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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le Offense Adventure 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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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ation on theme: "Rule Offense Adventure Daily"— Presentation transcript:

1 Rule Offense Adventure Daily
ROAD Rule Offense Adventure Daily (최종업데이트: ) Ver /7 최명근

2 목차 게임 컨셉 개발범위 게임 실행 흐름 개발 일정 (최종업데이트: ) Ver /7

3 게임 컨셉-개요 앞을 막는 몬스터를 무찌르고 길이 없다면 만들며 간다!
<게임소개> •게임 컨셉 •개발 범위 •게임 실행 흐름 •개발 일정 게임 컨셉-개요 게 임 명 : ROAD (Rule Offense Adventure Daily) 앞을 막는 몬스터를 무찌르고 길이 없다면 만들며 간다! 게임 장르 : 2D 횡 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기획 컨셉 : 횡 스크롤 액션에 어드벤처 요소를 가미 플 랫 폼 : PC 이용등급 : 전체 이용가 (최종업데이트: ) Ver /7

4 개발범위 분류 범 위 •개발 범위 맵 밟을 수 있는 땅, 습득 가능 한 땅, 설치하는 땅, 배경 구현 (20%)
<게임소개> •게임 컨셉 •개발 범위 •게임 실행 흐름 •개발 일정 개발범위 분류 범 위 밟을 수 있는 땅, 습득 가능 한 땅, 설치하는 땅, 배경 구현 (20%) 캐릭터 컨트롤러 좌우 이동 및 점프 구현, 공격 구현, 마우스를 이용한 땅 설치 구현(50%) 게임 코어 기능 1)특수 키를 이용한 땅 습득 (0%) 2) 마우스를 이용한 땅 설치 (0%) 3) 새로운 땅의 설치에 따른 기존 지형의 변화 (0%) 모델링 남 캐릭터 1종 (UI& 이미지 소스 완비) (100%) 게임 난이도 1) 몬스터의 이동속도 변화 (0%) – 언제든 가능 2) 다양한 지형 (50%) – 타일형식으로 맵 구현 완료 3) 플레이어의 땅의 효과적인 설치에 따른 난이도 변화 사운드 배경 사운드와 효과음 (3종) (10%) 효과음 완비 애니메이션 8종 (그냥 서 있을 때, 공격-피격, 점프-착지)x2, 땅 습득-설치 (50%) (최종업데이트: ) Ver /7

5 게임진행 내용(1) •게임진행 내용 (최종업데이트:2013.11.8) Ver.1.2 5/7 <게임소개> •게임 컨셉
•개발 범위 •게임진행 내용 •개발 일정 게임진행 내용(1) (최종업데이트: ) Ver /7

6 게임진행 내용(2) •게임진행 내용 (최종업데이트:2013.11.8) Ver.1.2 6/7 <게임소개> •게임 컨셉
•개발 범위 •게임진행 내용 •개발 일정 게임진행 내용(2) (최종업데이트: ) Ver /7

7 개발 일정 10월 11월 12월 일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월 화 수 목 금 토
<게임소개> •게임 컨셉 •개발 범위 •게임 실행 흐름 •개발 일정 개발 일정 10월 11월 16~19 프로젝트 발표 작성 /개발 계획 수립 21~25 1차 프로젝트 발표/이미지&UI 제작 28~1 첫 화면부터 게임 실행화면까지 연동 다음 달 4~8 맵과 캐릭터 생성 및 이동 점프 맵 생성(배열) 11~15 2차 프로젝트 발표 (9일) / 땅 습득,설치 프로토타입 구현 18~22 몬스터 생성(공격 및 충돌체크) 25~29 땅 습득, 땅 설치, 음향 효과 12월 2~6 최종 발표 ※본 일정은 개발 작업속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종업데이트: ) Ver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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