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2014 2학기 세미나 LOA1_손 / 발.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2014 2학기 세미나 LOA1_손 / 발."— Presentation transcript:

1 2014 2학기 세미나 LOA1_손 / 발

2 l_hand 모델링 2 모델링 할 box를 만듬 ( Top뷰에서 시작) 수치를 입력

3 l_hand 모델링 Box의 윗면을 Bevel하여 다음과 같이 만듬 1

4 l_hand 모델링 1 Front뷰에서 edge를 추가하여 다음과 같이 만듬

5 l_hand 모델링 1 Right뷰에서 edge를 추가하여 다음과 같이 만듬

6 l_hand 모델링 1 그림2 Left뷰에서 그림과 같은 폴리곤을 선택 Bevel하여 그림2와 같이 만듬

7 l_hand 모델링 그림과 같이 모델링

8 l_hidnfoot 모델링 2 모델링 할 box를 만듬 ( Top뷰에서 시작) 수치를 입력

9 l_hidnfoot 모델링 2 왼쪽에 해당하는 폴리곤을 선택 후 Delete Modifier List에서 Symmetry 추가

10 l_hidnfoot 모델링 Top뷰에서 그림과 같이 수정

11 l_hidnfoot 모델링 Right뷰에서 그림과 같이 수정

12 l_hidnfoot 모델링 마우스 오른쪽 클릭 Convert to Editable Poly

13 l_hidnfoot 모델링 1 그림2 그림2에서 박스안에 있는 점을 선택 Chamfer하여 그림과 같이 만듬 2

14 l_hidnfoot 모델링 그림2 2 마우스 오른쪽 클릭 Target Weld 그림2처럼 파란점을 빨간점에 Weld
그림3과같이 만들어줌 그림3

15 l_hidnfoot 모델링 그림2 그림2에 해당하는 폴리곤을 지움 Selection에서 Border를 선택 Cap 클릭 3

16 l_hidnfoot 모델링 새로 생긴 폴리곤을 Bevel

17 l_hidnfoot 모델링 Edge를 추가하는 등 그림과 같이 모델링 수정

18 LOA1 모델링

19 Unwrap UVW l_hand

20 Unwrap UVW l_hand Front 정면에 있는 폴리곤 선택 2. Break

21 Unwrap UVW l_hand Peel에서 Pelt Map선택 후 Start Pelt  Stop
Start Relax  Stop Commit

22 Unwrap UVW l_hand Back뷰에 있는 폴리곤도 같은 작업

23 Unwrap UVW l_hand 1 Back뷰에 있는 폴리곤을 Mirror Front뷰에 있는 폴리곤 위에 겹쳐 둠

24 Unwrap UVW l_hand Top뷰에 있는 폴리곤 선택 Break Pelt Map

25 Unwrap UVW l_hand 나머지 폴리곤 선택 Pelt Map

26 Unwrap UVW l_hindfoot 1 박스에 해당하는 폴리곤 선택

27 Unwrap UVW l_hindfoot 마우스 오른쪽 클릭 Break 선택

28 Unwrap UVW l_hindfoot Peel에서 Pelt Map선택 후 Start Pelt  Stop
Start Relax  Stop Commit

29 Unwrap UVW l_hindfoot 바닥에 해당하는 폴리곤 선택 Break Pelt Map

30 Unwrap UVW l_hindfoot 나머지 폴리곤 선택 Pelt Map하여 그림과 같이 만듬


Download ppt "2014 2학기 세미나 LOA1_손 / 발."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