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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LL TOWN 조이름 : ~ING < 최종 결과 보고서 >
이종문 김기철 이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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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 차 > 개발환경 프로젝트 개요 프로젝트 내용 프로그램 구현 구현하는 동안 힘들었던 점 보완점
< 목 차 > 개발환경 프로젝트 개요 프로젝트 내용 프로그램 구현 구현하는 동안 힘들었던 점 보완점 프로젝트 후 소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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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 발 환 경 > Windows XP Visual C++(MFC) OpenG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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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 개요 >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 OpenGL에 관한 이해
OpenGL의 데이터(3DS 모델링, 오브젝트)사용 Rotation&Translation의 적절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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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 내용 > 지면부분 구현 건물과 도로 구현 마을의 배경 구현(벽을 세움)
마을을 중심으로 태양과 달을 구현 모든 오브젝트에 텍스쳐맵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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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램 구현 > 프로젝트 구현전 구상도 뒷 배경 건물1 건물2 건물3 해 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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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 내용 > 구현한 아이템(집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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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 내용 > - 구현한 아이템(집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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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 내용 > 구현한 아이템(집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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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 내용 > - 구현한 아이템(배경, 바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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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 내용 > 구현한 아이템(태양, 달) 마을을 중심으로 공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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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 내용 > - 구현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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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현하는동안 힘들었던 점> 컴퓨터 사양에 따라 움직임의 속도가 다르다. 회전, 이동, 위치선정의 계산이 어려움
텍스쳐 맵핑이 잘 이루어지지 않으면 버벅거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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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완점> 마을 주위의 나무와 같은 환경 조성 새나 구름과 같은 움직이는 오브젝트의 구현 전제적인 광원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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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후 소감> 실생활 속에서 이루어지는 빛의 효과 여러 오브젝트의 표현 움직임 등을 이번 한 학기동안 배우면서 프로그램 상으로도 구현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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