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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서(요약) AUG.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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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소개서(요약) AUG. 2002

2 Summary 주식회사 오렌지펌프 대 표 자 : 김 계 환 설 립 일 : 2000년 11월 20일 자 본 금 : 2억원
주요업무: 마케팅 컨설팅, On & Off 프로모션 대행, Commercial Contents 제작 종 업 원 : 14명 제 휴 사 : SK주식회사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4-22 현우빌딩 302호 전화번호: 오렌지펌프는 기업의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고객과의 관계를 지원하는 Interactive 마케팅 프로모션 회사입니다. 오렌지펌프는 각 기업의 목표고객을 정의하고 확보하며 고객의 로열티를 구축하는 Online, Offline 프로모션을 수행합니다. 오렌지펌프는 국내 최대의 고객을 보유한 마케팅 프로그램과 제휴, 기업의 마케팅 목표에 맞추어 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3 History 주식회사 오렌지펌프 2000. 11 : 인터넷 비즈니스 컨설팅 회사 ㈜오이지소프트 설립
: 온라인 복권과 게임을 연동한 보상형 광고 시스템 개발 : ㈜오렌지펌프로 사명 변경, 증자 02 : SK주식회사 포인트 쌓기 서비스 운영대행 계약 OKCASHBAG 가이드 애니메이션 제작 03 : OKCASHBAG 포인트 쌓기 서비스 시작 04 : OKCASHBAG 쿠폰 제휴 영업대행 시작 05 : OKCASHBAG 가맹점 제휴 영업대행 시작 : OKCASHBAG 신규제휴 모델 개발 및 영업대행 시작 OKCASHBAG Target Mail 영업대행 시작 : 휴대전화를 이용한 실시간 보상형 광고 시스템 개발 착수 : SKT Payment 사업부 NEMO 영업대행 계약 체결

4 Our Potential Business Partners Main Partner Media Agent Technology
SK주식회사 Media Agent Technology Contents Entertainment The Media(음악) NKINO(영화) NGTV(CF) V-TV(인터넷방송) LUCKISS(복권) 쇼핑 LOTTE.com NETPOINT SamsungMall 광고 대행사 DKIMS 온라인 대행사 @Mail PARANCOM DT System LIFEDIGM D.I.G. 제휴(링크) 서비스 Link Price IMG Korea CRM Solution DB Interactive 무선쿠폰 DBTANK 인터넷복권 SYNCFEEL SI(XML) IPENTEC Animation & Flash Game Red People MIL Interactive 3D Animation VRGRAPHICS Online Game ENORISOFT TWIMNET

5 Mission & Vision 오렌지펌프는 마케팅 지식을 팔지 않습니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 마케팅’이라는 단순함을 공유합니다. 고객이 누구인지,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에서 실제로 고객을 움직이게 하는 아이디어까지 오렌지펌프의 마케팅 서비스는 기업과 고객의 가치공유를 가장 먼저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오렌지펌프는 Trend Organizer를 지향합니다.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의 Lifetime Value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방법들은 고객의 현재 Needs에 기초하여 설계됩니다. 기업의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발견하는 오렌지펌프의 현재 비즈니스는 고객이 무엇을 원할 것인지 예측하고 준비할 수 있는 역량을 쌓아 줄 것입니다. 오렌지펌프는 ASIA No.1 Marketing Agency를 목표로 합니다. 기업과 고객의 관계에서 시작한 오렌지펌프의 마케팅 서비스는 해외기업과 국내기업, 해외기업과 국내고객, 해외고객과 국내기업의 관계로 확대되어 갈 것입니다. 오렌지펌프의 비즈니스 플랫폼은 아시아 지역의 소비자들을 고객으로 만들고자 하는 국내 기업들과 글로벌 기업들의 마케팅활동을 지원하게 될 것입니다.

6 Business Model Client 시장환경의 변화에 대응하는 마케팅 서비스 제공 Strategy Creative
Paradigm Mass MKT’G Target MKT’G 1to1 MKT’G 대상 대중 표적집단 개인 시장접근방법 비차별적 마케팅 제품중심 차별적/집중마케팅 고객중심 DBM/CRM 고객주도 마케팅목표 시장점유율매출액고객만족도 고객점유율 고객만족도 매출액 경제원리 규모의 경제 범위의 경제 관리 제품관리 고객관리 Communication 일방향 양방향 Client Strategy Creative Media

