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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2차 발표 2012180027 유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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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2차 발표 유제원

2 목차 1.게임컨셉 2.실행흐름 3.게임진행내용 4.개발일정

3 게임 컨셉 몬스터가 내려오는 라인은 4줄로 구성되어 있다.
몬스터는 랜덤한 라인으로 내려온다. 그리고 몬스터는 각각의 체력을 지 니고 있다. 몬스터가 캐릭터가 있는 카운터까지 내려오면 캐릭터의 체력이 하락한다. 캐릭터는 접시를 던져 몬스터를 맞추어야 한다. 접시는 총 8번 튕기면 깨 진다. 접시에는 개수 제한이 있다. 접시는 몬스터의 앞이나 옆에 맞을경우 몬스터가 접시를 깬다. 앞에 맞을 경우 데미지는 안들어가게된다. 접시는 벽면을 맞으면 튕기며 몬스터의 뒷부분에 맞아도 튕긴다. 몬스터 의 뒷부분에 접시가 맞은 경우 데미지는 들어간다. 접시가 캐릭터를 향해 올때 캐릭터가 받으면 쓸수 있는 접시가 하나가 다 시 생긴다. 체력이 다하거나 접시가 다 떨어지면 게임은 끝난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점수가 올라가며 점수를 스코어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4 개발범위 개발 내용 개발 범위 맵 카페 분위기 맵 1종 (100% 완료) 캐릭터 컨트롤러 좌우이동(100% 완료)
게임 코어 기능 몬스터 등장 큐로 구현(99%) 공격 벽을 맞을 경우 튕겨서 움직임(10%) 모델링 캐릭터 1종(100% 완료), 몬스터 6종(50%), 접시(80%) 게임 난이도 난이도 : 몬스터 별 체력 속도 다르게 구현( 0%) 시간별 몬스터 출현(60%) 사운드 프레임웍에 따른 배경음악 2종(50%), 이펙트사운드 2종(0%) 애니메이션 몬스터 6종(50%), 캐릭터 1종(100% 완료) 아이템 3종(66%)

5 데모 게임 진행 내용 캐릭터가 등장한다. 일정 시간마다 몬스터 등장한다. 캐릭터는 a,d키로 좌우로 움직인다.
마우스 왼쪽을 클릭하면 접시가 나간다. 몬스터가 아래에 도달하면 몬스터가 사라진다.

6 개발일정 11월 3주차 충돌체크( 접시와 벽, 접시와 몬스터의 충돌, 접시와 아이템), 몬스터 리소스 제작, 아이템 제작
4주차 게임 시작화면 제작, 엔딩화면 제작, 사운드 구현 5주차 랭킹보드 제작, 버그 수정, 안드로이드 포팅, 최종 프로젝트 발표준비 6주차 최종프로젝트 발표

7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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