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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시MX2004 디자인스쿨 Chapter 10. 외부파일 불러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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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플래시MX2004 디자인스쿨 Chapter 10. 외부파일 불러오기

2 ● 학습목표 비트맵 이미지 벡터화하기 동영상 불러오기

3 01. 비트맵 이미지와 벡터 이미지 ⊙ 비트맵 이미지 벡터화하기 1
▶ 보통 실사의 이미지를 비트맵 방식의 이미지라 하고, 일러스트적인 이미지를 벡터 방식의 이미지라고 합니다. 비트맵 이미지는 실사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방식으로 표현하지 못하는 이미지가 없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러나 이미지를 확대하면 이미지가 손상됩니다. 따라서 비트맵 이미지는 되도록 원본 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트맵 이미지] [벡터 이미지]

4 02. 비트맵 이미지의 벡터화 ⊙ 비트맵 이미지 벡터화하기 2
▶ 비트맵 이미지와 벡터 방식의 이미지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제작되며, 또한 전혀 다른 속성을 갖고 있습니다. 플래시에서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때 비트맵 이미지를 벡터 이미지로 변환하여 사용해야 될 때가 있습니다. 비트맵 이미지를 벡터 이미지로 전환하도록 하겠습니다.

5 ⊙ 동영상 불러오기 1 01. 플래시에서의 동영상 ▶ 플래시에 불러올 수 있는 동영상은 *.avi, *.mpg, *.wmv, *.asf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플래시는 ‘sorenson squeeze’라는 동영상 변환 툴을 사용하여 동영상 파일을 *.swf 파일로 변환합니다.

6 02. 플래시에서 동영상 불러오기 ⊙ 동영상 불러오기 2
▶ 플래시의 동영상 변환 툴을 이용하여 동영상을 불러옵니다. 플래시에서 외부 파일을 불러올 때는 ‘Import’ 기능을 이용하여 불러오는데, 동영상 역시 ‘Import’ 기능을 이용하여 불러옵니다.

7 Thank y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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