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Splus 프로그램 설치 및 데이터관리 지식서비스센터 신동훈차장.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Splus 프로그램 설치 및 데이터관리 지식서비스센터 신동훈차장."— Presentation transcript:

1 Splus 프로그램 설치 및 데이터관리 지식서비스센터 신동훈차장

2 교육용 프로그램 다운방법 1.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사업단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2. 자격종목안내> 종목별 안내> 국가기술 자격> 전산회계운용사를 클릭합니다.

3 교육용 프로그램 다운방법 3. 관련자료를 클릭하셔서 실기 수험용 프로그램 확정버전을 클릭합니다.

4 교육용 프로그램 다운방법 4. SplusAcademy_School_ exe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실기시험 한달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정버전이 공지되므로 시험 전 미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교육용 프로그램 다운방법 5.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안 되는 경우 웹하드( ID:korcham, PW:1111) 에 접속해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경로 : 내리기 전용> 전산회계운용사> 교육 및 수험용 프로그램>

6 교육용 프로그램 설치방법 1. 윈도우 운영체제가 Windows8, Windows7, Windows vista의 경우 계정권한의 영향을 많이 받으므로 설치 이전에 아래와 같이 계정권한 설정을 변경해 주어야 합니다. 가. 시작 -> 제어판 -> 시스템및보안 나. 사용자 계정컨트롤 설정 변경

7 교육용 프로그램 설치방법 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가장 최하 단계로 변경합니다. 라. 시스템을 재부팅합니다.

8 교육용 프로그램 설치방법 2. 압축을 풀고 나서 프로그램 설치파일을 더블클릭합니다.

9 교육용 프로그램 설치방법 3. 프로그램이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이 구 프로그램을 자동삭제 합니다.
(단!! 최초 설치의 경우는 이 단계를 넘기고 다음 단계부터 진행합니다.)

10 교육용 프로그램 설치방법 4. 사용권 계약 및 사용권 정보수집에 대한 동의를 체크 후 [다음(N)] 버튼을 누르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5. 설치가 완료되면 [완료] 버튼을 눌러 설치를 종료합니다.

11 교육용 프로그램 검증방법 1. 바탕화면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1. 바탕화면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최초에 프로그램을 로그인 하는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회사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12 교육용 프로그램 검증방법 3. 코드, 회사명, 구분, 사용여부, 회계연도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 입력 완료 후 X버튼을
클릭해서 메뉴를 종료합니다.

13 교육용 프로그램 검증방법 4. 로그인 화면에서 검색(F2) 클릭해서 등록한 회사 선택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5. 기존 회사등록한 데이터가 있는 경우 위 4의 방법대로 로그인 합니다. 6.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합니다.

14 모의고사 데이터 복구방법 1. 프로그램 로그인 후 [재무회계]-[데이터관리]-[백업데이터복구] 메뉴를 실행합니다.

15 모의고사 데이터 복구방법 2. 데이터 복구설정의 데이터 경로에서 선택을 클릭하여 저장파일을 선택합니다.
- 해당 복구하려는 파일이 바탕화면에 있는 경우

16 모의고사 데이터 복구방법 - 데이터경로의 선택을 클릭한 다음 바탕화면 선택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17 모의고사 데이터 복구방법 - 복구할 회사목록에서 암호 입력 후 복구하기를 클릭합니다. (암호 1234번)

18 모의고사 데이터 복구방법 - 데이터 복구가 완료되면 작업결과에 성공으로 표시됩니다.

19 입력데이터 백업방법 1. 프로그램 로그인 후 [재무회계]-[데이터관리]-[데이터백업] 메뉴를 실행합니다.

20 입력데이터 백업방법 2. 백업할 회사목록에서 백업하고자 하는 회사의 모듈을 선택합니다.

21 입력데이터 백업방법 3. 백업하기 클릭 후 암호를 입력한 다음 “예”를 클릭합니다.

22 입력데이터 백업방법 4. 백업이 완료되면 1차적으로 데이터경로에 백업되고, 2차적으로 원하는 경로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23 Thank You


Download ppt "Splus 프로그램 설치 및 데이터관리 지식서비스센터 신동훈차장."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