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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2차 발표 학번: 이름: 남준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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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소개 게임 제목 장르 게임 목적 게임 컨셉 좀비 속으로 런닝 게임 최대한 멀리 간다. 아슬 아슬하게 좀비들을 피한다.
사실적인 어두운 숲 배경으로 공포, 흥미 유발. 좀비들을 총으로 처치하는 타격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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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내용 - 실제로 눈에 보이는 것은 없지만 많은 것을 구현함.
게임 프레임 워크 구현 (게임 루프 및 키보드, 마우스 입력 처리) - 빈 콘솔 프로젝트 부터 코딩. (초 간단 코딩 스타일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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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내용 (계속) State Pattern 이용한 FSM 구현 모델 띄우기, 애니메이션 기능 구현
객체 간 메시지 전달 시스템 구현 (Message Dispatc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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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내용 (계속) 게임 Parameter저장하기 위한 Parsing 기능 및 Parser 구현
빌드 시간 X (개발 속도 증가) 카메라 정보, 모델 정보, 애니메이션의 정보, Background Color 등 (무제한 확장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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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내용 (계속) 엔진 기능과 게임 로직 최대한 분리 다른 플랫폼으로 포팅 시 용이. 개발 시 게임 로직에만 집중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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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은 작업 및 개발 일정 프레임워크는 대부분 완성. 1. 메뉴 플로우 구현. (1~2일) 2. UI 구현. (1~2일) 3. 충돌 처리 구현 (2~3일) 4. 게임 테스트 (마감일 까지) - 게임의 재미, 완성도를 위해 많은 테스트 및 디버깅을 할 예정. 5월 달력 일 월 화 수 목 금 토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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