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회사 이름 사업 계획서 프레젠테이션.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회사 이름 사업 계획서 프레젠테이션."— Presentation transcript:

1 회사 이름 사업 계획서 프레젠테이션

2 사업 목표 회사의 장기적인 사업 목표를 명확하게 기술합니다. 최대한 간결한 표현으로 회사의 성장 방향을 제시합니다.

3 경쟁업체 경쟁사 정보를 요약합니다. 회사의 핵심 경쟁력을 간략하게 요약합니다.

4 조직 구성원 CEO 및 핵심 관리자 이름을 나열합니다.
이전의 성과를 함께 제시하여 성공적으로 업무를 수행해 온 전문가들임을 보여 줍니다. 해당 분야의 경력 연한을 간단히 제시합니다.

5 시장 요약 과거, 현재, 미래의 시장에 관한 정보를 요약합니다.
시장 점유율, 선두 업체, 주요 업체, 시장 변화, 비용, 가격, 경쟁사 현황 등과 관련하여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데 도움이 될 만한 변동 사항을 검토합니다.

6 사업 기회 문제점과 기회를 명시합니다. 해당 사업 분야의 소비자 문제를 기술하고 이러한 문제로 인해 창출되는 제품/서비스 기회의 특성을 정의합니다.

7 사업 개념 사업의 기반이 되는 주요 기술, 개념 또는 전략을 요약합니다.

8 추진 목표 5개년 계획을 제시합니다. 5개년 계획을 달성하기 위한 측정 가능한 목표를 구체적으로 기술합니다.
시장 점유율 목표를 제시합니다. 수익/이윤 목표를 제시합니다.

9 재무 계획 재무 모델 및 가격 정책을 정의하는 포괄적인 재무 계획 개요를 제시합니다.
이 계획에는 향후 3년 동안의 연간 예상 매출과 이익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자료에 적합한 다양한 슬라이드를 적절히 활용합니다.

10 자원 요구 사항 다음과 같은 자원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인적 자원 기술 재무 자원 유통 홍보 제품 서비스

11 위험성과 이점 제안된 프로젝트의 위험성과 그 해결 방법을 요약합니다.
예상되는 이점과 이득을 제시합니다. 특히 투자를 유치하려는 경우 이 정보는 매우 중요합니다.

12 주요 문제 단기 장기 투자를 유치하려는 경우에는 재무 자원이 요구되는 문제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
즉시 또는 단기적으로 해결해야 하는 주요 문제와 결정 사항을 설명합니다. 결정을 미룰 경우 어떤 영향이 있을지 검토합니다. 장기 장기적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를 설명합니다. 투자를 유치하려는 경우에는 재무 자원이 요구되는 문제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


Download ppt "회사 이름 사업 계획서 프레젠테이션."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