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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enge of the Zombie:1차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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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ation on theme: "Revenge of the Zombie:1차 발표"— Presentation transcript:

1 Revenge of the Zombie:1차 발표
학번: 이름: 장영구

2 게임 컨셉 제목 : Revenge of the Zombie ( 좀비의 복수 ) 장르 : 3인칭 액션 게임
컨셉 특징 : -> 플레이어가 좀비가 되어 인간을 공격한다! -> 유혈이 낭자하는 호러틱한 분위기 -> 타격감이 느껴지는 사운드 기술 특징 : -> 일정한 시야와 패턴을 가진 적 -> 스타일리쉬한 슬로우 모션 어택 -> 캐릭터를 다이나믹하게 따라다니는 카메라

3 게임 인터페이스 왼쪽 오른쪽 휘두르기 (약공격) 동시 휘두르기 (강공격) 방향키(움직임) 버튼(스피드모드) 휘두르기 (약공격)
방향키(카메라회전) 버튼(파워모드)

4 게임 인터페이스 건물 인간 인간 인간 담장 좀비 (주인공) 인간 점수

5 개발 범위 주인공 : 좀비 모델링 데이터, 애니메이션 x 1 ( 준비 완료 )
장애물 : 건물, 담장 ( 리소스 없을 시 기본 도형으로 대체 ) UI : 점수, 메뉴 이펙트 : 피 효과, 체력 효과 사운드 : 타격, BGM, 메뉴 효과음 등 ( 찾는 중 ) 스테이지 : 1개 ( 가능하면 추가 )

6 스테이지의 인간을 모두 쓰러뜨리면 스테이지 클리어!
게임 실행 흐름 좀비를 조종해서 인간을 찾는다 컨트롤러를 휘둘러 인간을 공격한다 스테이지의 인간을 모두 쓰러뜨리면 스테이지 클리어! 체력이 다하게 되면 화면이 흑백으로 변한다.

7 게임 실행 흐름 Game Over Next Stage Start Game Y Y N Menu View isOver?
isClear? START Play Game LOAD CONTINUE QUIT SAVE Option View LOAD QUIT

8 UI 추가, 이펙트 추가, 디버깅, Install Package
개발 일정 일정 할일 1주차 ( 3월 22일 ~ 3월 28일 ) 리소스 검색 ( 완료 때까지 찾음 ) 1차 발표 2주차 ( 3월 29일 ~ 4월 4일 ) 게임 레벨 디자인, 캐릭터 띄우기 3주차 ( 4월 5일 ~ 4월 11일 ) 레벨 디자인, 애니메이션 동작, 지형 띄우기 4주차 ( 4월 12일 ~ 4월 18일 ) 카메라 따라다니기, 슬로우 효과 2차 발표 5주차 ( 4월 19일 ~ 4월 26일 ) 충돌 체크, 광원 효과 6주차 ( 4월 26일 ~ 5월 2일 ) 충돌 체크, 광원 효과, 적 패턴 구현 7주차 ( 5월 3일 ~ 5월 9일 ) 적 패턴 구현, 시야 구현, 미흡한 부분 보완 3차 발표 8주차 ( 5월 10일 ~ 5월 16일 ) 메뉴 화면, 카메라 보완 9주차 ( 5월 17일 ~ 5월 23일 ) UI , 이펙트 효과 10주차 ( 5월 24일 ~ 5월 30일 ) UI 추가, 이펙트 추가, 디버깅, Install Package 11주차 ( 5월 31일 ~ 6월 6일 ) 최종 테스트 최종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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