7 Business Model Client Business Area & Process CRM Strategy Consulting
고객현황분석 목표 고객 정의 CRM Strategy Consulting CRM 전략 수립 실행 방안 도출 Interactive Marketing Service Customizing Service Target Promotion Service e Commerce Channel Service

8 Service Introduction OKCashbag Customizing Service
OKCashbag Service 개념과 현황 국내최대 회원 보유 주유고객 : 800만 명 011,017 1,300만 명 제휴신용카드 : 450만 명 기타제휴카드 : 250만 명 중복제외 2,100만 명 개념 및 적립금 현황 적립식 할인서비스 프로모션 서비스 매월 150억원 적립 매월 20억 포인트 사용 1인 평균 11,000 포인트 가맹점 현황 주유소, 백화점 등 오프라인 55,000개 넷마블, SBSi 등 온라인 350개 사이트 서비스 실행 효과 적립,할인 혜택 범용 결제 가능 구매 정보 수혜 고객가치 극대화 Loyalty 확보 DBM 기반조성 기존고객고정화 신규고객창출 마케팅비용절감

9 제휴기업의 마케팅 Needs에 기초한 OCB 마케팅 서비스 제공
Service Introduction OKCashbag Customizing Service OCB Customizing Service 분석 가맹점(Place)제휴 마케팅 목표 N E D S Coupon(Product)제휴 경쟁환경 Simulation Point Promotion 목표고객 제안작성 Cross/Up Selling Promotion 전략 최적화 DBM 마케팅 비용 Membership Program 제휴확정 혁신의지 제휴기업의 마케팅 Needs에 기초한 OCB 마케팅 서비스 제공

10 Service Introduction OKCashbag Customizing Service OCB 마케팅 서비스 요약 구분
대상 조건 제공서비스 가맹점 유통매장 문화공연장 서비스업소 구매금액의 2-3% 적립 포인트로 결제 가능 수수료적립금의 35% 매출 고객 정기 분석 우수고객 군 정의 Promotion 지원 Cross/Up Selling 지원 쿠폰 유통제품 소비자 가격의 5% 적립 광고분담금(월 정액) 수수료쿠폰1장 당 100원 Incentive Program 대리점유통 제조사 포인트 선 구매 수수료구매 포인트의 5% 포인트 Mall 지원 대리점 주 구매성향 DB DBM 의뢰기업 판매성과에 대한 수수료 (매출액 기준 5% 미만) Target 고객 추출 Test Marketing Membership Program 의뢰기업 제휴카드 발급(추가 적립 지원) 수수료  적립금의 30% Community Site 지원 CRM, 프로모션 지원 마케팅조사 의뢰기업 가맹점 및 쿠폰 제휴의 경우 지원 표본 크기에 따라 비용발생 DW, OLAP 구축  실시간 출력가능

11 Service Introduction Target Promotion Service Promotion Service 고객정의
목표고객정의  가망고객 군 추출 (정확한 Target 설정) 기업의 해당시기 마케팅 목표와 실행환경의 분석 동종제품의 우수고객 DB 분석 유사 고객 정의 고객 성향 추출 Promotion Service Media Creative OCB N/W (off 50,000 on 350) 다양한 커뮤니티 활용 Biz N/W Client Site(on,off) Cross Selling 활용 Promotion Contents Game Animation Parody CF Rewarding Items 즉석식 복권 영수증 복권 모바일 복권

12 메일로 발송된 할인(무료)권 출력매장방문
Service Introduction Target Promotion Service 마케팅 목표 별 프로모션 아이템 목표 Items 장점 보상조건 인지도 제고 (반복 학습) 동영상 퀴즈 CF, 영화예고 등을 반복 감상해야 정답 가능 학습목표 달성 게임코인 광고에 반응한 숫자 만큼 게임코인 제공 게임 스폰서 스폰서 광고를 본 후에야 게임이 시작됨 방문, 구매 활성화 이벤트 메일 메일로 발송된 할인(무료)권 출력매장방문 방문자 구매자 OFFON 복권 매장에서 당첨 확인온라인에서 인증, 적립 Mobile Cash 이용에 대하여 포인트가 아닌 현금으로 입금 신규회원확보 Web Decoder 당첨확인하기 위해 온라인 회원가입 신규회원 포인트 행운권 가입과 동시에 당첨여부 확인, 적립 이용활성화 신용카드복권 카드 승인번호 이용  영수증에 당첨 내역 출력 결제이용자 프로모션 지원 실시간 조회 – 프로모션 진행 현황에 대하여 실시간으로 Reporting 결산 리포트 – 참여자 DB, 통계를 바탕으로 평가 및 활용방안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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