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무료문자 보내기 62. 창업자께서 현재 스마트폰 무제한 약정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무료문자 보내기 62. 창업자께서 현재 스마트폰 무제한 약정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Presentation transcript:

1 무료문자 보내기 62. 창업자께서 현재 스마트폰 무제한 약정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지인이나 고객에게 무료로 홍보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2 1. 조인 설치 2 1 63. 먼저 무료문자를 보내기 위해서는 조인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에 플레리 스토어 를 선택하여 검색창에 joyn을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1

3 1. 조인 설치 2 1 64. 검색결과로 조인 프로그램이 나오면 선택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4 1. 조인 설치 1 65.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고 있다면 위와 같은 화면 단계로 진행됩니다.

5 1. 조인 설치 1 66. 설치가완료되면 스마트폰에 조인 아이콘을 선택하여 실행시킵니다.

6 1. 조인 설치 67. 초기 사용시 프로그램의 사용동의를 하시고 사용자 이름 입력 후 확인을 하면
기존 전화번호부의 정보를 불러오며 완료됩니다.

7 2. 그룹 메시지 보내기 68. 저장된 전화번호로 홍보문자를 보내기전 고객을 유형별로 그룹을 나눠 보낼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메뉴버튼을 누르면 새그룹 추가를 선택하고 그룹에 추가할 연락처를 선택하고 그룹이름을 정하여 저장합니다.

8 2. 그룹 메시지 보내기 안녕하십니까 홍길동입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이번에 홍길동멀티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대리운전 퀵서비스
꽃배달서비스 사무용품샆을 오픈했습니다 홈페이지 홍보동영상 홍길동멀티서비스 홍길동 올림 69. 저장된 그룹을 선택하고 위와 같이 그룹연락처로 홍보문자를 보내시면 됩니다.

9 감사합니다. 70. 지금까지 멀티온 창업자 교육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창업에 성공을 기원합니다.


Download ppt "무료문자 보내기 62. 창업자께서 현재 스마트폰 무제한 약정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