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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번 : 2005181015 이름 : 김종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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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학번 : 이름 : 김종걸

2 게임컨셉 ★ DJMAX 나 PUMP와 같은 형식의 리듬액션 게임 ★ 박자에 맞춰 빠르게 손을 휘젓는 것이 게임의 목적

3 게임 인터페이스 ★ 컨트롤러를 지휘봉처럼 휘둘러 타이밍에 맞춰서 충돌 ★ A버튼을 이용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 아이템 사용
★ 컨트롤러를 지휘봉처럼 휘둘러 타이밍에 맞춰서 충돌 ★ A버튼을 이용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 상하좌우 이동 아이템 사용

4 개발 범위 ★모델링 간단한 건반 박스 ★이미지 3가지 종류의 박스 이미지 ( 일반 , 아이템 , 조커 ) ★사운드
맵의 이미지 및 인터페이스 이미지 ★사운드 오프닝 사운드 (1), 플레이 사운드 (2곡) ★ Z축 방향으로 진행 ★ 박자감을 살리기 위해 곡에 맞춰서 건반 오브젝트 배치 ★ 생명게이지나 지휘봉 등 대부분 직교투영

5 게임의 흐름 건반 : 빨간색일 때 터치하면 성공 아이템 인벤토리 라이프 게이지

6 게임의 흐름 ★라이프 게이지가 모두 소멸하기 전까지 곡이 끝나면 클리어 ☆ 일반 건반 : 빨간색으로 변하면 터치
☆ 일반 건반 : 빨간색으로 변하면 터치 ☆ 아이템 건반 : 아이템을 획득 가능 ☆ 조커 건반 : 터치 시 라이프를 잃음. ○ ITEM 박쥐 : 라이프를 상승. 배트카 : 시야 안의 건반을 모두 소멸. 로빈 : 시야 안의 조커건반을 소멸.

7 개발일정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5주차 6주차 기획 1차 발표 준비 그래픽 및 사운드 자료수집 프레임 워크 제작 7주차
8주차 9주차 10주차 11주차 12주차 건반 오브젝트 배치 및 밸런스 조절 오브젝트 충돌 처리 GUI 구현 아이템 구현 및 적용 최종 정리 및 발표 준비

8 사진 출처 네이버 블로그 http://crive.pe.kr/110004131918

9 END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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