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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GP 2차발표 2013180023 유창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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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DGP 2차발표 유창민

2 Game Concept 1:1싸움, 컨트롤로 적을 쓰러뜨려라! - 횡스크롤 2D게임 - 1:1 대전게임(4개의 스테이지)

3 플레이어 캐릭터 능력변경가능, 능력마다 기술이 다름
개발 범위 내용 최소범위 추가범위 캐릭터 컨트롤 키보드 상하좌우, 대각선 4방향 공격키 특수 스킬키 이단 점프 기 술 일반공격, 파워 공격 플레이어 캐릭터 능력변경가능, 능력마다 기술이 다름 스테이지 4개 보너스 스테이지 적 AI 적은 각각의 패턴이 정해져 있음 플레이어가 좌(우)측에 있을 경우 좌(우)측으로 공격 5초에 한번씩 캐릭터방향으로 점프 적4명이 각각 다른 기술을 사용(근접형, 원거리형) 체력이 적을 경우 원거리 공격 선호 근거리형 적은 최대한 캐릭터와 붙으려함 다양한 공격 패턴 추가 게임 기능 시간제한(100초) 피격시 체력감소 한 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시 다음 스테이지로 진행 아이템 구현(회복, 공격력 강화) 스테이지 모두 클리어시 보너스 스테이지 생성 스테이지 적마다 상성 추가 벽에붙기 가능 사운드 사망, 적 사망, 승리및 패배, 메뉴 배경음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적 이동/공격/스킬 움직이는 배경, 더 다양한 스킬 모션 추가

4 개발 상황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5주차 6주차 7주차 8주차 9주차 10주차 리소스수집 캐릭터, 적, 맵 리소스 수집
캔버스 에 배치할 좌표 지정 리소스 수집완료, 좌표지정완료(100%) 2주차 캐릭터 오브젝트, 배경처리 기본 플레이어의 시작점과 적의 시작 위치를 구현, 정하기 4개 스테이지 배경 처리 메인타이틀 구현 4개스테이지 배경 클래스생성, 메인 타이틀 표시완료,(100%) 3주차 적 오브젝트 스테이지 4개에 대한 각각의 적 스프라이트 캐릭터 오브젝트 추가 구현 3명의 적 오브젝트의 스프라이트 (75%) 4주차 키보드 동작, 충동처리 기본 이동키, 공격키 구현 캐릭터 투사체에 의한 적 충돌 처리 적과의 플레이어 캐릭터의 충돌 처리 플레이어 캐릭터 이동, 공격 구현완료, 캐릭터 투사체에 의한 충동 처리완료(100%) 5주차 중간 점검 적, 캐릭터의 체력게이지 부족한 점 보완 6주차 적 AI 구현 전투시 적의 움직임 구현 근거리형 적의 패턴 설계 원거리형 적의 패턴 설계 7주차 8주차 오브젝트 최종 점검 1. 플레이 해보면서 부족한 부분 보완 9주차 디버그, 밸런스 조절 충돌검사 등에 의한 디버그 밸런스 조절 10주차 마무리 1. 최종 점검, 마무리

5 Git commit

6 Thank you 유창민

7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자체평가 평가항목 평가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발표자료에 포함할 내용을 다 포함했는가? A 게임 컨셉이 잘 표현되었는가? 개발 주요 요소를 정량적으로 제시 했는가? 개발 상황에 잘 맞추어 제작했는가? B Git commit 을 정기적으로 했는가?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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