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포트폴리오 - 기존 캐릭터 재해석 - 오리지널 창작 캐릭터 제작 - 기타 아트워크 -UI 디자인 제작 -3D 아트워크.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포트폴리오 - 기존 캐릭터 재해석 - 오리지널 창작 캐릭터 제작 - 기타 아트워크 -UI 디자인 제작 -3D 아트워크."— Presentation transcript:

1 포트폴리오 - 기존 캐릭터 재해석 - 오리지널 창작 캐릭터 제작 - 기타 아트워크 -UI 디자인 제작 -3D 아트워크

2 기존 캐릭터 재해석

3 기존 캐릭터 일러스트 재해석 01 ‘ 마 비노기 영웅전 ’ 이란 게임의 일러스트 모작 했습니다. 붓 칠느낌을 위해 모작을 해본 그림이며 유화느낌과 구도를 이해하기 위해 그린 그림입니다.

4 기존 캐릭터 일러스트 재해석 01-2 ‘ 마 비노기 영웅전 ’ 이란 게임의 일러스트 작가님의 그림을 모작해봤습니다. 붓 칠느낌을 위해 모작을 해본 그림이며 유화느낌과 구도를 이해하기 위해 그린 그림입니다.

5 기존 캐릭터 일러스트 재해석 02 ‘ 몬 스터 헌터 ’ 란 게임을 모작해본 그림입니다. 일 본풍 게임일러스트느낌과 따뜻한 채색느낌을 위해 그려본 그림입니다. 판 타지 RPG 게임의 오리지날 창작 여전사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서 시범적으로 그려보았습니다.

6 기존 캐릭터 일러스트 재해석 03 ( 기존 미소녀캐릭터 색감 표정모작 )

7 오리지널 창작 캐릭터 제작

8 오리지널 창작캐릭터 설정 01 [ 콘셉트 ] 2D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느낌의 그림 기모노를 입은 일본 소녀. 케릭터 명 : 나나 케릭터 배경 : 평범한 여고생. 윗대가 마을의 유명 영매집안으로 우여곡절끝에 어렸을적 막부시대 사무라이 의 원혼이 몸속으로 들어와 꽤 괴짜스런 (?) 여고생. 현재는 도시전설급 사무라이로 활약중.

9 오리지널 창작 캐릭터 설정 02 ( 중간과정 ) ‘ 여 전사 ’ 콘셉트의 오리지널 캐릭터 처음이라 잡다한 구성이지만, 갑옷느낌에 충실하기 위해 디자인에 나름 신경썼습니다. 가 터벨트와 갑옷틈 사이로 보이는 레이스는 여성스런 느낌을 강조하고 메이드 느낌을 주기위해 추가하였습니다. ( * 과정작의 일부입니다.)

10 오리지널 창작 캐릭터 설정 02 ( 결과물 ) 케릭터 명 : 디올 케릭터 배경 : 부패한 신하들의 내정간섭과 교황의 이계생명체 소환으로 몰락한 왕국의 공주. 아버지 죠세프황제의 누명과 오해 ( 황제의 일상을 바깥 소문으로 밖에 접할 수 없는 백성들은 간신들의 유언비어로 죠셉의 폭정 탓이라 알고있음 ) 를 벗기고 왕권을 되찾기 위해 지하 밑에 숨어있는 성검개방, 이계생명체와 대립하게 된다.

11 오리지널 캐릭터 03 설정 ( 케쥬얼로봇 ) /1 ( 기본설정 )

12 오리지널 캐릭터 03 설정 ( 케쥬얼로봇 ) /2 /2 ( 캐릭터표정 및 모션 )

13 오리지널 캐릭터 04 기본설정 케릭터 명 : 애니 케릭터 배경 : 근미래 인류는 여러위기로 성비불균형을 초래하고 정부는 일부 여성들을 상대로 유전자융합 실험을 하게된다. 하지만 이 전쟁에 반발한 중동국가들이 핵전쟁을 일으키고 인류는 대재앙을 맞이한다. 하지만 유전자실험으로 아이러니하게 면역항체를 얻은 피시험자 여성들은 돌연변이 면역성으로 살아나게되고 고급실험체였던 주인공 ‘ 애니 ’ 를 필두로 정부와 대적하게 된다.

14 오리지널 캐릭터 04 설정 결과물 애니 ( 앞 및 기본 색설정 )

15 오리지널 캐릭터 04 설정 결과물 애니 ( 뒤 )

16 오리지널 캐릭터 04 설정 과정작 01 애니 첫번째 시안

17 오리지널 캐릭터 04 설정 과정작 02 애니 두번째 시안

18 오리지널 캐릭터 04 설정 과정작 03 애니 세번째 시안 ( 채택된시안 )

19 오리지널 캐릭터 04 세부설정 주 인공 ‘ 애니 ’ 의 기타 세부설정 입니다. 무 기와 장비 및 장비탈착용 모습과 장비의 기본적 작동원리 및 착용원리를 몇 가지 기재 해놨습니다. 우 측하부의 머리가 짧은 모습은 실험체 당시 애니의 모습 ( 현재 ) 이고 그 다음의 머리가 긴 모습은 애니가 실험체가 되기 전 모습을 나타냅니다.

