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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공학과 2008181043 장민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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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게임공학과 장민석

2 INDEX Game Concept Game Range Game Flow Schedule

3 Game Concept 팔라독을 지키며 적을 제거하고 적본진을 격파하라!

4 시간에 따른 Enemy 체력 및 파워 증가, 보스등장
Game Range 내용 범위 평지, 숲 2종 구현 케릭터 컨트롤러 좌우 이동 게임 코어 기능 Hero, 아군과 적군 충돌구현 게이지 충족시 단축키로 아군 생성 Hero 키보드 조작 및 스킬 구현 모델링 Hero, 아군 6-7종, 적군5-6종, Boss 1-2종 게임 난이도 시간에 따른 Enemy 체력 및 파워 증가, 보스등장 사운드 맵별로 BGM 2종 애니메이션 Walk, Attack 2종

5 Game Flow [Picture] CHAPTER 관련 내용 작성

6 Game Flow

7 Game Flow

8 HERO, 아군 적군 에너지 게이지바, 메뉴바 구현
Schedule 1주차 상세 기획서 작성 및 캐릭터, 맵 리소스 수집 2주차 리소스 제작, 수정 및 맵 구현 3주차 맵 스크롤 기능 및 단축키 메뉴 구현 4주차 단축키 눌렀을 시 아군, 적군 생성 구현 5주차 중간 TEST 및 오류 수정 6주차 맵 위에 HERO, 아군과 적군 충돌 처리 구현 7주차 HERO, 아군 적군 에너지 게이지바, 메뉴바 구현 8주차 난이도 조절 및 추가기능 구현 9주차 최종 실행 버전 테스트 10주차 패키징 및 배포판 완성

9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자체 평가 평가항목 평가 (A:매우잘함,B:잘함,C:보통,D:못함,E:매우못함) 발표자료에 포함할 내용을 다 포함했는가? C 게임컨셉이 잘 표현되었는가? B 게임 핵심 메카닉의 제시가 잘 되었는가? 게임 실행 흐름이 잘 표현되었는가? 개발 범위가 구체적이며, 측정 가능한가? 개발 계획이 구체적이며 실행가능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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