기존 기획과 리소스가 있기에 어느 정도의 개발자만 있다면 바로 구현이 가능한 수준 입니다. GAME DEVELOPMENT TEAM

38 II. 패왕 Mobile Game 개발 계획 2. 상용화까지의 남은 개발 범위 퀘스트 시스템 전투 시스템 아이템
몬스터 킬, 수집, 호위 등 일반 적인 퀘스트 뿐만 아니라 낚시, 채집 등을 편안히 즐길 수 있는 퀘스트 미션까지 지원 한다. 전투 시스템 기존의 리소스를 활용해 던젼맵을 여러 개로 나누어 구성하는 작업과 그에 따른 몬스터 배치, 전투 구현. 보스몹 AI등. 아이템 보석으로 각종 아이템을 살수 있는 상점 구현. 보유한 리소스 범위내에서 어떤 아이템을 캐쉬 아이템으로 할것인지 퀘스트 템으로 할것인지등 아이템 정리 작업 멀티플레이 기능 위에서 설명한 멀티플레이 기능을 초기 부터 서비스 할것인지, 서비스 한다면 구현이 되어야 할 부분. GAME DEVELOPMENT TEAM

39 II. 패왕 Mobile Game 개발 계획 3. 향후 패치 후 추가 컨텐츠 세부 내용 마교 캐릭터 추가 망토 추가
또 하나의 직업인 독술사(독 구름, 이동속도 감소 등의 스킬로 다수를 상대 할 때 유리한 직업)와 전투자객(은신, 쌍수검 전투력 증가 등 기습과 암습을 가하는 전투 직업)이 추가 된다. 망토 추가 레벨 40 이상부터 장착 할 수 있는 아이템 제조 아이템 추가 전장모드, 퀘스트모드, 사냥모드 등 모든 모드에서 떨어지는 재료 아이템을 획득 하여 제조할 수 있는 아이템 세트 아이템 추가 갑옷은 전장모드에서, 장신구는 퀘스트모드에서, 무기는 사냥모드에서 배출되어 모든 아이템 장착 시 세트아이템의 추가 효과가 발휘되는 아이템 유료화 아이템 유료화 아이템으로는 일반 장착 아이템, 스킬 포인트 충전, 내구력 충전, 강화확률 증가, 사냥모드 부활코인, 코스튬, 길드 마크 등을 판매 하며 커스터마이징 요소로 헤어와 얼굴을 판매 한다. GAME DEVELOPMENT TEAM

40 THE END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覇王”이 2012년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개발 하겠습니다.
GAME DEVELOPMENT T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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