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문자메시지 앱 소개 2014.01.16. 2 아이폰에 적합한 앱 선택 … 아이폰 메시지 앱은 앱스토어에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스마트콘에 접합한 아이폰 앱을 위해 여러 가지를 테스트한 결과 간단하고 쓰기 편한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문자메시지 앱 소개 2014.01.16. 2 아이폰에 적합한 앱 선택 … 아이폰 메시지 앱은 앱스토어에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스마트콘에 접합한 아이폰 앱을 위해 여러 가지를 테스트한 결과 간단하고 쓰기 편한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Presentation transcript:

1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문자메시지 앱 소개 2014.01.16

2 2 아이폰에 적합한 앱 선택 … 아이폰 메시지 앱은 앱스토어에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스마트콘에 접합한 아이폰 앱을 위해 여러 가지를 테스트한 결과 간단하고 쓰기 편한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내용은 주관적인 견해가 많이 들어가 있으며 특정 앱과 “ 전혀 ” 관계가 없습니다 !!! 특히 앱 사용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선택 조건 무료 !!! 구글 계정을 이용하여 스마트콘과 연결이 가능 광고배너 No !  이 항목은 불가 …. 친구 추가 삭제가 가능 친구 이름을 설정 가능 이 정도 항목에서 선택을 했습니다. 검토에서 탈락한 앱 …. 연동이 안됨. 친구 추가 / 삭제가 안됨 친구 이름 변경이 안됨 … 등등의 이유로 제외 최종 제가 선택한 앱은 Beejive GT 라고 하는 앱니다 ! 이 앱을 기준으로 앞으로 사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용한 기종은 아이폰 4S 입니다. 설치는 앱스토어에서 “Beejive GT” 를 찾으시면 됩니다. ( 끝에 꼭 GT 를 붙여서 찾아주세요 )

3 3  사용자 계정 로그인 기존에 구글 계정이 없으신 분은 “ 가입하기 ” 클릭해서 새로 만드세요 구글 이메일 및 비밀번호 입력 입력 예 > 이메일 : demo.iunplug.co.kr@gmail.com 비빌번호 : ********** 사용자 계정 로그인 Tip: 스마트콘 사용자 용도로 새로 만들어 가족이 함께 사용하시면 편합니다.

4 4  스마트콘 추가 ( 친구 추가 ) 친구 추가 버튼 클릭 스마트콘 아이디 입력 입력 예 > r90020089002@iunplug.co.kr 주 !!!> 반드시 @iunplug.co.kr 를 붙여야됨 !!! 이름을 임의대로 입력 “Save” 버튼 클리 주 !!!> 클릭 전에 스마트콘을 친구 추가 모드로 설정 후 클릭 친구 추가 완료 !!! TIP: 목록이 안보일 경우 다른 메뉴로 갔다오면 보임. 스마트콘 추가

5 5  스마트콘 문자 보내기 친구를 클릭하면 대화창이 뜸 … Tip: 이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대화창이 변경됨. 아래 형식이 편함 제어 메시지를 입력 후 “Send” 클릭 ~ b : 현재 설정 상태 표시 b on : 보일러 켜기 b off : 보일러 끄기 b 32 : 보일러 온도를 32 도로 설정. 스마트콘에 문자 보내기


Download ppt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문자메시지 앱 소개 2014.01.16. 2 아이폰에 적합한 앱 선택 … 아이폰 메시지 앱은 앱스토어에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스마트콘에 접합한 아이폰 앱을 위해 여러 가지를 테스트한 결과 간단하고 쓰기 편한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