20 오리지널 캐릭터 04 공격모션 주 인공 ‘ 애니 ’ 의 공격모션 입니다. 게임상 구동시를 고려해 제작했습니다. 무 기인 가스검 ( 임시이름 ) 을 호스에서 뽑아 그 호스는 등의 가스통 밑면에 부착해서 외관적으로 나비나 선녀모양이 되며, 이후 가스검 두개의 손잡이를 서로 이어 붙이면 가스창 형태로 사용 할 수 있게 됩니다. 통 상적인 일반공격시엔 일반 가스검 형태로 베기공격이나 연속찌르기 따위로 공격합니다. 변 형된 가스창형태로 사용시엔 특수스킬인 토네이도스피어 ( 임시 ) 로 공격해 혼란에 빠트릴 수 있습니다. ( ◀ 그림설명 토네이도 스피어 )

21 오리지널 캐릭터 04 포스터 ( 스토리텔링 ) 제 목미정 창작게임의 주인공 ‘ 애니 ’ 가 등장하는 포스터를 그려봤습니다. 황 폐화된 도시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 의 이야기를 다루는 ‘ 포스트 아포칼립스 ’ 를 모티브로 배경을 그려봤고 전체적인 분위기를 조합해 보았습니다. 앞 서 언급한 애니의 기본설정과 같이 실험전과 후의 모습이며 주인공자체에 포커싱을 맞춰 그림으로서 간접적으로나마 줄거리가 느껴 질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에 주안점을 두고 그렸습니다.

22 오리지널 캐릭터 05 설정 결과물 ( 세부설정 )

23 오리지널 캐릭터 05 설정 과정작 01 바리톤 첫번째 시안

24 오리지널 캐릭터 05 설정 과정작 02 바리톤 두번째 시안

25 오리지널 캐릭터 05 설정 과정작 03 바리톤 세번째 시안 ( 채택된시안 )

26 오리지널 캐릭터 06 무기 든 전사 무 기든 전사를 그려보았습니다. 강인한 전사의 모습을 나타내봤습니다.

27 기타 아트워크

28 카드 디자인 샘플 (TCG 게임용 ) 좌 측부터 잭과 조커. 기존의 TCG 게임과는 다른 심플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29 집과 마을 등 컨셉디자인 ( 배경파트 ) ‘ 돌 킨 ’ 의 소설 ‘ 반지의 제왕 ’ 의 주인공 호빗인 ‘ 프로도 ’ 가 살고있는 샤이어를 모티브로 그린 그림입니다. 한적하고 평화로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30 횡스크롤 맵 제작 ( 횡스크롤 게임 ) 횡 스크롤식 게임인 ‘ 더블드래곤 ’ 이나 ‘ 천지를먹다 ’ ‘ 파이널파이트 ’ 등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해본 횡스크롤게임 맵입니다. 저녁에 유람선들이 다니는 거리를 콘셉트로 잡아 제작했습니다.

31 UI 디자인 제작

32 인터페이스 제작 ( 캐쥬얼 아케이드 게임 ) 남 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쥬얼 아케이드 게임의 인터페이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기존에 존재하는 모바일게임류를 착안하여 만들어 보았고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일부 소스는 차용했습니다.

33 인터페이스 제작 ( 캐쥬얼 아케이드 게임 02)

34 인터페이스 제작 ( 레이싱 게임 ) 주 로 매니아층 구조를 겨냥한 변형된 레이싱게임 ( 전투액션 레이싱 ) 을 모티브로 만들어본 인터페이스 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 콘셉트는 ‘ 스팀펑크 ’ 입니다. 전에 본 영화 ‘ 매드맥스 ’ 를 보고 영감을 얻어 만들어 보았습니다.

35 3D 아트워크

36 3D 렌더링 01 – 캥거루 (1) 캥거루 렌더링 ( 이미지컷 )

37 3D 렌더링 01 – 캥거루 (2) 캥거루 렌더링 ( 뷰 )

38 3D 렌더링 01 – 캥거루 (3) 캥거루 렌더링 ( 맵핑 )

39 3D 렌더링 02 – 피카츄 (1) 피카츄 렌더링 ( 이미지컷 )

40 3D 렌더링 02 – 피카츄 (2) 피카츄 렌더링 ( 뷰 )

41 3D 렌더링 02 – 피카츄 (3) 피카츄 렌더링 ( 맵핑 )

42 감사합니다 괄목할 성과를 만드는 인재가 되겠습니다. 원종용 dorvy88@naver.com 010-2316-1154


Download ppt "포트폴리오 - 기존 캐릭터 재해석 - 오리지널 창작 캐릭터 제작 - 기타 아트워크 -UI 디자인 제작 -3D 아트워크."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