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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자 : 조윤혜 발표일 : 2007. 03. 19 담당 교수 : 성미영 교수님
Muse On (haptic drum) 발표자 : 조윤혜 발표일 : 담당 교수 : 성미영 교수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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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지난학기 진행사항 정리 방학중 진행사항 수정사항 앞으로 진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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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난학기 진행사항 정리(1) 플레이어 1명이 햅틱장치와 마우스를 함께 이용하여 드럼을 연주
각 드럼와 심벌즈는 눌렀을때 적절한 이벤트 발생 Timing Object는 (-) Z 방향에서 날라오기 시작하며 각각의 드럼의 위치에서 사라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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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난학기 진행사항 정리(2) 심벌즈 : 쳤을 경우 애니메이션 드럼 : 검정색으로 색상 변화
Timing Object가 내려오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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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방학중 진행사항(1) Study Graphic Effect관련 study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위한 WinAPI study
(참고 : nehe.gamedev.net, OpenGL SuperBible, 3D게임 프로그래밍&컴퓨터 그래픽을 위한 수학등)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위한 WinAPI study (참고 : Windows AP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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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방학중 진행사항(2) 구현사항 1. 심벌즈 음원 추가 2. 심벌즈 애니메이션 수정 완료
3. 각 드럼, 심벌즈 선택시 이벤트 효과 추가 (파티클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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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수정사항(1) 1. 요구사항분석 User Interface일부 변경
유저가 좀더 쉽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2D 타이밍그래픽 추가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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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진행일정 1. 진행일정 3월 4월 5월 그래픽 인터페이스 게임레벨조정 및 게임성 향상개발 네트워크 완성도 조정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그래픽 인터페이스 게임레벨조정 및 게임성 향상개발 네트워크 완성도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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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진행할 사항 지난학기 부족함으로 지적되었던 문서화 작업에 있어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좀더 기울이고자 함
변경,추가된 요구사항에 따라 설계서의 지속적인 갱신 필요 게임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인터페이스와 효과 구현 네트워크의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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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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