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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 대 탐험 3D GAME ENGINE 게임 공학과 이성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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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게임의 컨셉 게임의 핵심 메카닉 게임의 구현범위 게임의 흐름 게임의 실행 게임 개발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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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게임의 컨셉 제목 : 인체 대 탐험3D 게임의 목표: 신체 장기에 있는 기생충과 암세포를 모두 없애자.
게임의 목표: 신체 장기에 있는 기생충과 암세포를 모두 없애자. 플레이어는 신체에 투입되는 나노머신을 조정하여 각종 병 및 세균들을 없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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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게임의 컨셉 나노머신을 이용한 미션 해결식의 레이싱 게임을 만들 것이다. 게임의 전체적 조작을 익히기 위함.
임의적으로 생기는 도넛 모양의 링 속을 차례대로 통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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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게임의 핵심 메카닉 캐릭터의 움직임에 따른 자연스러운 카메라의 움직임 캐릭터와 맵과의 자연스러운 충돌처리
위치를 이용한 방향의 전환이나 위치이동이 아닌 힘과 속도를 이용한 위치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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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게임의 구현범위 마우스와 키보드의 입력에 따른 이동. 레이싱 미션을 위한 타임 어택.
자연스러운 카메라 워킹을 이용한 새로운 카메라 클래스. 통과할 링의 적절한 생성 및 자연스런 소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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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게임의 흐름 시작 Game Start Clear?? 메뉴화면 Next Stage Yes Load & save No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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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게임의 실행 게임은 나노머신 한 대가 나오는 것으로 시작이 됨. 스타드를 알리는 신호와 동시에 시간이 빠르게 흘러감.
링이 켜지는 순서대로 링을 통과하면 됨. 클리어시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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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게임의 실행 녹색 : 캐릭터 빨간색:통과해야 할 링. 파란색: 통과해야 할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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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게임 개발의 일정 1주 2주 3주 4주 5주 6주 7주 8주 9주 10주 11주 발표(1,2,3,4) 물리& 충돌
프레임워크 리소스수집 특수 효과 게임내의 요소 오류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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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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