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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도 감지센서를 이용한 안드로이드 게임 지도교수님 : 전진우 이동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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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개발동기 및 목표 작업 환경 및 개발 도구 Android 제작과정 시연 느낀점 및 향후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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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동기 및 목표 개발동기 일상생활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잇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목표 폰을 이용해 공의 가속도를 조정해서
공의 움직임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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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환경 및 개발 도구 OS : WINDOWS 7 Programming Tool eclipse helios 버전 android sdk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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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안드로이드란 안드로이드 os를 갖춘 스마트폰 오픈형 소스를 지원 안드로이드의 특징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dalvik 가상 머신 통합 브라우져 최적화된 그래픽 sqlite 미디어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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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 과정 게임 시작 화면 게임 플레이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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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 과정 안드로이드를 실행하는 주요 소스 텍스트로 되있는 맵 소스에 쓰이는 이미지 소스 안드로이드에 보여지는 화면을 나타
내는 소스 안드로이드에 보여지는 글들을 나타 내는 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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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의크기와 공을 그려주는 소스 TXT로 된 맵 불러오는 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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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블 만드는 소스 데이터를 테이블에 넣어주는 소스 테이블에 있는 데이터를 불러오는 소스 테이블의 데이터를 갱신하는 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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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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느낀점 및 향후 과제 느낀점 java 활용능력 향상 어플개발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 다양한 컨텐츠 개발 가능성 향후과제
어플의 그래픽을 개선 MAP과 아이템의 다양성 마켓 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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