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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S 3G 60% 비시바시 프로젝트 10월 21일 (월요일) 밀어서 잠금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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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S.S 3G 60% 비시바시 프로젝트 10월 21일 (월요일) 밀어서 잠금해제

2 P.S.S 3G 60% 게임 컨셉 게임실행 흐름 개발 범위 개발 일정 End

3 P.S.S 3G 60% 게임 컨셉 간단하다! 요즘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그에 맞춰 게임방식이 매우 간단하여 남녀노소 진입장벽 없이 즐길 수 있다. 재밌다! 코믹하고 가벼운 분위기의 캐릭터와 컨셉으로 웃음을 유발하며 재미를 줄 수 있다.

4 P.S.S 3G 60% 게임 컨셉 중독성이 있다! 간편하고 빠른 게임 진행과 고득점 여부에 따라 지인들과 경쟁을 할수 도 있는 요소로 중독성을 내포하고 있다. 쉽다! 쉬운 게임이 대세인 요즘 트렌드에 맞춰 게임방식은 방향키 3개 버튼으로만 진행이 된다.

5 ※ 타이밍에 맞게 방향키를 눌렀다면 적을 물리침과 동시에 점수가 올라감.
P.S.S 3G 60% 게임실행 흐름 ※ 좌측 · 중앙 · 우측 3방향으로 적이 다가옴. ※ 타이밍에 맞게 방향키를 눌렀다면 적을 물리침과 동시에 점수가 올라감.

6 ※ 만약 타이밍에 맞게 방향키를 입력하지 못했을 경우 데미지를 입게되고 체력포인트가 하나 줄게됨.
P.S.S 3G 60% 게임실행 흐름 ※ 만약 타이밍에 맞게 방향키를 입력하지 못했을 경우 데미지를 입게되고 체력포인트가 하나 줄게됨. ※ 하이스코어를 따로 만들어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여 경쟁심을 고양시킴.

7 시간을 정하여 10초에 한번씩 스테이지 상승표시를 잠깐 화면에 띄우고 적의 속도를 올린다.
P.S.S 3G 60% 개발 범위 난이도 시간을 정하여 10초에 한번씩 스테이지 상승표시를 잠깐 화면에 띄우고 적의 속도를 올린다. 기본 한 개의 맵, 피버모드 맵 추가 예정 애니메이션 공격모션 3개, 왼쪽과 중앙 적 및 오른쪽 적 애니메이션, 스코어 변환 애니메이션 (점수 변화할시) 사운드 기본 배경음과 피버모드 배경음, 공격음, 주인공 및 적 피격음,

8 10월 11월 개발 일정 Sun Mon Tue Wed Thu Fri Sat 프로젝트 발표자료 작성 개발 계획 수립
P.S.S 3G 60% 10월 개발 일정 Sun Mon Tue Wed Thu Fri Sat 프로젝트 발표자료 작성 개발 계획 수립 1차 프로젝트 발표 캐릭터, 맵 구성, 애니메이션 작업 11월 Sun Mon Tue Wed Thu Fri Sat 스코어 구성작업 충돌처리 작업 게임 시작, 종료 메뉴 구성 2차 프로젝트 발표 사운드 처리, 디버그, 마무리 작업

9 P.S.S 3G 60% 개발 일정 12월 Sun Mon Tue Wed Thu Fri Sat 프로젝트 최종 발표

10 End.. Special Thanks to You! 게임 End 컨셉 게임실행 흐름 개발 범위 개발 일정 P.S.S 3G
60% 게임실행 흐름 개발 범위 개발 일정 게임 컨셉 End Special Thanks to You!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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