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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발표: 프로젝트 발표 가이드라인 학번: 2007180003 이름: 강병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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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차 발표: 프로젝트 발표 가이드라인 학번: 이름: 강병욱

2 ■기종 : GBA / GameBoy (GameBoy Color) / NES / SNES
게임 컨셉(1/2) ■ 제목 : 닥터마리오 ■ 장르: 퍼즐 ■제작사 : 닌텐도 ■기종 : GBA / GameBoy (GameBoy Color) / NES / SNES

3 캡슐를 회전시켜 같은색 4개를 모아 세균을 퇴치하자!
게임 컨셉(2/2) 캡슐를 회전시켜 같은색 4개를 모아 세균을 퇴치하자!

4 게임 실행 흐름(1/3) ★닥터마리오가 던져주는 캡슐를 회전시켜 ★ 같은 색의 캡슐+세균이 4개가되면

5 게임 실행 흐름 (2/3) ★ 폭발! 세균이 사라지고 점수가 올라간다 ★ 세균을 다 처리하면 스테이지가 클리어 된다

6 게임 실행 흐름 (3/3) ★ 캡슐이 13줄을 넘으면 ★ 게임오버가 된다

7 개발 범위 (예시) 내용 범위 맵 병원, 실험실 2가지 구현 캐릭터 컨트롤러 좌우이동 및 부드러운 회전 구현 모델링
세균 4종 구현(빨,파,노,초) 게임중 상황에따른 마리오의 다양한 행동 구현 게임 코어 기능 캡슐이 4개 모였을시 폭발 구현 일정시간 후 세균의 증가/캡슐의 속도 향상 구현 게임 난이도 난이도 : 캡슐이 떨어지는 속도증가 세균의 수 증가 색의 종류 증가 사운드 맵별로 5가지 음악중에 선택가능 폭팔음 , 게임오버/스테이지클리어시 사운드 추가

8 주단위 개발 일정 (예시) 9월 10월 11월 Sun Mon Tue Wed Thu Fri Sat Sun Mon Tue Wed
프로젝트 발표자료 작성 / 개발 계획 수립 1차 프로젝트 발표 10월 Sun Mon Tue Wed Thu Fri Sat 배경 / 게임 UI 제작 게임오브젝트 구현 세균 처리시 폭발 구현 세균 초기배치 구현 2차 프로젝트 발표 11월 Sun Mon Tue Wed Thu Fri Sat 다양한 난이도 구현 메인화면 / 난이도설정 화면 제작 사운드 / 종료 화면 제작 3차 프로젝트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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